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9 11:27
하이브리드 SUV가 국내 자동차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1~5월까지 신차 등록된 하이브리드 차량 10대 중 6대가 SUV인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에 따르면, 2025년 1~5월 기준 국내 하이브리드 신차 등록 대수는 총 18만 5,739대로 집계됐다. 이 중 SUV는 11만 9,731대로 전체의 64.5%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63.9%)보다 비중이 더 높아진 수치로, 하이브리드 SUV 전성시대가 본격화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반면, 한때 하이브리드의 중심이었던 세단은 점유율이 계속 하락 중이다. 2020년 56.4%를 차지했던 세단 비중은 올해 23.9%로 급감했다. 같은 기간 기타 차종은 11.7%를 기록하며 완만한 상승세를...2025.06.19 11:23
이랜드재단이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와 함께 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한 ‘보배로운 식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에게 식사 기회를 제공하고, 심리적 안정과 사회적 연결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보배로운 식사’는 이랜드재단의 미래세대 지원사업 ‘돕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각지대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민간 자원을 연결하는 파트너십 기반 캠페인이다. 지난 17일 서울 송파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보배반점은 연간 1천만 원 상당의 식사권을 기부하기로 했다. 재단은 이를 가정 밖 청소년, 자립준비청...2025.06.19 11:21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용각산쿨’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용각산쿨 4종 중 2종(복숭아향·민트커피향)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적용해 신규 패키지가 출시되며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용각산쿨’은 다양한 기관지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침 제제 판매 1위로 약 30%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제품이다. 지난 4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한정판 패키지와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콜라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용각산쿨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06.19 11:18
DNC 에스테틱스는 최근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복합시술 교육의 일환으로 최신 트렌드와 제품 복합 사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사 정기 프로그램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DEEP INSIGHT WEDNESEDAY WEBINA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는 DNC 에스테틱스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 중인 온라인 라이브 강연 형식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최신 시술 트렌드와 현장 중심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실제 시술 환경에서의 조합 활용법과 복합시술 전략을 중심으로 구성돼 의료진의 실질적인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2025.06.19 11:17
동아제약은 지난 18일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에 위치한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제14회 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수익금 전달식에는 백상환 동아제약 사장과 박상종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전달식에서 동아제약은 바자회에 참여한 후원사의 수익금까지 합한 1억 3790만 원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 전달된 수익금은 긴급 생활비 및 장학금 지원, 무료급식소 후원, 휠체어 경사로 설치 등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올해 14회를 맞이한 사랑나눔바자회는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9년부터 개...2025.06.19 11:15
삼성전자가 유치원생부터 초·중·고교생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갤럭시와 함께하는 AI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활용해 인공지능(AI)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연간 10만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와 함께하는 AI 클래스’는 AI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AI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교육형 체험 프로그램이다. 연령별 눈높이에 맞춰 최신 AI 트렌드를 반영한 5개 과목·총 18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운영 장소와 연령대에 따라 ▲@스쿨(전국 학교 방문...2025.06.19 11:13
KT&G가 한국 사진가 지원 프로그램인 ‘제16회 KT&G SKOPF’에서 올해의 사진가 3인을 선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KT&G SKOPF’는 KT&G 상상마당이 신진 사진가 발굴 및 양성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운영해 온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SKOPF’는 이번 3인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54명의 작가를 배출했으며 국내 신진 사진가들의 등용문으로 자리잡았다. 올해의 사진가로 선발된 작가 김민주초원, 김찬훈, 하다원 총 3인은 각각 500만 원의 지원금과 제작비 100만 원, 멘토링 등 약 7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연말에 ‘최종 사진가’로 선발될 1인은 작품제작비, 홍보비용 등 약 4,000만 원 상당의 혜...2025.06.19 11:12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운영사: 엘케이벤쳐스)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어디서든 떨어져 있는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된 ‘가상 촬영 체험’이다. 인생네컷이 새롭게 개발한 ‘커넥트 프레임’ 시스템을 통해, 국내외 다른 매장에서 따로 찍은 사진을 마치 함께 촬영한 것처럼 하나의 프레임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생네컷은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들 전 매장에서 ‘농심 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이용한 가상 촬영이 가능하다. 참가 방...2025.06.19 11:11
KCC가 공식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스케치코미디형 브랜드 콘텐츠 ‘씨:리얼(See:Real)’이 MZ세대를 겨냥한 색다른 마케팅 실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KCC는 19일 “씨:리얼이 브랜드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씨:리얼’은 ‘실제 삶을 본다(See Real)’는 의미로, 숏박스, 다우소, 띱, 싱글벙글, 하이픽션 등 유튜브 인기 코미디 채널들이 대거 참여한 하이퍼리얼리즘형 스케치 코미디 콘텐츠다. KCC 제품을 중심으로 일상에서 일어날 법한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브랜드의 B2B 중심 이미지를 탈피하고 대중성과 소통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5월 16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2025.06.19 11:10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쿠팡 패션 세일(쿠패세)’을 진행하며, 여름철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약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 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9만 원대)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2만 원대) ▲헌터 레인부츠(12만 원대) ▲헤지스 피케 티셔츠(9만 원대)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 세트(2만 원대) 등이 준비됐다. 상반기 인기 상...2025.06.19 11:07
대웅제약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로 동남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대웅제약은 19일 태국 파트너사 몬타나 마케팅(Montana Marketing)과 총 738억 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대웅제약 태국 법인과 몬타나 마케팅 간 5년간 진행되는 것으로, 2020년 첫 계약 대비 약 3배 이상 확대됐다. 태국은 아시아에서 중국, 일본, 한국에 이어 네 번째로 큰 미용성형 시장이다. 시장조사기관 그랜드 뷰 리서치(Grand View Research)에 따르면, 2023년 기준 태국의 미용성형 시장 규모는 약 14억 6,000만 달러(약 2조 원)이며, 2030년까지 약 31억 달러(약 4조 2,000억 원) 이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예상 연...2025.06.19 11:05
CJ온스타일이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고도화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K-라이브커머스 육성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협약식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대표, 김진아 메타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양사는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CJ온스타일의 상품 포트폴리오와 메타의 소셜 플랫폼(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연계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79,000 | ▼139,000 |
비트코인캐시 | 664,500 | ▲1,000 |
이더리움 | 3,437,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60 | ▼20 |
리플 | 3,040 | ▼1 |
퀀텀 | 2,66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13,000 | ▼167,000 |
이더리움 | 3,43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80 | ▲20 |
메탈 | 912 | ▲3 |
리스크 | 515 | ▲2 |
리플 | 3,041 | ▼1 |
에이다 | 784 | ▼2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89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65,000 | 0 |
이더리움 | 3,43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10 | ▲50 |
리플 | 3,042 | ▼1 |
퀀텀 | 2,650 | 0 |
이오타 | 215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