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4 10: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LG생활건강과 함께 자사 유료 멤버십인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쿠팡은 오는 10일까지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뷰티, 음료 브랜드를 최대 50%대 할인 판매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홈스타, 아우라 등 세제를 비롯해 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헤어케어), 피지오겔·온더바디(바디케어), 마미포코·베비언스(유아용품) 등 90여 개 브랜드, 5000여 종의 상품이 포함됐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등 ‘코카콜라음료’도 처음으로 LG생활건강과 함께 쿠팡 연합 할인전에 참여했다.행사 기간 중 LG생활건강 로켓배송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경품2025.08.04 10:46
[더파워 유연수 기자]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SWC2025)’에서 한국의 SCHOLES와 ZZI-SOONG이 아시아퍼시픽 컵 진출권을 획득했다.컴투스는 자사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SWC2025 아시아퍼시픽 지역 B조 한국 예선을 지난 8월 2일과 3일 이틀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총 8명의 선수가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격돌한 이번 예선에서 SCHOLES와 ZZI-SOONG이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두 선수는 3년 연속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에서 팀 코리아로 활약한 바 있으며, 올해 역시 한국 대표로 글로벌 무대에 나선다.SCHOLES는 예선 첫날 전통 강2025.08.04 10:45
[더파워 유연수 기자]넷마블은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대표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4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마블챌린저’는 넷마블과 게임에 관심이 많고 뉴미디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2013년 시작 이후 총 21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이 가운데 60%가 게임업계에 취업하는 성과를 올렸다.지원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서류 마감일은 오는 8월 18일이다. 이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부터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선발된 마블챌린저는 유튜브 등 뉴미디어 콘텐2025.08.04 10:42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이 여름철 갈증 해소를 겨냥해 새로운 탄산음료 ‘피크닉 Chill 제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처음 선보이는 탄산음료로, 설탕·색소·칼로리가 모두 없는 ‘트리플 제로’ 콘셉트가 특징이다.350mL 용량의 신제품은 레몬라임과 오렌지 2종으로 출시되며,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과즙농축액을 활용해 리얼 과일 맛을 살리는 동시에, 마실수록 입 안에 시원함이 쌓이는 쿨링감까지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첫 출시된 이후 41년간 사랑받아온 피크닉 브랜드의 확장 제품으로, 기존 뉴트로 감성에 탄산 특유의 청량감을 더해 폭염 속 무더위를2025.08.04 10:40
[더파워 유연수 기자]LS ELECTRIC이 개인 간 태양광 발전소 매매에 신뢰성을 더하고 가상발전소(VPP)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햇빛길중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최근 태양광 발전소 신규 설치가 어려워지면서 기존 발전소 양도양수는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발전소 소유권 이전 건수는 2018년 1235건에서 지난해 4475건으로 4배 가까이 늘었다. 하지만 발전소의 실제 수익성과 운영 상태를 명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탓에, 비전문가가 참여하기엔 높은 진입장벽이 존재해왔다.LS ELECTRIC은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햇빛길중개’ 플랫폼을 통해 발전소의 과거 발전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예상 수익을 분석한 ‘인증2025.08.04 10:01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원그룹의 지주사인 동원산업이 동원F&B를 100% 자회사로 편입하는 포괄적 주식 교환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절차는 4월 발표 이후 약 4개월 만에 이사회 결의와 주주총회 등을 거쳐 7월 31일 자로 동원F&B 상장 폐지 및 동원산업 신주 발행을 완료하며 마무리됐다. 이번에 발행된 신주는 총 452만3902주로, 전체 주식 수의 약 10.25%에 해당한다.동원산업의 완전 자회사 전환에 대한 시장 반응은 긍정적이다. 주식 교환 발표 전과 비교해 동원산업의 일 평균 거래량은 약 2.5배 증가했으며, 주가도 30%가량 상승했다. 시장에서는 중복 상장 해소, 연 2회 배당 등 주주친화 정책이 기업가치 상승으로 이2025.08.04 09:30
[더파워 유연수 기자]KT는 자사 클라우드 솔루션 ‘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가 국가정보원의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KT는 공공·금융·의료기관 등 보안성과 규제 준수가 요구되는 분야에서도 서비스를 본격 제공할 수 있게 됐다.KT 매니지드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지난 6월 출시된 월 구독형 서비스로, 초기 구축 비용 부담 없이 고객 맞춤형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급 인프라를 소규모 투자로 도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이번에 획득한 보안기능확인서는 국가 및 공공기관이 정보시스템을 도입할 때 필수로 요구하는 인증으로, 보안성 측면에서 공식2025.08.04 09:10
