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5 15:41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이 국산 1호 지방파괴주사제 ‘브이올렛’을 앞세워 미용 성형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턱 밑, 팔뚝, 허벅지 등 특정 부위를 정교하게 관리하는 ‘마이크로 뷰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브이올렛의 기전적 특성과 대규모 임상 데이터가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대웅제약은 15일 서울 조선팰리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브이올렛의 특장점과 비전을 공유했다. 브이올렛은 2021년 출시 이후 한국인 960명을 대상으로 4건의 임상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2020년 벨카이라의 시장 철수 이후 침체됐던 지방파괴 시장을 다시 활성화시킨 제품으로 평가된다.윤준수 나보타사2025.07.15 15:30
[더파워 최일혁 기자]코스닥 상장사 여직원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현지 베트남 여성을 폭행해 논란이 되고 있다. SNS 등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11일 하노이 남뜨리엠 머찌 지역의 한 포토부스에서 발생했다.당시 두 명의 베트남 여학생이 사진을 촬영하고 있었는데, 촬영 시간이 충분히 남은 상태였는데도 줄무니 옷을 입은 한국인 여성이 밖에서 무시하는 표정으로 "빨리 해라"고 독촉하기 시작했다. 당황한 베트남 여학생 중 한 명이 "Ủa?(어?)"라고 반응하자 줄무니 옷을 입은 한국 여성이 다가가 모자를 잡아채며 베트남 여성을 폭행했고, 처음에는 이를 말리던 다른 한국인 여성도 나중에는 싸움에 가세했다.현재 피해자는 심각한 정신적 충2025.07.15 13:51
[더파워 유연수 기자]기아가 국내 주요 사업장에 재생에너지 전력 도입을 본격화하며 RE100(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전환하는 글로벌 캠페인) 달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기아는 15일, 지난 2월 한국남동발전과 체결한 전력구매계약(PPA, Power Purchase Agreement)에 따라 국내사업장 가운데 처음으로 오토랜드 화성에 재생에너지 전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PPA는 기업이 일정 기간 고정된 가격으로 재생에너지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전력 조달의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이번 계약으로 기아는 연간 약 1,215MWh의 재생에너지를 공급받게 된다. 이는 58.3kWh 배터리를 탑재한 전기차 EV4 스탠다드 모델2025.07.15 10:40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캐릭터 ‘벨리곰’이 홍콩과 대만에서 첫 대형 전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부터 홍콩과 대만 주요 쇼핑몰에서 ‘벨리곰’ 전시를 동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2022년 국내 대형 공공 전시로 큰 주목을 받았던 ‘벨리곰’은 이후 태국(2023년), 일본·대만(2024년)으로 활동 무대를 넓혀왔으며, 올해는 홍콩에 처음 진출하며 중화권 진입을 본격화했다.홍콩에서는 8월 31일까지 ‘시티게이트 아울렛’에서 수영장 콘셉트의 ‘다이브 인투 서머(Dive into Summer)’ 전시를 진행 중이다. 5m 크기의 튜브 탄 대형 벨리곰을 비롯해2025.07.15 10:23
[더파워 유연수 기자]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에 ‘토핑 경제’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응한 맞춤형 가구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토핑 경제’는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제품에 다양한 옵션을 추가하는 소비 형태로, 서울대 김난도 교수가 '트렌드 코리아 2025'에서 올해 핵심 소비 트렌드 중 하나로 꼽은 개념이다. 이 같은 흐름은 특히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에서 두드러지고 있다.프리미엄 인테리어가 적용되는 고급 주택은 천장 높이, 공간 구조 등이 일반 아파트와 달라 규격화된 가구만으로는 공간을 완전히 구현하기 어렵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가구의 디자인은 물론 구조와 기능까지 자신의 생활방식에2025.07.15 10:21
[더파워 이경호 기자]재생에너지 확산과 첨단 산업단지 전력공급 안정화를 위한 전력망 구축이 속도를 내는 가운데, 한국전력 김동철 사장이 주요 전력설비 건설 현장을 직접 찾아 점검에 나섰다.한전은 김동철 사장이 14~16일 사흘간 호남에서 강원으로 이어지는 주요 전력설비 건설 현장을 방문한다고 15일 밝혔다.김 사장은 14일 전북 신장성변전소와 신장수변전소 건설 현장을 찾아 345kV 변전소의 공정 진행 상황과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이들 변전소는 호남권 재생에너지를 중부권 계통과 연계하는 핵심 인프라로, 김 사장은 “에너지 고속도로 정책의 출발점인 만큼 적기 준공과 시공 품질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152025.07.15 10:12
