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13 (일)

더파워

CJ온스타일, 칼 라거펠트 2024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 론칭

메뉴

산업

CJ온스타일, 칼 라거펠트 2024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 론칭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08-13 10:24

CJ온스타일, 칼 라거펠트 2024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 론칭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CJ온스타일이 패션 브랜드 ‘칼 라거펠트’의 2024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칼 라거펠트는 CJ온스타일이 유럽 칼 라거펠트 본사와 계약을 맺고 2019년부터 단독 전개 중인 패션 브랜드다. 이는 정제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론칭 이후 누적 매출 7천 5백억 원을 돌파했다.

칼 라거펠트의 고급스러운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부티크 라벨’은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태리에서 특별 주문된 원단의 트위드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도 한층 높였다.

칼 라거펠트 ‘부티크 라벨’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부티크 파리스 트위드’는 이태리 트위드 원단으로 깊이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부티크 글로우 수트 셋업’으로, 어깨라인의 지퍼 장식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블랙 셋업으로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부티크 라벨’ 론칭을 기념해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반려묘 ‘슈페트’를 형상화한 키링을 특별 제작했다. 신규 라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페트 키링’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칼 라거펠트의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은 오는 8월 16일 금요일 오후 10시 45분 정윤기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TV라이브 프로그램 ‘YK’s PICK’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월 19일부터는 강남역과 삼성역 일대 미디어 옥외 광고에서 칼 라거펠트 ‘부티크 라벨’의 화보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39,000 ▼98,000
비트코인캐시 688,500 ▼2,000
이더리움 3,98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500 ▼120
리플 3,692 ▼18
퀀텀 3,042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45,000 ▼65,000
이더리움 3,983,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24,500 ▼100
메탈 1,061 ▼1
리스크 605 ▼1
리플 3,693 ▼17
에이다 954 ▼3
스팀 192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2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688,000 ▼2,000
이더리움 3,982,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480 ▼110
리플 3,693 ▼14
퀀텀 3,053 0
이오타 2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