[더파워 유연수 기자]분당서울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최진주 교수가 미만형 위암의 전이 기전을 규명한 연구로 ‘한국을 빛낸 사람들(한빛사)’에 선정됐다.생물학연구정보센터(BRIC)가 국내 생명과학 연구 성과 중 세계적 수준의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한빛사’에 이번에 등재된 논문은 병리학 분야 국제학술지 Experimental & Molecular Medicine(IF 12.9)에 최근 게재됐다.최 교수는 이번 연구에서 위암 미세환경 내 섬유세포가 분비하는 단백질 ‘피불린-5(Fibulin-5)’가 암세포의 이동성과 전이를 촉진하며, 특히 예후가 나쁜 미만형 위암의 진행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규명했다. 환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2025.08.04 09:09
[더파워 유연수 기자]가톨릭중앙의료원 연구팀이 사람의 코 연골세포와 첨단 생체재료를 활용해 실제 연골 구조를 정밀하게 재현하는 차세대 연골 재생 기술을 개발했다.가톨릭대학교 가톨릭중앙의료원은 기초의학사업추진단 김성원 교수(서울성모병원 이비인후과)와 구희범 교수(의과대학 의생명과학교실) 공동연구팀이 ‘라쿠나(lacuna)’ 구조를 모사한 조직공학 기반의 연골 재생 기술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연구는 혈관이 없어 자연 회복이 어려운 연골 조직의 재생을 위해, 코 연골에서 추출한 세포(hNC, human nasal septal chondrocytes)를 클러스터 형태로 만들고 하이드로겔로 캡슐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하이드로겔은 ‘클2025.08.04 09:06
[더파워 유연수 기자]KT&G가 2025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KT&G는 6급·원급 및 9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며, 지원서를 오는 20일까지 접수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나뉜다. 6급·원급은 경영관리, 글로벌 영업·마케팅, 제조, 원료, R&D 분야에서 채용하며,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 가능하다.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 제출도 필수다.9급 전형은 영업직과 생산직 분야로, 학력이나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전 과정은 블라인드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2025.08.04 09: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서울경찰청과 함께 범죄 예방과 치안 강화에 나선다.이마트는 자사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Molly’s)’와 함께 서울경찰청과 손잡고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거리,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를 슬로건으로, 시민들의 일상 참여를 통해 범죄 신고를 활성화하고 지역 사회의 안전 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이 있다.특히 반려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견과의 저녁 산책 중 주변을 관찰하고 위급 상황 시 112 신고를 통해 범죄 예방에 기여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폴리스’와 ‘몰리스’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친근2025.08.04 09:03
[더파워 유연수 기자]KCC가 자사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Klenze)’의 신규 광고를 통해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프리미엄 창호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KCC는 8월부터 ‘class up Klenze(클래스업 클렌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건 광고를 선보이며, 클렌체의 독자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고품질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광고들이 주로 유명 모델을 내세운 이미지 중심 전략이었다면, 이번에는 제품 그 자체를 전면에 내세우는 방식으로 방향을 전환한 점이 눈길을 끈다.이번 광고는 클렌체가 구현한 4면 밀착 구조와 4중 유리 시스템, 부드러운 작동성 등 고급 창호에서만 가능한 기|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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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피 | 3,929.51 | ▼24.11 |
| 코스닥 | 871.32 | ▼7.38 |
| 코스피200 | 552.66 | ▼3.7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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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더리움 | 4,325,000 | ▼5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80 | ▼270 |
| 리플 | 3,060 | ▼29 |
| 퀀텀 | 2,437 | ▼1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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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트코인 | 133,177,000 | ▼503,000 |
| 이더리움 | 4,324,000 | ▼5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60 | ▼2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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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스크 | 313 | ▼2 |
| 리플 | 3,062 | ▼28 |
| 에이다 | 660 | ▼7 |
| 스팀 | 10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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