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30 10:55
글로벌 이차전지 소재 기업 엘앤에프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향후 전략을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지난 27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보고서는 새롭게 ‘ESG Journey’ 섹션을 도입하고, ISSB(국제지속가능성기준위원회) 기준 및 생물 다양성 관리 현황을 반영해 정보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한층 강화했다. 엘앤에프는 2022년 ESG 비전을 공식화하며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한 이후, 매년 ESG 전략과 이행 성과를 체계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에 신설된 ‘ESG Journey’에는 ESG 비전 선포, 각종 인증 획득, 이사회 산하 위원회 설치, 안전·환경·정보보안 체계 구축 등 주...2025.06.30 10:51
기아가 2025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MOVE’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기아가 지난 1년간 추진한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과 성과를 담아낸 자료로, 고객·투자자·ESG 평가기관 등 국내외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목적으로 매년 정기 발간되고 있다. 기아는 이번 보고서에서 ‘Sustainable Movement for an Inspiring Future(영감을 주는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움직임)’이라는 ESG 비전 아래, 지속가능성 가치를 기업 경영의 중심에 두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기아 송호성 사장은 인사말에서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한 가운데서도 지속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왔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환경과 사...2025.06.30 10:47
컴투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2025 KBO 올스타전을 기념한 대규모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스타전 분위기를 반영해 유저들의 전력 강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보상과 콘텐츠로 구성됐다. 7월 1일부터는 공식 카페 유저 투표 결과를 기반으로 마련된 ‘2025 올스타 드림 패키지’와 ‘2025 올스타 나눔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드림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 나눔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베테랑 드래프트권’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됐다. 신규...2025.06.30 10:46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스니커 샌들 '케이브(KAVE)'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케이브는 물과 바람이 흐르는 자연의 동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스니커즈와 샌들의 장점을 조화롭게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블랙 △카키 컬러 모델에 △실버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총 4가지 컬러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실버 컬러 모델은 트렌디한 감성과 함께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은 물론 도심에서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하기 용이하다. 케이브는 뉴발란스만의 '벤틸레이션 홀' 중창(미드솔)이 적용돼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끈에는 ...2025.06.30 10:45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버뮤다 팬츠 △나일론 쇼츠 △코튼 쇼츠 등 스파오의 합리적인 가격의 반바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카테고리 버뮤다 팬츠는 △데님 버뮤다 쇼츠 △데님 카펜터 버뮤다 쇼츠 △라이트코튼 카고 버뮤다 쇼츠 등 소재와 디테일을 차별화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데님 버뮤다 쇼츠는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블랙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네이비 등 4개 컬러로 출시됐다. 함께 선보이는 '스트레치 밴딩 쇼츠'는 에슬레저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코디하기 용이한 베이직한 디...2025.06.30 09:54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전국 단위로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빵나눔’은 전국 24개 지역의 총국장 및 지국장 총 240여 명과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방문관리 서비스를 담당하는 MC(Magic Care) 인력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직접 제빵과 포장에 참여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SK매직은 지난 5월부터 서울, 강원, 충청 등 주요 지역에서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에서 봉사단 10여 명이 참여해 300여 개의 빵을 제작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했으며, 오...2025.06.30 09:52
SK매직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이자, 올해 새롭게 유럽 챔피언에 등극한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이하 PSG)과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SK매직 X PSG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WPU-JAC115)’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로 164mm, 깊이 395mm, 높이 345mm의 슬림한 초소형 디자인으로 협소한 주방이나 1~2인 가구, 오피스 등 공간 활용도가 중요한 장소에서 최적화된 사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PSG의 시그니처 색상인 네이비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더했다. 초소형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냉수, 정수, 4단계 온수(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까지 모두 가능하며, 특히 최고...2025.06.30 09:51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아이캔두는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 기반의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다.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화상 또는 방문 학습 관리, 학습 관리 미포함 등의 선택할 수 있다. 빈틈 없는 맞춤형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스마트 학습의 지평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 전과목 교과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 △비학습 데이터 △학습 행동 로그를 포함한 멀티모달 분석 등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해 초개인화 맞춤학...2025.06.30 09:32
롯데그룹이 이달부터 ‘예측 가능한 수시 채용’을 본격화하며 9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롯데바이오로직스, 롯데이노베이트, 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롯데홈쇼핑 등 9개사가 참여하며, 전략기획·AI(인공지능)·재무·MD·R&D 등 총 32개 직무에서 신입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은 롯데그룹 채용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롯데는 지난 2021년 공채 제도를 폐지하고 수시 채용 방식을 도입했다. 이어 2023년부터는 매년 3월, 6월, 9월, 12월 정기적으로 채용을 오픈하는 ‘예측 가능한 수시 채용’ 체계를 도입해 구직자들의 준비 부담을 덜고, 그룹차원의 인재 확보를 체...2025.06.30 09:26
CJ ENM 투니버스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여름 시즌 ID를 공개하고, ‘풍덩! 썸머 페스티벌’을 주제로 한 특집 프로그램 편성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여름 투니버스의 시즌 ID는 ‘풍덩! 시원하게! 짜릿하게’를 메인 메시지로,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의 감각적인 색채와 표현을 통해 여름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오는 7월 1일 공개될 이 시즌 ID는 시원한 바다 속으로 뛰어드는 장면부터 보트를 타며 짜릿함을 즐기는 모습, 모래사장에서 수박을 먹는 순간까지 여름의 생동감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투니버스는 ‘풍덩! 썸머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7월 6일과 13일 일요일...2025.06.30 09:24
롯데홈쇼핑은 지난 27일 중소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간식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찾아가는 상생 행사 ‘벨리굿’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현장 소통을 강화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이 서울 소재 파트너사 3곳을 직접 방문해 커피, 도넛 등 간식을 제공하며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행복을 전하는 분홍색 곰’ 콘셉트의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소정의 굿즈를 증정하는 등 친근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첫 방문지는 ‘갭(GAP)’, ‘원더브라(WONDERBRA)’ 등 언더웨어...2025.06.30 09:23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노하우와 자체 제조 인프라를 기반으로 B2B 외식 브랜드 전용 소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올 상반기에 개발한 소스만 40여 가지에 달하며, 6월 매출은 1월 대비 약 1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 대상 업종도 카페, 베이커리, 한식, 양식, 주점 등 다양하다. 지난해 말, 외식 식자재 유통을 담당 조직인 FC사업담당 산하에 ‘소스시너지팀’을 신설하고 식자재 유통과 제조 사업간 시너지 효과 창출에 집중한 결과다. 신규 소스 제조 시설인 음성공장도 가동을 시작하면서 생산능력(CAPA) 역시 늘었다. 음성공장은 소스 배합, 포장, 살균 등 생산 과정을 자동화해 연간 약 3만 톤의 소스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150,000 | ▲156,000 |
비트코인캐시 | 668,000 | ▲1,500 |
이더리움 | 3,405,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10 | ▼50 |
리플 | 3,028 | ▲2 |
퀀텀 | 2,647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171,000 | ▲21,000 |
이더리움 | 3,406,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50 | ▼50 |
메탈 | 908 | ▼5 |
리스크 | 510 | ▼0 |
리플 | 3,030 | 0 |
에이다 | 778 | ▲1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21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67,000 | ▼2,000 |
이더리움 | 3,40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130 | ▼60 |
리플 | 3,031 | ▲5 |
퀀텀 | 2,650 | 0 |
이오타 | 211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