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23 (수)

더파워

롯데홈쇼핑, 온라인 시공 전문관 오픈 등 '집콕족' 공략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온라인 시공 전문관 오픈 등 '집콕족' 공략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1-03-04 13:13

15일까지 리빙페스타 진행… 인기 리빙 상품 할인 판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더파워=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이 인기 리빙 상품 할인 판매와 온라인 시공 전문관 오픈 등 ‘집콕족’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4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리빙 상품 주문 금액은 전년과 비교해 30% 증가했으며 가구 41%, 가전 21% 등 주문이 늘었다. 또 코로나19로 인한 보상 소비 심리가 맞물리며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까지 자체 리빙 브랜드의 신상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쇼파, 국내 유명 브랜드의 대형가전 등 인기 리빙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적립금 사은품을 제공하는 ‘리빙페스타’를 진행한다.

5일 오후에는 지난해 11월 론칭한 리빙 자체브랜드 올타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에 이어 두 번째 상품인 ‘오가닉 코튼100 침구세트’를 판매한다.

9일에는 LG의 ‘5도어 매직스페이스’ 870리터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고, 네스카페 커피머신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13일에는 삼성의 85인치 ‘크리스탈 UHD TV’를 기존가 대비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14일에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브랜드 에싸의 ‘에비뉴 소파’를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레란의 키즈 전용 매트리스 플립, 한샘의 욕실 시공 상품도 선보인다.

아울러 집꾸미기 트렌드와 노후주택에 대한 리모델링 수요 증가를 고려해 온라인 시공 전문관도 오픈한다.

욕실, 중문, 붙박이장 시공과 셀프 인테리어 상품 등 국내외 인기 리빙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픈 기념으로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리바트 바스’를 10% 할인가에 선보이고 셀프 인테리어 수요자들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건축 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도 홈쇼핑 최초로 판매할 예정이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구매 성향을 분석해 인기 리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집 꾸미기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69.94 0.00
코스닥 812.97 0.00
코스피200 428.05 0.00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809,000 ▲252,000
비트코인캐시 713,000 ▲3,500
이더리움 5,074,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32,900 ▲200
리플 4,811 ▲6
퀀텀 3,436 ▲1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756,000 ▲445,000
이더리움 5,067,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32,820 ▲190
메탈 1,172 ▲6
리스크 678 ▲2
리플 4,807 ▲4
에이다 1,221 ▲10
스팀 21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960,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713,500 ▲2,500
이더리움 5,070,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32,920 ▲270
리플 4,814 ▲8
퀀텀 3,435 ▲21
이오타 31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