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7 10:57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드for갈릭, 매드for레시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소비자들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매드포갈릭이 추구하는 ‘모두의 다이닝’의 의미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주제는 ‘매드포갈릭이 선보였으면 하는 나만의 신메뉴 레시피’로 식재료나 조리방법 등에 제한 없이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매드포갈릭의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메뉴 레시피를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 등 자유로운 방식으로 제안하면 된다. 대한민국...2025.03.17 10:54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파오가 17일부터 23일까지 취업 준비생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단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첫 시작을 응원해! 취업 치어 업(CHEER UP)'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꿈을 위해 도전하는 모든 취준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슬랙스 구매 시, 남성용 드레스 셔츠 또는 여성용 블라우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슬랙스 중복 구매 시, 최초 1개만 인정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스파오 슬랙스는 △테이퍼드 △와이드 △부츠컷 등 19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실루엣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슬랙스 구매 시 증정되는 △남성용 '레귤...2025.03.17 09:44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패션위크(Best Fashion WEEK)’ 특집전을 열고, 셀럽 마케팅을 통한 단독 패션 브랜드 봄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3.1 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이즈 롯데’의 흥행 성공에 이어 ‘베스트 패션위크’를 통해 고객 호응이 높았던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신상품을 론칭하며 패션 성수기를 맞아 단독 패션 브랜드 판매를 가속화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송지효, 오연서, 여연희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2025.03.17 09:42
메이크온(MakeON)이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홈 케어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이하 스라테 3S)는 3초만에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아모레퍼시픽의 80년 뷰티 노하우와 최신 혁신 기술을 접목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이퍼 스킨 시너지 기술’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 촉진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스라테 3S의 기능은 부스팅, 더블토닝, 릴랙싱업, 컨투어링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속 수분량 개선, 모공 3D 입체 축소, 자극 복원력 향상 등 30여 개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2025.03.17 09:41
유한양행이 지난 10일 본사를 시작으로 12일 연구소, 13일 공장 등 3일간 3개 사업장에서 ‘암환자를 위한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우리나라는 초고령 사회를 맞이하면서 수혈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지만, 인구 감소 등으로 헌혈 참여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다. 특히 헌혈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20대 이하 인구가 급감하고 있어 혈액 수급에 문제가 예상되고 있다. 유한양행은 혈액 수급 문제를 개선하고,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자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3개 사업장에서 연 2회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2,400여 명의 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올...2025.03.17 09:40
골프존은 지난 16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한 총상금 1억원 규모의 메이저대회 '2025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WGTOUR' 3차 결선에서 김하니가 최종 합계 22언더파(1라운드 10언더파, 2라운드 12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2025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WGTOUR’ 3차 대회는 총상금 1억원, 다양한 특전의 WGTOUR 첫 메이저 대회로 롯데렌탈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던롭스포츠코리아, 이안폴터디자인, 캐디톡, 넥스트젠, 월드와인주식회사가 서브 후원에 나섰다. 더욱 높아진 상금과 특전이 더해져 기존 강자부터 루키까지 양보 없는 샷대결을 보여줬다.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2025.03.17 09:38
