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6 09:20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이 자사 여름철 활력 제품 ‘얼박사’를 알리기 위해 수도권 최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6일 동아제약은 경기도 용인시 캐리비안 베이에서 ‘얼박사냥’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오는 17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무더위를 ‘사냥’한다는 컨셉 아래, 바캉스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행사 부스에는 선배드, 서핑보드 등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소품과 함께 얼박사 대형 모형이 설치돼 현장을 찾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방문객들은 포토존, 게임존, 굿즈&샘플링존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게임존에서2025.08.06 09:19
[더파워 유연수 기자]KT&G가 기후위기로 인한 폭염 피해가 심각해지는 가운데, 여름철 무더위에 취약한 노인들을 위해 5천만원 상당의 냉감 물품을 긴급 지원했다.6일 KT&G는 지난 5일 전국 폭염 취약계층 어르신 1,000명을 대상으로 냉감 이불·패드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KT&G 임직원 성금으로 조성된 사회공헌기금 ‘상상펀드’를 통해 마련됐으며,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를 통해 각 지역 복지관에 전달된다.특히 일부 지역에서는 KT&G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올여름 온열질환자는 5일 기준 누적 3,200명을 넘어서며 전년보다 2배 이상 급증했고2025.08.06 09:17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이 ‘2025년 산업안전보건의 달’을 맞아 열린 발표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자율적이고 체계적인 안전보건 관리 역량을 대외적으로 입증했다.대웅제약은 6일,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이 주최한 ‘안전보건 우수교안 발표대회’와 ‘직업건강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각각 대상(고용노동부 장관상)과 최우수상(안전보건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향남공장은 지게차 사고 예방을 위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실전중심 지게차 신규운전원 안전교육’을 자체 개발해 교육의 실효성과 확장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교육은 VR 체험, 실기평가 등을 통해 현장 투입 전 운전2025.08.06 09:14
[더파워 유연수 기자]넷마블이 삼성전자와 손잡고 세계 최대 게임 행사 ‘게임스컴 2025’에서 신작 게임 <몬길: STAR DIVE>를 전격 공개한다.넷마블은 6일,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에 참가해 삼성전자 부스 내 시연 공간에서 <몬길: STAR DIVE>의 멀티 플랫폼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몬길: STAR DIVE>는 언리얼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속도감 있는 전투를 내세운 액션 RPG로, PC와 모바일 양 플랫폼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현장 시연은 삼성전자의 무안경 3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3D’를 통해 진행되며, 시선 추적 및 화면 맵핑 기술이 적2025.08.06 09:11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가 영미권에서 K푸드 전도사로 활약 중인 셰프 주디 주(Judy Joo)를 초청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인 외식 및 식품기업들과 K푸드 트렌드를 공유하는 포럼을 열었다.삼성웰스토리는 지난 5일 분당 본사에서 ‘Global K-Food Trend Insights’ 포럼을 개최하고,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외식 식자재 고객사 및 식품 제조 협력사 20곳을 대상으로 영국·미국 현지 시장의 생생한 정보와 전략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포럼은 미국 내 한국 외식 브랜드 매장 수가 1000개를 돌파하는 등 K푸드의 해외 인기가 급증하는 가운데,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 수요가 확대된 데 따른 것이다. 삼성웰스토리는 F&B 고2025.08.06 09:1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CON LA 2025’에서 K-푸드 브랜드 ‘비비고’로 3만 명 이상의 글로벌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특히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세븐틴과의 협업으로 K-팝과 K-푸드를 결합한 마케팅이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식문화로의 확장을 이끌고 있다.6일 CJ제일제당은 지난 1일부터 사흘간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CON 현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부스는 세븐틴의 팀 컬러와 비비고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꾸며졌으며, K-팝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행사 기간 동안 비비고 부스는 3만 명 분의 K2025.08.06 09:0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동남아 K-버거 시장 확대를 위해 말레이시아에 롯데리아 브랜드를 본격 진출시킨다.6일 롯데GRS는 말레이시아 현지 외식 기업인 세라이 그룹(Serai Group)과 롯데리아 매장 운영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라이 그룹은 파인다이닝과 피자 등 다양한 F&B 브랜드를 운영하는 업체로, 현지 외식사업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이날 체결식에는 ▲차우철 롯데GRS 대표와 ▲나집 하미드 세라이 그룹 회장, 양측 경영진이 참석해 글로벌 외식 시장에서의 협력 확대 의지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GRS는 말레이시아 시장에 5년간 롯데리아 매장 30개를 출점할 계획이며, 첫 매2025.08.06 09:04
