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6 (수)

더파워

롯데홈쇼핑, 유아동 모바일 특집전 '마이리틀베이비' 진행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유아동 모바일 특집전 '마이리틀베이비' 진행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03-19 11:57

롯데홈쇼핑,유아동모바일특집전'마이리틀베이비'진행
롯데홈쇼핑,유아동모바일특집전'마이리틀베이비'진행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28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유아동용품을 할인하는 ‘마이리틀베이비’ 특집전을 열고, MZ세대 엄마들의 구매비중이 가장 높은 평일 오전시간대에 라방을 집중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의 구매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하루 중 오전시간대(10시~12시) 주문금액 비중은 40%에 달했다. 그중 30대 여성은 35%를 차지, 전체 연령대 중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유아동용품은 ‘오전시간대 구매한 30대 여성고객’ 비중이 전체 주문의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품 정보, 육아 트렌드 등을 실시간 전달하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이 집안일을 하면서 시청각 영상을 틀어놓는 젊은 엄마들의 수요를 충촉했다는 분석이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평일 오전시간대 인기 유아동용품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생방송 특집전을 기획했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베이비 페어’를 콘셉트로, 내달 2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 11시에 유아동 모바일 생방송을 30회 편성한다. 이달 20일 저자극 아기 물티슈 ‘베베숲 물티슈’를, 21일, 25일에는 ‘더블하트’, ‘유미젖병’ 등 인기 젖병 브랜드를 선보인다. 27일에는 습관교육 솔루션 ‘아이챌린지 호비 월령 프로그램’, 흑백 영상으로 구현한 전래동화 ‘두두스토리 그림자극장’ 등 교육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파크론 제로블럭 시공매트’, ‘두리 무소음 변기커버’ 등 쾌적한 육아생활을 위한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내달 중 개그맨 이상훈이 출연하는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에서 레고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젤리캣 인형’ 등 어린이날 선물 수요를 반영한 인기 완구를 판매한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평일 오전 시간대 라방을 통한 MZ세대 엄마들의 유아용품 구매가 높게 나타남에 따라 해당 시간대 모바일 생방송을 집중 편성한 유아동 특집행사를 기획했다”며 “인기상품 할인,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육아 트렌드까지 소개하며 실속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96.72 ▼18.56
코스닥 811.23 ▼1.65
코스피200 432.10 ▼2.68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93,000 ▼304,000
비트코인캐시 688,000 ▲500
이더리움 4,282,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26,740 ▼630
리플 3,977 ▼30
퀀텀 3,159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03,000 ▼445,000
이더리움 4,279,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6,750 ▼650
메탈 1,088 ▼6
리스크 636 ▼6
리플 3,975 ▼33
에이다 1,014 ▼11
스팀 20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20,000 ▼230,000
비트코인캐시 688,500 ▲2,500
이더리움 4,281,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6,570 ▼360
리플 3,978 ▼33
퀀텀 3,185 ▲37
이오타 30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