NH농협금융은 18일, 임직원의 디지털 활용 역량을 높이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장려하는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사내 프로그램「Digital Learnch Time」을 실시했다.
[더파워 최병수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18일 임직원의 디지털 활용 역량을 높이고 변화와 도전을 장려하는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사내 프로그램 ‘Digital Learnch Time’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Digital Learnch Time’은 ‘Learn(학습)’과 ‘Lunch(점심)’를 결합한 합성어로, 점심시간을 단순한 휴식이 아닌 학습과 자기계발의 기회로 활용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임직원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업무와 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술을 배우고, 이를 접목해 실질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인공지능 전환(AX)과 디지털 전환(DX) 등 최신 디지털 혁신 트렌드뿐 아니라 임직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간단한 도시락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강의를 듣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재호 전략기획부문장은 “금융환경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학습과 성장이 곧 조직의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기계발과 디지털 혁신을 위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