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6 13:22
농심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다양한 농심 라면 메뉴를 선보이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식당을 운영한다. ‘춘식당’과 함께 하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은 농심 제품을 소재로 공동 개발한 특별 메뉴를 판매하며, 춘식당 전체를 짜파게티 테마로 꾸며 보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6월 27일부터 8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에서 총 5가지의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 ‘감바스 짜파게티’는 지난 4월 농심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짜파게티 요리사 대회’의 우승작으로, 새우, 올리브유와 어우러진 짜파게티의 깊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2025.06.26 13:21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선보인 ‘얼라이브 버거’ 4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롯데리아는 5월 22일 선보인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과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2종 등 총 4종의 이색 신메뉴가 6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출시 하루 만에 기존 스테디셀러 ‘리아 새우’ 버거를 뛰어넘는 구성비를 보이며, 일주일간 30만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업계 최초로 소프트쉘크랩을 사용한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진한 바다의 풍미와 독특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롯...2025.06.26 13:19
KCC와 HD현대중공업이 손잡고 HD현대중공업 울산본사의 쾌적한 환경 조성 및 안전 강화를 위한 컬러디자인 개발에 나섰다. KCC는 HD현대중공업과 함께 환경 및 안전 관련 컬러디자인 개발에 나서기로 하고, 이와 관련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HD현대중공업 조선경영관 6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HD현대중공업 조민수 조선사업대표, 전승호 부사장, 김정배 전무, 이경구 상무, 송동호 상무와 KCC 디자인센터장 맹희재 상무, 울산영업소장 조승희 상무 등 양사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양사는 컬러디자인을 통해 HD현대중공업 울산본사 현장의 안전성과 쾌적한 작업 환경 조성, 그리고 상호 브랜드 가...2025.06.26 13:18
한화로보틱스가 26일 세계 최대 로봇·자동화 전시회 ‘오토매티카(Automatica) 2025’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이 첫 참가인 한화로보틱스는 ‘더 나아간 미래(A Further Future)’를 테마로 부스를 꾸리고, 최신 협동로봇 제품과 첨단 자동화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은 고가반하중 협동로봇 ‘HCR-32’였다. 최대 32kg의 물체를 들 수 있는 이 로봇은 태양광 패널이나 배터리 모듈 등 중량 부품의 이송 작업에 적합하다. 현장에서는 HCR-32가 실제 태양광 패널을 들어올리는 시연이 진행됐으며, 3D 비전 기반 안전 기술 ‘비주얼 세이프티(Visual Safety)’를 통해 작업자 접근 시 자동으로 ...2025.06.26 13:17
토스는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대출 실행액 1조 5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출 갈아타기’는 신용대출 이용자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대출보다 더 낮은 금리의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복잡한 서류 제출이나 지점 방문 없이, 토스 앱에서 비교부터 신청ᐧ실행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2023년 5월, 금융당국의 온라인 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도입에 맞춰 정식 출시됐으며, 출시 전 사전 신청자만 30만 명이 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출시 초기 17개 금융기관과의 제휴로 시작한 이 서비스는 현재 45개 금융사와 협력하며 제휴처를 2배 이상 확대했다.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등 대...2025.06.26 13:16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25일 전북 장수군 트레일레이스센터에서 관광벤처기업과 연계한 지역 맞춤형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로컬샌드박스 장수군 밋업’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수군이 보유한 자연과 문화 등 유무형 관광자원을 활용해 관광벤처기업의 사업 영역을 지역으로 확장하고, 차별화된 지역관광 콘텐츠를 발굴·사업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밋업에는 총 13개 관광벤처기업이 참여해 장수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사업 아이템을 제안했다. 대표적으로는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장수 트레일레이스 ▲XR과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야간 콘텐츠 ‘장수의 밤’ ▲MZ세대 타깃의 미식·힐링 중심 ‘장수 주말여행’ 등이...2025.06.26 13:16
CJ온스타일은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손잡고 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대 필수 건기식을 월 8천 원대부터 초특가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1년간 CJ온스타일 건기식 주문 210만 건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시장에서 가격만을 내세운 상품들과 차별화된 ‘품질, 신뢰, 가격’ 3박자 전략이 핵심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6월 29일(일) 저녁 7시 30분, TV라이브를 통해 에스더포뮬러의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를 사상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날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정보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2025.06.26 13:15
삼성웰스토리가 단체급식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2025 국가서비스대상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시상 제도로 우수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기업을 선정해 수상한다.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2021년 처음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부문이 신설된 이래로 줄곧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올 해 5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이번 수상은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인 위생안전 및 서비스 전문성과 함께 식음서비스를 선도하는 헬스케어 솔루션과 미래형 운영모델을 제시해왔다는 점이 ...2025.06.26 13:14
여기어때가 아티스트 G-DRAGON(지드래곤)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G-DRAGON이 가진 글로벌 영향력과 독보적인 대중성과 브랜드의 혁신적 이미지를 연결해,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G-DRAGON은 갤럭시코퍼레이션 소속 아티스트로, K-POP을 넘어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기어때 송’도 포함된다. G-DRAGON이 기존 멜로디에 맞춰 ‘여행할 때 여기어때’를 외치는 장면이 포함돼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에는 여러 명의 G-DRAGON이 등장해 함께 기차여행을 떠나고, 이 중 한 명은 여행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03,000 | ▲85,000 |
비트코인캐시 | 686,500 | ▼1,500 |
이더리움 | 4,09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20 | ▼130 |
리플 | 4,000 | ▼9 |
퀀텀 | 3,081 | ▼2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30,000 | ▲23,000 |
이더리움 | 4,09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10 | ▼160 |
메탈 | 1,064 | ▼11 |
리스크 | 593 | ▼2 |
리플 | 4,002 | ▼13 |
에이다 | 1,001 | ▼3 |
스팀 | 19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60,000 | ▲180,000 |
비트코인캐시 | 686,500 | ▼2,500 |
이더리움 | 4,091,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10 | ▼170 |
리플 | 4,000 | ▼8 |
퀀텀 | 3,049 | ▼72 |
이오타 | 30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