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유연수 기자]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다.
23일 SPC그룹에 따르면 전날 진행된 방송에서는 시청횟수 22만4450회, 최고 동시접속자수 7686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 운동·먹방 크리에이터 ‘지기 TV’와 딸 ‘떼아블리’가 출연한 이 방송에서는 준비한 11억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 약 4만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파리바게뜨는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진한 풍미의 우유 생크림 케이크 위에 생딸기를 가득 올린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화이트 스폰지에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초코와 딸기 케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산타는 딸기 루돌프는 초코’ 등을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월리’를 활용한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홀리데이 위드 스윗캐치’, ‘월리와 함께 찰칵’ 등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을 소개했다.
SPC그룹은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과 히든 경품 제공 등 이벤트도 진행했다.
방송에서는 패딩 블랭킷, 패딩 부츠, 캠핑 에어메트, 캠핑 폴딩 카트 등 크리스마스 굿즈도 함께 선보였다.
파리바게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