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3 (일)

더파워

롯데홈쇼핑, 노포 콘서트 이어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 선봬

메뉴

산업

롯데홈쇼핑, 노포 콘서트 이어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 선봬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07-11 14:37

롯데홈쇼핑은콘텐츠커머스다양화일환으로연애예능'24시간소개팅'을선보이며,첫회에'환승연애2'로화제를모은규민이출연한다고밝혔다.
롯데홈쇼핑은콘텐츠커머스다양화일환으로연애예능'24시간소개팅'을선보이며,첫회에'환승연애2'로화제를모은규민이출연한다고밝혔다.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자체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에서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을 새롭게 선보이며 콘텐츠 커머스 다양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연애 예능이 신드롬적인 인기를 얻음에 따라 콘텐츠 커머스 다양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신규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을 지난 5일 선보였다.

일반적인 소개팅 시간이 평균 2.4시간인 것과 대조적으로 처음 만난 이성과 24시간을 함께 보내는 이색 설정으로, 남녀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또한 출연자들이 영상 속에서 사용한 제품들은 구매 링크를 통해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24시간 소개팅’은 출연자별 프롤로그 1편과 본편 2편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30분 공개된다.

첫회에서는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2’ 에서 인기를 끌었던 규민이 출연해 새로운 인연을 찾는 과정을 보여주며 5일 만에 조회수 1만 5천회를 돌파했다. 롯데홈쇼핑은 12일 규민과 소개팅 상대가 24시간을 함께 보내는 모습을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콘텐츠 커머스 다양화의 일환으로 맛집 탐방, 노포 콘서트 등에 이은 새로운 시도로 연애 예능 ‘24시간 소개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기존에 선보이지 않은 MZ세대 관심사, 취향 등을 반영한 차별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콘텐츠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087,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684,000 ▲2,500
이더리움 4,01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4,800 ▲100
리플 3,771 ▲2
퀀텀 3,091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087,000 ▲146,000
이더리움 4,018,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4,790 ▲90
메탈 1,054 ▲6
리스크 595 ▲2
리플 3,776 ▲5
에이다 988 ▲3
스팀 19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12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684,500 ▲3,000
이더리움 4,019,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4,840 ▲120
리플 3,774 ▲3
퀀텀 3,113 ▲22
이오타 27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