[더파워 유연수 기자]현대무벡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현대무벡스는 15일, 자사의 포크형·플랫바디형 AGV(무인이송로봇) 시리즈가 ‘산업 디자인&로보틱스’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독일에서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올해는 60여 개국에서 2만여 점의 작품이 출품됐다.이번에 수상한 AGV 시리즈는 실용성과 세련된 외관을 동시에 갖춘 것이 강점이다. 모듈형 파츠 구조로 설계돼 작업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 가능하며, 직관적인 LED 상태 표시창과 곡선2025.07.15 10:10
[더파워 이경호 기자]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이 폭염과 폭우 등 여름철 재난에 대비해 서울 서남권의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현장 중심 방문 진료를 실시하며 의료 사각지대 해소에 나섰다.서남병원은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약 2주간 양천·강서·구로·금천·영등포구 등 서남권 지역 반지하 주택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30여 명을 대상으로 의료진이 직접 방문해 진료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방문 진료는 서남병원 공공의료본부의 ‘서남형 건강 돌봄 네트워크’ 사업의 일환으로, 의사·간호사·사회복지사 등으로 구성된 다학제팀이 참여해 특화 진료, 긴급 투약, 지역사회 자원 연계까지 통합 돌봄 서비스를 지원했다.또한, 고령층2025.07.15 10:0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프리미엄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에 20년 전통의 반찬 브랜드 ‘예향’을 새롭게 입점시키며 즉석반찬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쿠팡은 1990년대 후반부터 주요 백화점에서 반찬을 판매해온 ‘예향’을 프리미엄 프레시 라인업에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집밥처럼 정성스러운 반찬’을 철학으로 내세운 예향은 합성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당과 국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깊은 맛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온 브랜드다.이번 입점을 통해 예향의 비빔밥 세트, 가지강정, 코다리구이 등 대표 상품은 물론, 초복·중복 시즌을 겨냥한 냉장 보양식 삼계탕과 장어강정까지 쿠팡 로2025.07.15 10:07
[더파워 이설아 기자]골프존이 스크린골프를 넘어 필드 골퍼를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한 멤버십 상품을 선보인다.골프존은 15일, 자사의 유료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의 신규 상품으로 필드 전용 혜택을 강화한 ‘G멤버십 필드’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기존 스탠다드·프리미엄 등급의 혜택에 더해, 실제 골프장 이용자들을 위한 실질적 혜택을 대거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G멤버십 필드’ 주요 혜택에는 △전국 인기 골프장 카트비(4인 기준) 최대 100% 할인 쿠폰 △골프장 커피 2+2 쿠폰 △필드 홀인원 보험 등이 포함된다. 특히 필드 홀인원 보험은 별도 절차 없이 멤버십 가입만으로 적용되며, 실제 홀인원 시 100만원의2025.07.15 10:0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이 자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 출시 5주년을 맞아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대규모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무민 탄생 80주년과 어메이징 오트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핀란드’라는 공통의 문화적 배경을 연결 고리로 삼았다.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산 고품질 귀리를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무민 역시 핀란드 작가 토베 얀손이 창조한 캐릭터다.콜라보레이션은 ‘몸과 마음,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주제로, 친환경 곡물인 귀리의 가치와 무민의 평화롭고 따뜻한 세계관을 함께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이번2025.07.15 10:0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함께 울산 물류현장에서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합동 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CLS는 지난 14일 울산 북구 울산 서브허브에서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폭염 대응 5대 수칙 준수 및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과 안전보건공단 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해, 분류작업 근로자와 안전관리자들과 함께 온열질환 예방 활동을 점검했다.CLS 울산 서브허브는 울산 지역 배송 상품을 주소지별로 분류하는 물류 거점으로, 쿠팡은 이곳을 포함한 전국 센터에서 수천 명 규모의 분류 전담 인력을 1|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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