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8 09:57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PET FAMILY)’가 반려동물의 용변 얼룩과 냄새 제거에 특화된 신제품 ‘펫 메스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펫 메스 리무버’는 반려동물의 배변으로 인한 오염 부위에 간편하게 분사 후 닦아내기만 하면 세정과 탈취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카펫, 침구, 화장실 타일, 반려동물 옷이나 장난감 등 다양한 소재에 두루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이번 신제품은 성분부터 사용 편의성까지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가능성이 있는 ‘리모넨’ 성분을 배제하고,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마무리되도록 했다. 또한 곡물2025.07.08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디지털 기술과 기능성 식품을 접목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사례를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학술대회는 ‘푸드테크를 통한 미래 연결의 선도’를 주제로, (사)한국식품과학회 주최로 식품 안전, 기능성, 가공기술 등 식품과학 전반의 최신 연구와 산업 간 협력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매일헬스뉴트리션은 산업체 세션 ‘푸드테크와 헬스케어의 융합: 정밀 진단에서 임상 적용으로의 발전’을 후원하고, 정밀영양(personalized nutrition)을 구현한 자사의 디지털 헬스케어 사례를2025.07.08 09:54
[더파워 이경호 기자]현대해상은 전신마취 수술 시간에 비례해 보험금을 지급하는 ‘골든타임수술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신상품은 기존의 진단·입원·수술 중심 보장에서 벗어나, 전신마취 수술 시간에 따라 보험금이 산정되는 새로운 방식의 상품이다. 질병 개수나 수술 난이도 기준에 따라 보장 범위가 나뉘던 기존 수술 보험의 복잡함을 줄이고,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이 상품은 질병뿐 아니라 상해까지 통합 보장하는 포괄적 구조를 갖췄으며, 전신마취 수술 시간이 3시간을 초과할 경우 1시간마다 보험금이 증가한다. 종합병원과 상급종합병원 담보에 모두 가입할 경우 수술 1건당 최대 1억2025.07.08 09:54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63레스토랑이 올해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63레스토랑은 1985년 중식 파인 다이닝 ‘백리향’을 시작으로 양식, 일식, 뷔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며, 매년 50만 명 이상이 찾는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63스퀘어 고층부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서울의 랜드마크로서 기념일 장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총 40일간 진행되며, 생일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우선 7월과 8월 생일 고객은 ▲워2025.07.08 09:52
[더파워 유연수 기자]한올바이오파마는 자사 정장제 ‘바이오탑’이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 106억 원을 기록하며 출시 후 처음으로 반기 기준 100억 원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한 수치로, 역대 최대 실적이다.바이오탑은 2021년 이후 4년 연속 정장제 비급여 원외처방 1위 품목으로 자리매김해왔으며, 지난해 연매출 172억 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제품 경쟁력의 핵심은 포함된 균주의 효능과 안전성에 있다. 주성분인 ‘낙산균’은 장내 유익균의 활동을 도우며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단쇄지방산(부티레이트)을 생성해 장벽 기능 회복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2025.07.08 09:51
[더파워 유연수 기자]오스템임플란트가 조직 문화 혁신과 소통 구조 개선을 위한 '주니어보드'를 공식 출범시키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지난 4일 서울 강서구 머큐어 서울 마곡에서 열린 발대식을 통해 공식 출범한 '오스템임플란트 1기 주니어보드'는 향후 1년간 경영진과 구성원 간 양방향 소통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며 조직 내 자율적 의견 개진을 활성화하는 촉매제로서의 역할을 맡는다.오스템임플란트는 주니어보드의 중요성을 고려해 위원 선발에 공을 들였다. 본부별 추천과 개인 신청을 병행해 다양한 후보군을 확보했으며, 서류 심사, 평판 조회, 심층 인터뷰 등을 통해 활동 의지와 역량을 다면적으로 평가했다.최종2025.07.08 09:50
[더파워 유연수 기자]KCC가 ‘20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창호재, 친환경 페인트, 천장재 등 총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창호 부문에서는 6년 연속, 친환경 페인트 부문은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신설된 천장재 부문에서도 1위에 올라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지표로, 건강성·환경성·안전성·충족성·사회성 등 다섯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소비자가 체감하는 웰빙 수준을 평가해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KCC 창호는 하이엔드 브랜드 ‘클렌체(Klenze)’를 중심으로 단열성, 기밀성 등 본연의 기능 강화는 물론, 시공 품질2025.07.08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여름철을 맞아 와우회원 전용 할인전 ‘SUMMER 생필품페어’를 열고, 각종 생활 필수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할인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세제, 바디∙헤어∙구강 케어, 화장지, 물티슈 등 총 2000여개 생필품이 포함되며, 피죤, 세타필, 유한킴벌리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영국 왕실 인증 브랜드 ‘켄트로얄’도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합류했다.