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쿨크림브레드’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냉장 베이커리로, 빵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칫 더운 날씨에 쉽게 녹을 수 있는 크림빵을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꽈배기 도넛 속에 달콤한 고구마를 담고 겉에는 케이크 크럼을 묻혀 완성한 ‘고구마품은꽈배기’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 △파리바게뜨의 아다지오 원두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커피번에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담은 ‘아다지오생크림커피번’ △달콤한 소보루빵 안에 부드러운 크림을 가득 넣어 샌드한 ‘생크림소보루’ 등으로 구성됐다.
‘쿨크림브레드’는 제품 본연의 맛 뿐만 아니라,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시원한 음료들과도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무더운 날씨에도 맛있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 베이커리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베이커리를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