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5 09:41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국관광공사는 25일 글로벌 캠페인 ‘네버 엔딩 코리아(Never Ending Korea)’의 일환으로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 대표 K-브랜드와 협력해 전 세계 잠재 방한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우선 공사는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25일부터 9월 8일까지 미국, 캐나다, 일본, 인도네시아 등 13개 지역에서 글로벌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서는 한국관광 홍보영상에 소개된 관광지와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영상 시청 및 기획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한국행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0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무신사 팝업스토어를2025.08.25 09:40
[더파워 최병수 기자]토스페이먼츠는 25일 글로벌 항공예약발권시스템(GDS) 세이버(Sabre) 및 놀유니버스와 기술 제휴를 맺고 간편결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세이버는 전 세계 항공사와 여행사를 연결하는 글로벌 3대 GDS 중 하나로, 160여 개 국가에서 매년 수십억 건의 예약과 발권을 처리한다. 지금까지 항공사 개별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간편결제가 보편화됐지만, GDS에서는 여전히 카드 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만 가능해 이용자 불편이 컸다.이번 제휴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세이버 예약 시스템에서 간편결제가 가능해졌다. 고객 카드 정보를 직접 수집하지 않아 민감 정보 노출 위험도 줄였으며, 몇 번의 터치만으로 안전하고 간편한 결2025.08.25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25일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장인정신이 깃든 테이블웨어부터 전문 셰프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쿡웨어까지 총 2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르크루제 등 명품 테이블웨어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등 프리미엄 쿡웨어가 포함됐다.대표 상품으로는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블록세트’, 르크루제 ‘플라워접시 세트’ 등이 준비됐다.쿠2025.08.25 09:38
[더파워 이경호 기자]KB국민카드는 25일 KB라이프와 제휴해 건강보험료와 의료 업종 결제에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라이프 딱좋은 요즘 건강 KB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상품은 KB라이프 건강보험료를 자동납부할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5000원, 80만원 이상이면 8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병원·약국 업종 이용금액의 5%, 월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카드로 KB라이프 건강보험료를 자동납부하면 기본 할인에 더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5000원 또는 7000원의 추가 할인이 24개월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최대 월2025.08.25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25일 베트남 호치민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명소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글로벌 라면 체험 공간이다.이번 베트남 매장은 지난 7월 발표한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의 가치를 오프라인에서 구현한 첫 사례다. 농심은 방문객들이 신라면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를 SNS 등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외부 공간은 신라면 글로벌 슬로건을 강조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를 활용해 현지에서 프리미엄 라면으로 자리2025.08.25 09:36
[더파워 유연수 기자]코웨이는 25일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와 제휴를 맺고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객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지난해 롯데호텔 서울과 L7 해운대 바이 롯데에 도입한 비렉스 객실이 투숙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데 이어, 체험 공간을 확대해 차별화된 휴식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로얄 타입 객실 3곳과 웰니스 사우나 라운지에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와 ‘트리플체어’를 배치했다. 투숙객들은 객실과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로얄 객실에 설치된 ‘비렉스 페블체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대표 모2025.08.25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KT&G 상상마당 부산이 주최한 ‘2025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공연이 지난 2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부산에서 음악으로 하나되어’를 주제로 열려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KT&G는 25일 이번 페스티벌이 공연, 애프터파티, 아티스트 부스, 체험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총 11개 팀의 밴드가 무대에 올랐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일렉트로닉 밴드 글렌체크와 제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모던록상’ 수상팀 브로콜리너마저가 출연해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상상마당 부산 공연 지원 사업팀2025.08.25 09:33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미국 뉴욕에서 열리고 있는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에 참가해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동국제약은 25일 센텔리안24가 지난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뉴욕한국문화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누리하우스가 주최했으며, ‘서울 뷰티 메트로’를 콘셉트로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자리다. 국내 주요 뷰티 브랜드들이 참가해 현지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센텔리안24는 갤러리형 전시 부스와 마데카 크림, 마데카 프라임 등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2025.08.25 09:31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는 25일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9월 1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를 무대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 대규모 MMORPG다.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소설을 토대로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을 구현했으며,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과 전략적 충돌 시스템,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가 결합해 몰입도를 높였다.컴투스는 쇼케이스, OST, 아트워크, 스틸컷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2025.08.25 09:23
[더파워 최병수 기자]부동산 경기 침체 장기화로 부동산신탁사의 재무 건전성이 빠르게 악화하고 있다. 지난 2분기 국내 부동산신탁사 세 곳 중 한 곳꼴로 적자를 기록했으며, 업계 평균 부채비율은 100%를 넘어섰다.금융투자협회는 25일 국내 부동산신탁사 14개사가 지난 2분기 1195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순손실 규모는 1343억원에 달했다. 업계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 251억원, 순이익 72억원을 내며 간신히 흑자 전환에 성공했지만, 불과 한 분기 만에 다시 적자로 돌아섰다.14곳 중 5곳이 적자를 냈으며, 우리자산신탁이 762억원으로 가장 큰 순손실을 기록했다. 이어 무궁화신탁(447억원), KB부동산신탁(305억원), 교보자산2025.08.25 09:08
[더파워 민진 기자]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가 25일 광주광역시 첫 매장인 ‘광주전남대점’을 열었다. 이번 신규매장은 전국 균형 성장 전략에 따른 중요한 확장으로, 광주 지역 내 1호점이라는 상징성을 갖는다.광주전남대점은 전남대학교 정문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자리해 학생과 청년층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아파트·오피스텔 밀집 주거지와 더불어 북구청, 우체국 등 관공서가 가까워 점심 및 단체 수요 확보에도 유리하다.브랜드는 이번 오픈을 계기로 지역별 수요와 상권 특성을 반영한 맞춤 출점을 이어가며 가맹 확장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울산을 제외한 전국 주요 지역에 매장을 개설했으며, 앞으로도 균형2025.08.25 09:04
[더파워 민진 기자]탐정법인 루미노케이(주) 김재환 대표가 제6회 탐정의 날 기념식에서 ‘2025년 대한민국 탐정을 빛낸 인물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김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탐정은 사건의 이면을 밝히는 그림자 같은 존재이지만, 그 과정은 누구보다도 정직하고 투명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업계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던졌다.루미노케이는 탐정업이 사회적 신뢰를 얻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법과 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운영 원칙을 지켜왔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노력이 업계와 사회에서 공적 성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주목된다.김 대표는 사건 해결에만 집중하기보다 조사 과정의 투명성과 합법적 절차 준수, 고객 권익 보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14.53 | ▲54.48 |
코스닥 | 833.00 | ▲8.18 |
코스피200 | 450.05 | ▲8.7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340,000 | ▲520,000 |
비트코인캐시 | 816,000 | ▼500 |
이더리움 | 6,160,000 | ▲7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60 | ▲60 |
리플 | 4,183 | ▲3 |
퀀텀 | 3,628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276,000 | ▲451,000 |
이더리움 | 6,153,000 | ▲6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50 | ▲70 |
메탈 | 1,006 | ▼2 |
리스크 | 530 | ▲1 |
리플 | 4,183 | ▲3 |
에이다 | 1,238 | ▲1 |
스팀 | 18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450,000 | ▲620,000 |
비트코인캐시 | 815,500 | ▲1,500 |
이더리움 | 6,155,000 | ▲7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40 | ▲90 |
리플 | 4,183 | ▲1 |
퀀텀 | 3,657 | ▼3 |
이오타 | 27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