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5 10:25
[더파워 유연수 기자]SK하이닉스는 25일 현존 최고 집적도의 321단 2테라비트(Tb) QLC 낸드플래시 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양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글로벌 고객사 인증을 거쳐 내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이다.낸드플래시는 한 개 셀에 저장하는 비트 수에 따라 SLC(1개), MLC(2개), TLC(3개), QLC(4개), PLC(5개)로 구분된다. 정보 저장량이 늘어날수록 동일 면적에 더 많은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다. SK하이닉스는 세계 최초로 300단 이상 낸드를 QLC 방식으로 구현하며 기술적 한계를 돌파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2배 확대한 2Tb로 개발돼 원가 경쟁력을 확보했다. 대용량화로 인한 성능 저하 문제는 낸드 내부를 독2025.08.25 10:14
[더파워 유연수 기자]LS일렉트릭은 25일 LS전선과 함께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5 기후산업국제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와 국제에너지기구(IEA), 세계은행(WB)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기후 관련 전시회로, 올해는 ‘Energy for AI & AI for Energy’를 주제로 인공지능 시대의 에너지 기술을 조망한다.LS일렉트릭과 LS전선은 AI 시대 급증하는 전력 수요에 대응할 차세대 스마트 송·변·배전 토털 솔루션을 제시한다. 270㎡ 규모 전시관에서 △HVDC(초고압 직류송전) 턴키 솔루션 △HVDC 변환 솔루션 △AI 데이터센터 초전도 솔루션 등을 선보인다.LS일렉트릭2025.08.25 10:10
[더파워 유연수 기자]두산에너빌리티는 25일 한국가스공사가 발주한 5600억원 규모의 충남 당진 2단계 LNG 저장탱크 3기 건설 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건설되는 저장탱크는 27만㎘급 5~7호기다.이 공사는 충남 당진시 석문면 통정리에서 추진되는 당진 LNG 생산기지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지붕 상량 공사를 마친 1단계 공사의 후속 프로젝트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이번 계약에 따라 저장탱크 3기 건설과 부속 설비 공급을 맡아 올해 9월 착공해 2029년 12월 준공할 예정이다.이번 수주로 두산에너빌리티는 당진 LNG 생산기지에서 총 7기의 저장탱크 건설을 담당하게 됐다. 회사는 2021년 1단계 사업(1~4호기) 시공사로 선정돼 공사를2025.08.25 10:08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은 25일 아모레퍼시픽 그룹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열리는 ‘2025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관광객에게 K-뷰티의 가치를 소개하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뷰티위크는 글로벌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K-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고 산업 생태계를 확장하는 뷰티 문화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단독 부스를 마련해 K-뷰티 클래스, 메이크업 쇼, AI 기반 체험존 등을 운영한다.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대표 브랜드 헤라, 에스쁘아, 아모스프로페셔널 아티스트들이 직접 참여2025.08.25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25일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장인정신이 깃든 테이블웨어부터 전문 셰프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쿡웨어까지 총 2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르크루제 등 명품 테이블웨어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등 프리미엄 쿡웨어가 포함됐다.대표 상품으로는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블록세트’, 르크루제 ‘플라워접시 세트’ 등이 준비됐다.쿠2025.08.25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25일 베트남 호치민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명소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글로벌 라면 체험 공간이다.이번 베트남 매장은 지난 7월 발표한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의 가치를 오프라인에서 구현한 첫 사례다. 농심은 방문객들이 신라면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를 SNS 등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외부 공간은 신라면 글로벌 슬로건을 강조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를 활용해 현지에서 프리미엄 라면으로 자리2025.08.25 09:36
[더파워 유연수 기자]코웨이는 25일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와 제휴를 맺고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객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지난해 롯데호텔 서울과 L7 해운대 바이 롯데에 도입한 비렉스 객실이 투숙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데 이어, 체험 공간을 확대해 차별화된 휴식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로얄 타입 객실 3곳과 웰니스 사우나 라운지에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와 ‘트리플체어’를 배치했다. 투숙객들은 객실과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로얄 객실에 설치된 ‘비렉스 페블체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대표 모2025.08.25 09:33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미국 뉴욕에서 열리고 있는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에 참가해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동국제약은 25일 센텔리안24가 지난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뉴욕한국문화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누리하우스가 주최했으며, ‘서울 뷰티 메트로’를 콘셉트로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자리다. 국내 주요 뷰티 브랜드들이 참가해 현지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센텔리안24는 갤러리형 전시 부스와 마데카 크림, 마데카 프라임 등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2025.08.25 09:31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는 25일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9월 1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를 무대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 대규모 MMORPG다.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소설을 토대로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을 구현했으며,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과 전략적 충돌 시스템,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가 결합해 몰입도를 높였다.컴투스는 쇼케이스, OST, 아트워크, 스틸컷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2025.08.24 14:08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특집전 ‘쇼핑은 해외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통해 미국, 프랑스, 일본, 뉴질랜드, 이탈리아 등 5개국 현지에서 릴레이 생중계를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 해외 현장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콘텐츠 시청률이 높은 시간대에 편성해 고객 몰입도를 높이고,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롯데홈쇼핑은 지난 1월부터 국가별 특화 상품을 소개하는 글로벌 라방을 운영해 왔다. 이탈리아 리빙 전문 프로그램 ‘잇태리보스 인 롯데’를 시작으로 뉴2025.08.24 14:00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대한민국 최남단 섬 지역 곳곳으로 수산물 산지직송을 확대하며 어민들의 새로운 판로를 열고 있다.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지역 유통망이 축소된 상황에서, 쿠팡 물류 인프라를 통한 직거래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쿠팡은 24일 완도군, 신안군, 영광군 등 호남권 섬 지역 수산물 업체들과 직거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들 지자체는 모두 인구감소지역으로 지정된 곳으로, 과거 15만명에 육박했던 인구가 4만~5만명 수준으로 줄었다. 쿠팡은 기존 완도군(전복), 남해군(문어·뿔소라·석화 등)에서 운영하던 산지직송을 올해 들어 섬 지역 전반으로 확대했다. 지난해 문을 연 광주2025.08.24 13:5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AI(인공지능)와 XR(확장현실) 등 차세대 기술을 접목한 몰입형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단순 판매 중심의 라방을 넘어 고객이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는 영상 제작 경쟁력으로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첫 무대는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다. CJ온스타일은 24일 저녁 8시 50분 열리는 베리시 라방에서 ▲AI 모델 ▲XR 콘텐츠 ▲생성형 AI 드론 등 최신 기술을 결합해 압도적 비주얼과 몰입형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패션 업계는 최근 AI를 활용해 모델·화보·디자인 등 제작 전 과정을 혁신하는 시도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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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팀 | 112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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