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14일까지 할인 이벤트 실시...가맹점주 대상 할인액 비용 본사에서 100% 지원
6일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벤티는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구매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더벤티]
[더파워=박현우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더벤티에 따르면 이날부터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할 시 기존 1800원에서 22% 할인된 1400원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을 맞아 감사의 의미를 간편하게 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면서 “더불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사태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 점주들의 매출 안정화를 돕고자 할인액에 대한 비용 전체를 본사에서 100%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더벤티는 ‘바디감이 풍부한 최고의 커피(Good Body, Best Coffee)’라는 슬로건 아래 대용량 커피 브랜드 최초로 아메리카노 전용, 라떼 전용으로 두 가지 원두를 나누어 사용하고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뉴 에스프레소 블렌드(Espresso Blend)’라는 아메리카노 전용 원두로 만들어 묵직한 바디감과 아몬드의 고소함, 캐러멜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을 맞아 더 간편하고 쉽게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대용량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선물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유동인구 감소를 우려하는 점주님들께도 활력을 드리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벤티는 지난달부터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브랜드관을 열고 더 많은 고객이 더벤티 메뉴를 쉽게 구매·선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