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7 09:15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쏘시오그룹은 오는 29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일대에서 ‘제43회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수석문화재단,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제약, 동아에스티가 후원한다. 1982년 시작된 마로니에 여성 백일장은 올해로 43회를 맞아, 여성 문학인의 창작 의욕을 북돋우는 대표 문학 행사로 자리 잡았다.여성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 ▲산문 ▲아동문학(동시·동화) 중 한 부문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시제와 글제는 당일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공개되며, 참가자는 네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작품을 작성하면 된2025.10.27 09:1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지난 24일 서울 본사에서 ‘대학생 AI 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들의 창의적인 AI 영상 제작 역량을 격려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Z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AI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학생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매일유업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30초 분량의 AI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지난 9월 9일까지 응모를 받은 결과 전국 88개 대학에서 총 231편의 영상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매일유업은 AI 활용도, 창의성, 주제 적합성, 완성도, 대중성 등 다섯 가지 기준으로 심사를 진2025.10.24 15:3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24일 온라인 상품 유통 규모가 꾸준히 성장하며 식자재 유통사업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본격화하고 있다고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2023년부터 온라인 유통사업을 본격 전개한 이후,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식자재 유통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확장해 고객 구매 편의성을 높여왔다. 최근에는 B2B와 B2C 경계가 희미해지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현재 CJ프레시웨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약 20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B2C 온라인 유통사업은 최근 3년간 1~3분기 누적 기준 연평균 27% 성장했으며,2025.10.24 14:58
[더파워 유연수 기자]넷마블은 24일 뱀파이어 콘셉트 MMORPG ‘뱀피르’의 여섯 번째 신규 서버 ‘던컨’을 오후 6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지난 8월 26일 출시된 ‘뱀피르’는 약 두 달간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 다시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재탈환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넷마블은 이용자 수요에 대응해 신규 서버 ‘던컨’을 추가했다. 해당 서버는 스트리머의 참여가 없는 일반 서버로 운영된다.넷마블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 출석 보상으로 ‘1000만 골드’, ‘희귀 형상 및 탈것 소환 선물 상자’, ‘던컨의 희귀 장비 풀세트 상자’ 등을2025.10.24 14:55
[더파워 유연수 기자]코웨이는 24일 롯데호텔 제주에 자사 프리미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 제휴 객실을 새롭게 마련하고, 제휴 사업과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고 밝혔다.이번 제휴 객실은 롯데호텔 서울, L7 해운대 바이롯데,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 이어 네 번째로 운영되는 코웨이 체험형 공간으로, 투숙객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제주 지역으로 운영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이번 객실은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라는 이름으로 꾸며졌으며, 숙면·휴식·청정을 아우르는 다양한 코웨이 제품이 함께 비치됐다.코웨이는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4개 객실에 비렉스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 페블체어 안마의자, 노2025.10.24 13:29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는 24일 도심 속 자연 생태계 보전을 위해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공원에서 ‘생태 교란종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에는 컴투스·컴투스홀딩스를 비롯한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들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이 참여했으며,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사회적협동조합 한강이 함께했다. 봉사단은 선유도공원 산책로 일대를 중심으로 생태 교란종인 가시박과 환삼덩굴을 집중적으로 제거했다. 번식 부위를 뿌리째 뽑아 분리 수거하고 줄기를 풀어내 토종 식물이 자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참가자들은 이어 플로깅(plogging) 활동을 통해 일회용품, 담배꽁초, 비닐 조각 등 생활 쓰레2025.10.24 13:28
