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7 14:25
기아가 다문화 청소년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한 ‘하모니움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모니움’은 조화를 의미하는 ‘하모니’와 새싹이 돋다를 의미하는 ‘움트다’의 합성어로, 국내 다문화 청소년의 사회·경제적 자립 지원 및 다문화 수용성 향상을 위해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하모니움 교육 프로그램은 다문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진로 계획을 수립하고 직무 경험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 및 창업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다문화 청소년들의 선호 영역과 전문가 자문을 거쳐 선정한 4가지 특화 교육 영역(▲IT기술▲F&B ▲영상편집 ▲조경기술)...2025.03.17 14:23
LG전자가 빌트인 스타일을 만드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핏 앤 맥스(Fit & Max)’(이하 핏 앤 맥스) 제품군을 확대하고, 빌트인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핏 앤 맥스는 LG전자의 힌지(제로 클리어런스) 기술로 냉장고와 벽 사이의 틈을 최소화해 마치 처음부터 빌트인 제품을 설치한 것처럼 깔끔하고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냉장고다. 디자인뿐 아니라 냉장고에 연결된 직수관으로 원형의 크래프트 아이스를 만드는 스템의 자동 제빙, 도어를 두 번 두드리면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편리한 기능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인...2025.03.17 14:21
LG전자가 고효율 히트펌프 냉난방시스템을 비롯한 유럽 고객 맞춤형 HVAC(냉난방공조) 솔루션으로 유럽 공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7일부터 21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냉난방공조 전시회인 ‘ISH 2025’에 참가한다. LG전자는 총 492제곱미터(㎡) 규모의 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유럽연합(EU)은 2050년 탄소중립을 목표로 탈탄소·에너지 전환을 추진하는 그린딜 정책을 도입했다. 각국 정부와 기업들은 목표 달성을 위해 고효율 제품 구매 시 세금 혜택과 보조금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는 ‘혁신적 난방의 개척자’를 슬로건으로 주거용부터 상업용까지 유럽 지역 특성...2025.03.17 14:18
삼성전자가 2025 세계 최대 프리미엄 아트 페어 ‘아트 바젤 홍콩’ 컬렉션 23점을 ‘삼성 아트 스토어’에 1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 바젤 홍콩 컬렉션은 ▲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주진스의 ‘This Triptych is as Gorgeous as the Autumn in a Scented Room’ ▲홍콩 컨템포러리 작가 티코 리우의 ‘Enduring as the universe’ 등 아트 바젤이 선정한 대표 작품들로 구성됐다. ▲최지목의 ‘Shadow of the Sun’ ▲배윤환의 ‘Green Bear’ 등 한국 작가들의 작품들도 포함됐다. 아트 바젤은 근현대 미술을 전시하는 세계 최대 아트 페어로 매년 홍콩, 바젤, 파리, 마이애미에서 개최된다. 삼성전자는 2025년 아트 바젤의 공식 디스플...2025.03.17 14:16
삼성전자가 17일부터 21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냉난방공조 전시회 ‘ISH 2025’에 AI로 한층 강력해진 냉난방공조 시스템을 선보이며 유럽 공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약 489㎡(약 150평) 규모의 전시장에서 가정용부터 상업용까지 다양한 냉난방공조 솔루션을 전시한다. 고효율 냉난방 시스템인 히트펌프 ‘슬림 핏 클라이밋허브’, ‘EHS 모노 R290’ 등 EHS 제품과 올해 초 출시한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벽걸이형 에어컨 신제품 등을 선보인다. ‘슬림 핏 클라이밋허브’는 200L 전용 물탱크가 탑재된 가정용 히트펌프 EHS 제품이다. 7형 터치스크린 기반 ‘AI 홈’을 탑재해 편의성을...2025.03.17 11:11
삼양사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국내 독점 공급하는 카페용 식물성 음료 ‘카페랩’(CAFELAB)이 ‘2025 코리아 라떼 아트 챔피언십’ 공식 식물성 음료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코리아 라떼 아트 챔피언십(KLAC, Korea Latte Art Championship)은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 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카페 디저트 페어’의 메인 부대행사로, 커피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월드 커피 챔피언십(WCC)에 참가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대회다. 최근 커피업계는 기후 변화로 인한 커피원두 생산량 감소, 원재료 가격 상승 등 환경 문제에 영향을 받으면서, 동물성 유제품보다 온실가스 배출량이 적은 논밀크(Non-Milk) 제품에 관심을 두...2025.03.17 11:09