켄트로얄은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획득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티스허그 초극세모 광폭칫솔’, ‘빅토리아 W 데이 칫솔 11종 세트’ 등을 이번 행사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2025.07.08 09:47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배우 이병헌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 ‘리아 불고기 및 리아 새우’에 대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글로벌 K-버거에 대한 브랜딩을 전방위적으로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는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온 메뉴로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배우로 등극한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이미지와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감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맞닿아 모델로 발탁했다.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은 한국인의 빨리빨리 문화를 유쾌하게 풀어내 메인 메시지인 ‘한국인의 패스트푸드가 세계인의 베스트푸드가 되는2025.07.08 09:44
[더파워 이경호 기자]토스플레이스가 GS칼텍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주유 고객 경험(CX) 혁신에 나선다.토스플레이스는 8일, 이번 협약이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 구현에 방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정유업계 최초로 자사 스마트 단말기인 ‘토스프론트’를 GS칼텍스 주유소에 도입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양사는 각자의 기술력과 인프라를 결합해 주유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한층 직관적이고 차별화된 결제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양사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우선 토스플레이스는 주유소 환경에 적합한 단말기 사용성 테스트를 진행한다. 카드리더기와 얼굴 인식 결제 등 핵심 기능의 안정성을 확2025.07.08 09:41
[더파워 유연수 기자]삼성전자는 지난달 2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중인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 신청 참여자가 14일 만에 16만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이는 디자인과 성능 등 역대급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이 반영된 결과로 분석된다.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 구매 알림 신청'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며, 사전 알림 신청 후 신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삼성전자 멤버십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추가로, 사전 알림 신청과 설문 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갤럭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사전 설문조사 결과, 현재 갤럭시2025.07.08 09:39
[더파워 이경호 기자]국내 대표 숙박 플랫폼 '여기어때'가 패키지 여행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해외여행 서비스 출시 3년 만의 확장 행보다. 이번 진출로 숙박, 항공, 렌터카, 레저에 이어 패키지 상품까지 아우르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8일 기자간담회에서 “이달 중순 패키지 여행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며 “2022년부터 여행 수요 다변화에 맞춘 확장을 준비해 왔고, 올해 1월 인수한 25년 업력의 ‘여기어때투어(구 온라인투어)’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신뢰할 수 있는 패키지, 고객 요청에 답했다”여기어때가 패키지 시장에 진입한 배경에는 이용자의 요구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3.55 | ▲39.81 |
코스닥 | 798.10 | ▲7.74 |
코스피200 | 427.30 | ▲5.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0,775,000 | ▼203,000 |
비트코인캐시 | 695,500 | 0 |
이더리움 | 3,774,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970 | ▼50 |
리플 | 3,293 | ▼4 |
퀀텀 | 2,870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0,814,000 | ▼174,000 |
이더리움 | 3,77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40 |
메탈 | 967 | ▼2 |
리스크 | 544 | ▼3 |
리플 | 3,296 | ▼2 |
에이다 | 843 | ▼3 |
스팀 | 18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0,94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94,500 | ▼500 |
이더리움 | 3,77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10 | ▲10 |
리플 | 3,297 | ▼3 |
퀀텀 | 2,862 | 0 |
이오타 | 23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