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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 2달 만에 30억원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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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 2달 만에 30억원 판매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05-22 13:35

CJ제일제당,'고메소바바치킨양념'출시2달만에30억원판매
CJ제일제당,'고메소바바치킨양념'출시2달만에30억원판매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 출시한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이 두 달 만에 누적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의 혁신 기술로 냉동치킨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이다. 작년 4월 ‘단짠’의 조화로운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인상적인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 3종(순살·윙·봉)을 처음 선보였으며, 올해 1월 누계 매출 540억원을 돌파했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CJ제일제당 전체 치킨 카테고리의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 출시 후 두 달 간 ‘고메 소바바치킨’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8% 급증했으며, 소이허니 맛 매출도 44% 늘었다. 이에 힘입어 CJ제일제당 올해 1분기 치킨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배 규모로 성장했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의 인기 요인은 맛 품질이다. 닭고기를 두 번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CJ제일제당의 독자 개발 기술인 ‘소스코팅 공법’을 적용해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맛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입혔다. 덕분에 별도의 작업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만 조리하면 전문점 수준의 치킨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희연 CJ제일제당 고메 브랜드 마케터는 “CJ제일제당의 온리원(ONLYONE) 기술력으로 구현한 차별화 맛 품질 덕분에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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