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6 09:1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CON LA 2025’에서 K-푸드 브랜드 ‘비비고’로 3만 명 이상의 글로벌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특히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세븐틴과의 협업으로 K-팝과 K-푸드를 결합한 마케팅이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식문화로의 확장을 이끌고 있다.6일 CJ제일제당은 지난 1일부터 사흘간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CON 현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부스는 세븐틴의 팀 컬러와 비비고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K-팝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행사 기간 동안 비비고 부스는 3만 명 분의 K2025.08.06 09:0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동남아 K-버거 시장 확대를 위해 말레이시아에 롯데리아 브랜드를 본격 진출시킨다.6일 롯데GRS는 말레이시아 현지 외식 기업인 세라이 그룹(Serai Group)과 롯데리아 매장 운영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라이 그룹은 파인다이닝과 피자 등 다양한 F&B 브랜드를 운영하는 업체로, 현지 외식사업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이날 체결식에는 ▲차우철 롯데GRS 대표와 ▲나집 하미드 세라이 그룹 회장, 양측 경영진이 참석해 글로벌 외식 시장에서의 협력 확대 의지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GRS는 말레이시아 시장에 5년간 롯데리아 매장 30개를 출점할 계획이며, 첫 매2025.08.06 09:04
[더파워 유연수 기자]국내 시가총액 100대 기업의 주주환원 총액이 2년 새 3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해에는 시가총액 대비 10%에 달하는 주주환원을 단행한 KT&G가 비율 기준 1위를 기록했다.6일 기업데이터연구소 CEO스코어가 지난 6월 30일 기준 시가총액 상위 100개 기업을 조사한 결과, 이들의 지난해 주주환원 총액은 45조5784억원으로 2022년(33조7240억원) 대비 11조8544억원(35.2%) 늘었다.같은 기간 이들 기업의 시가총액은 1405조4819억원에서 1664조9773억원으로 증가했다. 이에 따라 시총 대비 주주환원 비율은 2.4%에서 2.7%로 소폭 상승했다.전체 주주환원 중 배당이 차지하는 비중은 감소했다. 배당 총액은 31조2025.08.05 16: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야구 팬들을 위한 차별화 뷰티 상품 판매에 본격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동국제약이 협업한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최근 폭염 속에서도 프로야구 현장 관람객이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여성 팬들의 비중이 크게 늘어난 점에 주목했다. 실제로 지난해 신규 관람객 중 여성 비중은 48.6%였고, 올해 프로야구는 역대 최단기간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기능성과 소장 가치를 겸비한 쿨링 아이템으로 해당 제품을 단독 기획·판매하게 됐다.정식 론칭 전 동국제약 공식몰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는 두 차례2025.08.05 16:43
[더파워 유연수 기자]코웨이가 1일 신규 선발된 2025년 R&D 인턴사원들을 대상으로 입문교육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기술 혁신을 주도할 미래 테크 인재들의 실무 적응과 기업문화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입문교육은 최인두 환경기술연구소장의 환영사로 시작해, 연구소 각 부문의 실무 멘토인 TA(Tech Advisor)들이 부문별 직무 특성과 주요 업무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인턴사원들은 선배들과 자유롭게 질의응답하며 인턴 과제 수행과 실무 적응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얻었고, 팀워크 활동을 통해 동료 간 유대감도 다졌다.이번 R&D 인턴십은 총 5주 과정으로, 직무별 특강과 실무 과제를 통해 실질2025.08.05 16:41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세계 고양이의 날(8월 8일)을 맞아 유기묘 지원과 묘집사를 위한 ‘벳플 벳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세계 고양이의 날은 국제동물복지기금(IFAW)이 제정한 기념일로, 고양이의 탄생과 인간과의 오랜 교감을 기념하고 유기묘 입양을 독려하기 위해 매년 8월 8일 지정됐다.벳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사 고양이 전용 영양제 스틱 3종(▲스트레스케어 ▲헤어볼케어 ▲요로케어)을 할인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유기묘에게 동일 제품 1개를 기부하는 1+1 나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7일까지 벳플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2025.08.05 16:40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자사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그릭요거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건강·영양·편리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해당 제품은 올해 4월 선보인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로, 별도의 스푼 없이도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형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단백, 락토프리, 저당 설계로 건강성을 높였으며, ‘무가당 플레인’, ‘플레인’, ‘바나나’ 3종의 맛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190mL와 71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혼자서도, 가족과 함께도 즐기기 적합하다2025.08.05 16:37