농심 신라면 툼바가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농심은 최근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라면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 본격적인 신라면 툼바 판매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농심은 말레이시아 인기가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 이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신라면 툼바의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말레이시아에서 ‘2024년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카이 바하르(Khai Bahar), 가수이자 배우인 와니 하스리타(Wany Hasrita)는 틱톡 드라마 시리즈 ‘부산에 내리는 눈’을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다.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업체를 통한 마...2025.03.17 09:35
KT&G장학재단이 중앙아시아에 위치한 카자흐스탄의 알마티 경영대학교와 협업해 ‘KT&G장학재단 Korean Center’를 지난 14일 개관했다고 17일 밝혔다. 개관식에는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을 포함해, 굴나라 쿠렌케예바 알마티 경영대학교 총장 등 총 50여 명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T&G장학재단 Korean Center’는 지난 2023년 카자흐스탄에 개관한 ‘KT&G 한국어학당’을 확대 재편한 기관으로 ‘알마티 경영대학교’ 건물 내부에 건립됐다. 재단은 ‘Korean Center’에서 한국어 교육 이외에도 교수법 개발과 한국어 보급 방안 등 어학연구를 함께 진행해 한국과 카자흐스탄 간 문화교류에 앞장설 계획이다. 안홍필 KT&G장학재...2025.03.17 09:34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다섯 번째 제품이다.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은 ‘전주비빔’, ‘닭가슴살 블랙페퍼’, ‘김치베이컨’으로, CJ제일제당만의 기술력을 통해 현미의 거친 식감과 곤약 특유의 미끌거림을 개선하고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주먹밥 1개당 155~165Kcal로 부담 없이 건강한 한 끼 식사로 활용할 수 있다. ‘전주비빔’은 호박, 버섯, 콩나물 등 풍부하게 썰어 넣은 야채에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섞은 다짐육, 고추장 소스를 더해...2025.03.17 09:33
금호타이어가 ‘안전’을 위해 산업재해 예방에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인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14일 안전자문위원 위촉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은 강만구 안전보건진흥원장, 이철우 안전보건진흥원 기술이사, 이동경 우송대학교 교수 등 모두 사외 인사다. 금호타이어는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준수 ▲사회적 책임경영, 투명경영을 통해 ESG경영 기업 사회적 책임 완수 ▲산업재해 예방에 관한 정책 주문 및 제안 청취를 위해 안전자문위원회를 구성했다. 위원들은 국내사업장 중대재해처벌법 준수여부를 점검하고 국내사업장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전략 수립, 글로벌안전회의와 연계를 통한...2025.03.17 09:32
분당서울대병원은 제13대 원장인 송정한(61) 진단검사의학과 교수가 제14대 원장으로 연임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의대 검사의학과 임상화학 전공인 송 원장은 분당서울대병원 진단검사의학과 교수로 재직하며 경영혁신실장, 교육수련실장, 인재개발실장, 진료부원장, 공공의료본부장 등 병원의 요직을 두루 거친 후 2023년 3월 13대 원장에 취임했다. 이번에 14대 원장으로 연임하면서 다시 한 번 분당서울대병원을 진두지휘하게 됐다. 송 원장은 재임기간 동안 급변하는 의료 환경으로 인한 비상 상황 속에서 병원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위기극복에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실제로 의정갈등으로 인한 의료공백이 장기...2025.03.17 09:31
쿠팡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상품 등을 모아 운영하는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전 카테고리로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월 15일 처음 문을 연 ‘이달의 신상’ 테마관은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해왔다. 기존에는 뷰티, 홈, 키친 카테고리에 한정적으로 운영되었으나, 이달 15일부터는 전체 카테고리로 확장해 더욱 다양한 신상품과 브랜드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에서는 전월 1일 이후 입점한 상품을, 신상 추천 브랜드에서는 전월 1일 이후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신제품을 출시한 기존 입점 브랜드를, 사전예약 잇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59 | ▲0.56 |
코스닥 | 804.80 | ▲5.43 |
코스피200 | 432.55 | ▲0.6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231,000 | ▼1,169,000 |
비트코인캐시 | 677,000 | ▼4,500 |
이더리움 | 4,05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30 | ▼20 |
리플 | 3,918 | ▼28 |
퀀텀 | 3,060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50,000 | ▼1,329,000 |
이더리움 | 4,051,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40 | ▼10 |
메탈 | 1,056 | ▲6 |
리스크 | 603 | ▲9 |
리플 | 3,916 | ▼29 |
에이다 | 988 | 0 |
스팀 | 195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180,000 | ▼1,210,000 |
비트코인캐시 | 676,500 | ▼4,500 |
이더리움 | 4,053,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10 | ▼20 |
리플 | 3,910 | ▼35 |
퀀텀 | 3,085 | ▲23 |
이오타 | 295 | ▲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