[더파워 유연수 기자]시지바이오는 24일 넥스젤바이오텍과 ‘차세대 온도감응성 하이드로겔 기반 약물전달 플랫폼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넥스젤바이오텍의 합성 고분자 하이드로겔 제조 기술과 시지바이오의 개발·임상·제조 인프라를 결합해 체내 약물 방출 기간을 연장하는 장기 지속형 약물전달 플랫폼을 상용화하기 위한 것이다.약물전달 플랫폼은 약물을 체내 특정 부위에 머무르게 하며 서서히 방출되도록 설계된 운반체를 의미한다. 이번 기술은 상온에서 액체 상태로 주사한 뒤, 체온에 반응해 겔(gel) 형태로 변하며 환부에 자리잡는다. 이를 통해 기존의 수일(최장 3일) 수준이던 약물 방출 기2025.10.24 13:2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24일 (재)기후변화센터가 주관한 ‘제15회 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에서 기업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기후변화 그랜드리더스어워드’는 매년 기후변화 대응과 인식 제고에 기여한 기업, 기관, 지자체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2011년부터 국내 최초 기후변화 대응 비영리 민간단체인 기후변화센터가 주관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기후변화 적응을 위한 신품종 개발과 연구 성과의 투명한 공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회사는 폭염·폭우 등 이상기후로 인해 고랭지 재배 환경이 악화되는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2018년부터 배추 신품종 개발 연구에 착수, 해2025.10.24 13:20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24일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속가능 디자이너 브랜드 몽세누와 협업한 워크웨어로 ‘패션코드(Fashion Code) 2026 S/S’ 패션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가치를 패션을 통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몽세누는 재생 소재와 천연 원단을 활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소속 중증 장애인 예술가들과 함께 롯데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워크웨어를 제작했다.아티스트들은 롯데리아 심볼 로고를 활용해 PK셔츠, 후드, 모자, 그래픽 티셔츠 등을 디자인했다. 어린 시절의 추억과 브랜드 이미지를 결합해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매장2025.10.24 13:19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바이오는 24일 뇌기능장애개선제 ‘세레브레인주’의 생산 실적이 오리지널 의약품 수입액을 넘어섰으며, 국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밝혔다.식품의약품안전처 최신 자료에 따르면 세레브레인의 생산 실적은 61억원으로, 오리지널 의약품 수입액 56억원을 앞질렀다. 2021년 정식 출시된 세레브레인은 연평균 78.8%의 고성장을 이어가며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높이고 있다. 대웅바이오는 올해 매출 80억원, 내년 1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현재 세레브레인은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서울성모병원 등 주요 상급종합병원에 도입돼 처방 기관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이 제품은 돼지뇌펩티드 성분의 주사제로2025.10.24 13:1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24일 가을·겨울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오는 11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최근 일교차가 커지며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캐주얼 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게스, 커버낫, 세터, 널디, 말본 등 4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올가을 트렌드인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올 시즌은 오버핏 실루엣과 로고 디자인, 퀼팅 질감이 어우러진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쿠팡은 △널디 컬러 블락 레이싱 후디(3만원대) △세터 더블린 언발란스 면 스웨트셔츠(8만원대) △게스 유니 빅 레터링 기모 맨투맨(5만원대) △까웨2025.10.24 13:1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24일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POP MART)의 15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단독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24일 저녁 7시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진행됐으며, 스페셜 에디션을 실시간으로 공개한 것은 국내 플랫폼 중 CJ온스타일이 유일하다. MC는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로 주목받은 방송인 이나연이 맡아 팝마트의 15주년 에디션과 대표 캐릭터 라인업을 소개했다. 해당 상품은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었다.CJ온스타일은 25일과 26일에도 ‘하치푸푸’, ‘팝마트 서울 하이라이트’ 등 후속 언박싱 방송을 연속 편성해 팬덤의|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28.46 | ▼25.16 |
| 코스닥 | 871.97 | ▼6.73 |
| 코스피200 | 552.54 | ▼3.9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915,000 | ▼252,000 |
| 비트코인캐시 | 738,500 | ▲4,500 |
| 이더리움 | 4,505,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260 | ▲20 |
| 리플 | 3,179 | ▼24 |
| 퀀텀 | 2,516 | ▼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916,000 | ▼161,000 |
| 이더리움 | 4,501,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21,250 | 0 |
| 메탈 | 616 | 0 |
| 리스크 | 329 | ▼6 |
| 리플 | 3,178 | ▼25 |
| 에이다 | 682 | ▼5 |
| 스팀 | 11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910,000 | ▼260,000 |
| 비트코인캐시 | 738,000 | ▲5,000 |
| 이더리움 | 4,503,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200 | ▼10 |
| 리플 | 3,179 | ▼23 |
| 퀀텀 | 2,514 | ▼48 |
| 이오타 | 18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