[더파워 유연수 기자]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엠서클이 일차의료 만성질환관리사업(일만사)을 수행하는 병원의 행정 부담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엠서클은 5일 자사의 만성질환 관리 앱 ‘웰체크’와 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 ‘이지스차트(eghis)’를 자동 연동하는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병원의 행정 업무를 간소화하고 업무 효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최근 일만사가 시범 단계를 넘어 본사업으로 전환되면서, 당뇨·고혈압 환자에 대한 교육과 집중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지만, 현장에서는 복잡한 행정 절차와 인력 부족이 여전히 부담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2025.08.05 16:3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컨세션 사업 확대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을 5일 예술의전당에 정식 오픈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서 문화·예술·미식을 결합한 새로운 컨세션 모델을 선보이며, 고급 외식 수요가 집중된 서울 남부 문화 상권 공략에 나선 것이다.빌라드샬롯 예술의전당점은 ‘아트 온 더 테이블(Art On The Table)’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예술적 감성과 미식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매장은 유럽 휴양지 별장을 모티브로 에메랄드 그린, 피코크 그린, 레몬 옐로우 등 화사한 컬러를 활용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페라하우스 음악광장2025.08.05 16:3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K-푸드 세계화를 이끌 차세대 글로벌 한식 셰프 발굴에 본격 나섰다. 회사는 5일 인도네시아 유명 요리학교 ‘세이지스(Akademi Sages)’와 함께 개최한 <비비고X세이지스 영셰프 요리대회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영셰프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단독으로 스폰서에 참여한 첫 해외 요리대회로, 한식 식재료에 대한 이해도와 창의성을 갖춘 젊은 셰프 인재를 조기 발굴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예선에는 약 110명의 인도네시아 영셰프가 참가해 ‘한국 식재료를 활용한 한-인도네시아 퓨전 요리’를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제안했고2025.08.05 16:32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이 대한종합건강관리학회와 손잡고 디지털 헬스 기술을 기반으로 건강검진 분야의 혁신에 나선다. 양측은 예방부터 사후관리까지 건강관리 전 주기 강화를 목표로 실증과 학술연구, ESG 활동 등 다방면에서 협력에 나선다.대웅제약은 5일 대한종합건강관리학회(이하 대종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디지털 헬스 실증 및 검진 분야 학술 교류에 나선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 ▲동석호 대종건 이사장, ▲조정연 대종건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대웅제약과 대종건은 ▲디지털 헬스케어 진단기기 실증 및 자문 ▲학술연구 및 세미나 공동 개최 ▲의료봉사 및2025.08.05 16:29
[더파워 유연수 기자]한샘이 프리미엄 주방 가구 라인 ‘유로 키친’의 리뉴얼 모델 2종을 출시하고, ‘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프레임을 결합한 ‘유로 700 그레이스’, ▲유럽 미장 스타일의 스톤 텍스처를 구현한 ‘유로 700 베일’ 등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전면 컬러와 도어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으며, 세련된 소재와 정제된 디테일로 고급감을 더했다.한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탁 트인 아일랜드 구성과 체계적인 수납 시스템,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차별화된 유로 키친 시리즈의 특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29.51 | ▼24.11 |
| 코스닥 | 871.32 | ▼7.38 |
| 코스피200 | 552.66 | ▼3.7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140,000 | ▼505,000 |
| 비트코인캐시 | 709,000 | ▼7,000 |
| 이더리움 | 4,325,000 | ▼5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80 | ▼270 |
| 리플 | 3,060 | ▼29 |
| 퀀텀 | 2,437 | ▼1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177,000 | ▼503,000 |
| 이더리움 | 4,324,000 | ▼5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60 | ▼270 |
| 메탈 | 600 | ▼10 |
| 리스크 | 313 | ▼2 |
| 리플 | 3,062 | ▼28 |
| 에이다 | 660 | ▼7 |
| 스팀 | 10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050,000 | ▼600,000 |
| 비트코인캐시 | 705,000 | ▼12,000 |
| 이더리움 | 4,319,000 | ▼6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20 | ▼310 |
| 리플 | 3,057 | ▼28 |
| 퀀텀 | 2,449 | 0 |
| 이오타 | 180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