동원F&B가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 수 있는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은 ‘매콤달콤’, ‘마라’, 불닭로제맛’ 등으로 구성됐으며 떡과 물에 양념을 붓기만 하면 손쉽게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다. 떡볶이 외에도 계란, 채소, 차돌박이 등 자신이 선호하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원하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은 각각 130g으로 2~3인분 요리에 알맞은 양이다. 또한 글루텐 프리이기 때문에 밀가루 소화장애나 알러지가 있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대부분의 떡볶이 양념은 밀가루가 들어간 고추장을 활용하지만,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은 현미로 만든 고...2025.03.17 11:06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출시한 라이트 맥주 ‘테라 라이트’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2025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라이트 맥주 시장에서의 1등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2025 서울마라톤’은 오는 3월 16일 광화문 광장을 출발해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마무리되며, 풀코스와 10km 코스로 나누어 진행된다.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러닝 문화로 확산되면서 약 4만 명 이상의 러너가 참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제로슈거와 저칼로리를 구현하면서도 ‘맥주다움’을 유지한...2025.03.17 11:03
하이트진로가 지난 14일, 반려해변으로 입양한 제주 닭머르해안에서 올해 첫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이트진로 제주지점 및 제주 아라종합사회복지관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해안가 쓰레기를 수거하며 해양 생태계 보전에 힘을 모았다. 아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해 3월과 11월에 이어 세 번째로 함께 협업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20년부터 반려해변 사업 참여를 통해 정기적인 해안 정화활동을 펼쳐왔다. 제주 닭머르해안은 관광객 증가로 정화활동의 필요성이 큰 지역이며, 하이트진로가 제주 표선 해수욕장에 이어 두 번째로 입양한 반려해변이다. 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제주지역 기관 및 단...2025.03.17 10:57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드for갈릭, 매드for레시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소비자들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매드포갈릭이 추구하는 ‘모두의 다이닝’의 의미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매드포갈릭이 선보였으면 하는 나만의 신메뉴 레시피’로 식재료나 조리방법 등에 제한 없이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매드포갈릭의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메뉴 레시피를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 등 자유로운 방식으로 제안하면 된다. 대한민국...2025.03.17 10:54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파오가 17일부터 23일까지 취업 준비생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단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첫 시작을 응원해! 취업 치어 업(CHEER UP)'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든 취준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슬랙스 구매 시, 남성용 드레스 셔츠 또는 여성용 블라우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슬랙스 중복 구매 시, 최초 1개만 인정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스파오 슬랙스는 △테이퍼드 △와이드 △부츠컷 등 19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실루엣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슬랙스 구매 시 증정되는 △남성용 '레귤...2025.03.17 09:44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패션위크(Best Fashion WEEK)’ 특집전을 열고, 셀럽 마케팅을 통한 단독 패션 브랜드 봄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3.1 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이즈 롯데’의 흥행 성공에 이어 ‘베스트 패션위크’를 통해 고객 호응이 높았던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신상품을 론칭하며 패션 성수기를 맞아 단독 패션 브랜드 판매를 가속화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송지효, 오연서, 여연희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26,000 | ▲502,000 |
비트코인캐시 | 687,000 | ▼1,000 |
이더리움 | 4,108,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270 | ▲100 |
리플 | 3,996 | ▲8 |
퀀텀 | 3,092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300,000 | ▲456,000 |
이더리움 | 4,109,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260 | ▲60 |
메탈 | 1,064 | ▲1 |
리스크 | 594 | ▲1 |
리플 | 3,992 | ▲4 |
에이다 | 1,000 | ▲3 |
스팀 | 19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20,000 | ▲520,000 |
비트코인캐시 | 686,500 | ▲1,000 |
이더리움 | 4,108,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250 | ▲80 |
리플 | 3,991 | ▲2 |
퀀텀 | 3,049 | 0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