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6 15:10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23년 9월 론칭한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을 유통형 SPA(제조·유통 일괄) 모델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NC베이직의 강점인 가격 경쟁력은 더욱 강화하고, 카테고리와 매장 규모는 확대하여 유통형 SPA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NC베이직은 오는 3월 1일 NC 송파점 1층에 198㎡ 규모로 첫 모델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어반 베이직 웨어를 표방하며 의류 상품의 품목을 확대하고 이너웨어, 라운지웨어, 잡화 카테고리를 신설해 총 13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NC베이직 브랜드 콘셉트는 “WEAR THE BEST, EVERY DAY” 로, 데님을 중심으로 한 데일리 아이템부터 출근룩,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액티브웨어,...2025.02.26 15:08
이랜드월드가 지난 24일 이랜드월드 사옥 문화홀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Compliance Program·CP)'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조동주 대표를 포함한 이랜드월드 임직원들은 공정한 경쟁과 투명경영 실천을 위한 서약식에 참여하고, 공정거래 문화 정착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서약서에는 △공정거래 관련 법령 준수 △시장경쟁 질서 존중 △거래 상대방 존중 및 공정한 약관 사용 △소비자 권익 보호 △거래상 지위 남용 금지 등 7개 항목의 실천 과제가 포함됐다. 이번 서약을 통해 임직원들은 허위·과장 광고 금지, 부당 거래 방지 등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제시하며 공정거래 자율준수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랜드...2025.02.26 15:04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야스라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SR+ 등급의 '야스라챠'는 자하드 5군단의 군단장이자, 묘족의 우두머리로, 변덕스러운 지략가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녹 속성 암살자다. 게임에서 '야스라챠'는 고양이를 소환해 매초 도발하거나, 무적상태로 오른팔에 의태하는 특별한 스킬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아낙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이벤트 '붉은 물망초 캠페인 ~절실한 백일몽'을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전에 진행한 인기 이벤트로, 해당 콘텐츠를 즐기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2025.02.26 11:02
현대제철은 최근 제주 해비치호텔에서 서강현 사장을 비롯한 영업 담당 임직원들과 주요 고객사 대표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현대제철 고객동행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객과 함께 위기를 기회로'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사와의 협력을 통한 철강업계 위기 극복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고객사 6사(社)를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과 미래전략을 공유하고, 회사의 2025년 경영방침과 사업목표에 대해 고객사들의 이해를 더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트럼프 2.0 시대 리스크를 기회로 바꾸는 대응...2025.02.26 10:49
유한양행이 국내 최초 혈당 관리 기능성 유산균 ‘당큐락’을 오는 27일 저녁 8시 45분부터 롯데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 쇼’에서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당큐락’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당큐락’은 약 10여 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HAC01 균주를 주원료로 한 혈당 기능성 개별 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8주간 섭취...2025.02.26 10:28
다발골수종은 대표적인 혈액암 중 하나로, 암세포가 뼈를 침범하여 골절, 빈혈, 신부전 등 심각한 합병을 유발하는 난치성 질환이다. 최근 다양한 치료제가 개발되면서 환자의 생존율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재발이 잦고, 기존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환자들이 많아 새로운 치료법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환자의 면역세포를 직접 활용하여 암세포를 공격하는 ‘이중항체 치료제’가 주목받고 있다. 이중특이항체 치료법은 서로 다른 두 가지 항원에 결합하는 항체를 이용해 암세포를 사멸하거나 면역반응을 유도한다. 즉 환자의 면역세포를 활성화하여 암세포를 직접 공격하도록 유도하는 혁신적인 치료법이다. 이중항체 치료는...2025.02.26 10:27
한샘은 오는 3월 4일 오전 10시까지 한샘몰에서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을 총 망라한 한샘의 최대 세일 이벤트다. 매 회 역대급 실적을 경신하며 대표 홈 인테리어 페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는 ‘홈 리프레시’를 주제로 신혼, 이사 고객을 위한 홈 인테리어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동시에 가구, 인테리어, 리빙용품 관련 신상품 론칭, 시즌상품 추천, 선망성 있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홈인테리어 관심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방문하고 싶어하는 상반기 최대 이벤트다. 쌤...2025.02.26 09:47