[더파워 유연수 기자]국내 시가총액 100대 기업의 주주환원 총액이 2년 새 3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해에는 시가총액 대비 10%에 달하는 주주환원을 단행한 KT&G가 비율 기준 1위를 기록했다.6일 기업데이터연구소 CEO스코어가 지난 6월 30일 기준 시가총액 상위 100개 기업을 조사한 결과, 이들의 지난해 주주환원 총액은 45조5784억원으로 2022년(33조7240억원) 대비 11조8544억원(35.2%) 늘었다.같은 기간 이들 기업의 시가총액은 1405조4819억원에서 1664조9773억원으로 증가했다. 이에 따라 시총 대비 주주환원 비율은 2.4%에서 2.7%로 소폭 상승했다.전체 주주환원 중 배당이 차지하는 비중은 감소했다. 배당 총액은 31조2025.08.05 16: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야구 팬들을 위한 차별화 뷰티 상품 판매에 본격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동국제약이 협업한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최근 폭염 속에서도 프로야구 현장 관람객이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여성 팬들의 비중이 크게 늘어난 점에 주목했다. 실제로 지난해 신규 관람객 중 여성 비중은 48.6%였고, 올해 프로야구는 역대 최단기간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기능성과 소장 가치를 겸비한 쿨링 아이템으로 해당 제품을 단독 기획·판매하게 됐다.정식 론칭 전 동국제약 공식몰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는 두 차례2025.08.05 16:43
[더파워 유연수 기자]코웨이가 1일 신규 선발된 2025년 R&D 인턴사원들을 대상으로 입문교육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기술 혁신을 주도할 미래 테크 인재들의 실무 적응과 기업문화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입문교육은 최인두 환경기술연구소장의 환영사로 시작해, 연구소 각 부문의 실무 멘토인 TA(Tech Advisor)들이 부문별 직무 특성과 주요 업무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인턴사원들은 선배들과 자유롭게 질의응답하며 인턴 과제 수행과 실무 적응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얻었고, 팀워크 활동을 통해 동료 간 유대감도 다졌다.이번 R&D 인턴십은 총 5주 과정으로, 직무별 특강과 실무 과제를 통해 실질2025.08.05 16:41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세계 고양이의 날(8월 8일)을 맞아 유기묘 지원과 묘집사를 위한 ‘벳플 벳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세계 고양이의 날은 국제동물복지기금(IFAW)이 제정한 기념일로, 고양이의 탄생과 인간과의 오랜 교감을 기념하고 유기묘 입양을 독려하기 위해 매년 8월 8일 지정됐다.벳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사 고양이 전용 영양제 스틱 3종(▲스트레스케어 ▲헤어볼케어 ▲요로케어)을 할인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유기묘에게 동일 제품 1개를 기부하는 1+1 나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7일까지 벳플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2025.08.05 16:40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자사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그릭요거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건강·영양·편리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해당 제품은 올해 4월 선보인 마시는 형태의 그릭요거트로, 별도의 스푼 없이도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형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단백, 락토프리, 저당 설계로 건강성을 높였으며, ‘무가당 플레인’, ‘플레인’, ‘바나나’ 3종의 맛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190mL와 71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돼 혼자서도, 가족과 함께도 즐기기 적합하다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51.56 | ▼25.72 |
코스닥 | 787.96 | ▼10.09 |
코스피200 | 426.18 | ▼3.0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704,000 | ▲103,000 |
비트코인캐시 | 779,000 | ▲500 |
이더리움 | 5,808,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180 | ▲10 |
리플 | 4,056 | ▼22 |
퀀텀 | 2,806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909,000 | ▲210,000 |
이더리움 | 5,81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170 | ▲30 |
메탈 | 996 | ▲3 |
리스크 | 534 | ▲2 |
리플 | 4,059 | ▼22 |
에이다 | 1,201 | ▼3 |
스팀 | 17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740,000 | 0 |
비트코인캐시 | 777,500 | ▼1,000 |
이더리움 | 5,81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00 | ▼40 |
리플 | 4,058 | ▼22 |
퀀텀 | 2,795 | ▼5 |
이오타 | 27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