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한국의 숏폼 리워드 플랫폼인 셀러비(CELEBe)는 태국의 그랩(Grab)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한 새로운 혜택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팬시(fanC)토큰과 셀러비는 긴밀한 협력을 맺고 있으며, 두 플랫폼 간의 협력은 포인트 및 토큰 스왑이 가능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 협력은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랩(Grab)은 동남아시아 최대의 차량 공유 및 배송, 전자상거래,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셀러비는 태국 런칭과 동시에 그랩과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태국 숏폼 시장에 성공적인 안착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인해 태국의 모든 셀러비 유저는 물론 모든 국가의 셀러비 유저들은 태국내에서 셀러비 포인트를 그랩 포인트로 교환하여 모든 그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팬시(fanC)토큰은 이번 그랩(Grab) 협력을 통해 온/오프라인 글로벌 생태계 확장을 준비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셀러비와 팬시(fanC)토큰은 그랩(Grab) 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디지털 경험 및 글로벌 서비스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옵션을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