컴투스가 신작 ‘프로야구 라이징’의 출시를 앞두고 일본 야구 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프로야구 라이징’은 일반 사단법인 일본야구기구(이하 NPB)를 기반으로 하는 리얼 야구 게임으로 지난 2022년 일본 법인인 컴투스 재팬을 통해 NPB와 정식 계약을 맺고 공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작품이다. 컴투스는 현재 일본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2월 20일부터 공식 페이지를 열어 본격적인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해당 페이지에는 게임 플레이 영상 및 스크린샷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 X(구 트위터)를 통해서도 다양한 게임 정보를 알리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일본 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양대...2025.02.26 09:45
롯데홈쇼핑은 강추위가 물러나고 포근한 날씨가 예고됨에 따라 니트, 가디건 등간절기 패션 아이템의 주문량이 50% 이상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부터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3.1 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주문건수는 15만 건을 넘어섰으며, 2월 마지막 주부터 평년 기온을 회복할 것이라는 날씨가 예보된 지난 주말 동안 봄 신상품 주문액은 평소 대비 70% 급증했다. 특히, 간절기 패션 아이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증가했다. 가디건+니트, 재킷+베스트 등 세트 상품, 니트 5종, 재킷 3종 등 묶...2025.02.26 09:44
동국제약은 지난 2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2025년 춘계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학술대회에 참가하며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팀은 이번 대미레 학술대회에서 신년 맞이 특별행사 'NEW YEAR ROOM' 이벤트 운영과 부스 전시, 강연을 통해 주요 에스테틱 제품군을 소개하고, 현장을 찾은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행사에서는 작년에 출시된 HA 필러 '케이블린', 보툴리눔 톡신 '비에녹스', 그리고 의료기기 창상피복재 '마데카 MD 크림'과...2025.02.26 09:13
이마트가 오는 28일 부터 3월 3일까지 총 4일간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월 행사는 고래잇 페스타의 키워드인 ‘최저가 도전’, ‘단독’에 이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물량 압도’까지 더해진다.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전략적 가격투자를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대형행사로, 매 행사별 매출이 1월(1/1~5, 총 5일간) 43%, 2월(2/14~16, 총 3일간) 82% 증가하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에 3월에도 이마트만의 방식으로 특별한 상품과 가격을 모은 ‘고래잇템’ 23종과 50% 할인 등 업계 최저가 수준의 ‘응(%) 가격’ 행사품목을 준비하여 먹거리«생필품 물가안정에...2025.02.26 09:12
CJ온스타일이 앱 내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리뷰 콘텐츠 고도화에 나서고 있다. 구매 전 고객 리뷰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플랫폼 내 리뷰 콘텐츠를 다각화함으로써 구매 결정 과정에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9월 5일부터 2월 17일까지 AI리뷰를 확인한 고객의 주문전환율이 40.7%로 집계됐다고 26일 밝혔다. 상품페이지로 들어오는 고객 중 AI리뷰요약을 본 뒤 주문까지 누른 고객이 10명 중 4명인 셈이다. 이는 지난해 9월 AI리뷰요약 시스템을 도입한 이래 상품페이지 클릭 고객 평균 주문전환율(19.4%)의 2.1배에 달한다. 전체 상품의 평균 주문전환율보다 AI리뷰를 확인하고 주문을 누른 고객의 비중이 두 배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04.85 | ▲75.34 |
| 코스닥 | 891.94 | ▲20.62 |
| 코스피200 | 564.20 | ▲11.5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420,000 | ▲355,000 |
| 비트코인캐시 | 726,500 | ▲5,500 |
| 이더리움 | 4,325,000 | ▲3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80 | ▲150 |
| 리플 | 3,045 | ▲13 |
| 퀀텀 | 2,445 | ▲2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365,000 | ▲274,000 |
| 이더리움 | 4,331,000 | ▲4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90 | ▲170 |
| 메탈 | 634 | ▲6 |
| 리스크 | 294 | ▲1 |
| 리플 | 3,045 | ▲14 |
| 에이다 | 663 | ▲7 |
| 스팀 | 112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00,000 | ▲300,000 |
| 비트코인캐시 | 726,500 | ▲7,000 |
| 이더리움 | 4,328,000 | ▲4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660 | ▲140 |
| 리플 | 3,046 | ▲16 |
| 퀀텀 | 2,406 | 0 |
| 이오타 | 173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