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09:47
아모레퍼시픽이 글꼴 ‘아리따’를 소재로 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목소리, 아리따’ 전(展)을 이달 23일부터 내달 22일까지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마련된 이번 전시는 지난해 진행한 아모레성수와 아모레부산 전시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리따’ 글꼴 전시로, 아모레퍼시픽의 글꼴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문화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아리따 제작 과정을 담은 인터뷰 영상과 글꼴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자료를 통해 그간의 여정을 엿볼 수 있고, 글꼴별 특징 소개와 생성형 AI를 활용한 낱말 영상 등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시장 곳곳의 아리따 글꼴 따라 쓰기, 한글 자석 꾸미기, 아...2024.02.29 09:45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전북현대모터스’와 공식 파트너사로서 후원 계약에 합의하며, 전북현대모터스의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파트너십 조인식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조인식에는 금호타이어 윤장혁 G.마케팅담당 상무와 전북현대모터스 이도현 단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994년 창단 이후 올해가 30주년인 전북현대모터스는 대한민국 최상위 프로 축구 리그인 K리그 최다 우승(9회)팀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 축구구단이다. 특히 국가대표 김진수, 송민규 등 스타플레이어가 즐비한 리그 최강팀인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 최고 수준의 팬덤까지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금호타이...2024.02.29 09:42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게임명을 ‘MLB 라이벌’로 변경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게임명 변경을 통해 컴투스는 ‘라이벌’에 담긴 대결의 재미를 더욱 강화하고 ‘MLB 라이벌’을 컴투스의 새로운 MLB 브랜드로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컴투스는 오랫동안 글로벌 유저에게 사랑받고 있는 ‘MLB 9이닝스’시리즈와 더불어 또 다른 메이저리그의 모습을 선보이는 ‘MLB 라이벌’로 모바일 야구 게임 명가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MLB 라이벌’은 지난해 출시 당시 투수와 타자로 플레이하며 느끼는 대결의 재미는 물론이고, 경기 중 플레이를 생동감...2024.02.29 09:40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에 MBX 토큰을 상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한국 시간 기준 28일 오후 7시부터 코인원에서 MBX 토큰 거래 및 입출금을 진행할 수 있다. 마브렉스는 거래소 상장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5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일별 마브렉스 10만 원 이상을 거래한 이용자에게 리워드를 지급하는 ‘거래 기여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일별 MBX 거래 기여도에 따라 차등으로 보상이 제공되며, 인당 일별 최대 660 MBX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일별 MBX 거래 기여 상위 10명의 이용자에게는 ‘Lunar NFT’를 지급한다. 기여도 1위는 Lunar NFT 3개, 2~3위는 인...2024.02.29 09:38
CJ프레시웨이는 PB ‘튼튼스쿨’을 통해 청소년의 트렌디한 식문화를 반영한 상품을 확대하며 약 3조6000억원 규모의 학교 급식 식자재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튼튼스쿨은 CJ프레시웨이가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유통하는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상품 유통 규모는 최근 3년간 연평균 35%씩 성장했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약 50% 확대되는 등 고객 수요가 눈에 띄게 늘었다. CJ프레시웨이가 튼튼스쿨 브랜드를 통해 운영하는 상품은 약 60종이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훈제오리 △생선튀김 등 메인 메뉴용 상품부터 △두부 △주스 △견과류 등 메뉴 활용도가 높은 ...2024.02.29 09:36
쿠팡이 로켓럭셔리에서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제 쿠팡 로켓럭셔리에서 궁중 화장품 ‘더후’를 비롯해 ‘오휘’, ‘빌리프’, ‘숨37’까지 LG생건의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스페셜 패키지로 포장한 정품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의 일반 뷰티 카테고리에선 순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MZ세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더페이스샵’, ‘CNP’,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비욘드’, ‘케어존’, ‘피지오겔’ 등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보유한...2024.02.29 09:33
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하며 2024년 봄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봄 시즌에는 작년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 과거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는 보다 진한 말차의 맛과 향을 더해 돌아왔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 메뉴는 특색있는 조합으로 제주말차의 매력을 보다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팥과 인절미 토핑의 ‘제주말차 단팥 디저트컵’과 곤약펄이 토핑된 ‘제주말차 곤약펄 라떼’는 제주말차의 풍미에 식감까지 더했다. 제주말차에 연유 크림, 콜드브루를 조합한 ‘제주...2024.02.29 09:30
KCC글라스(대표 정몽익)는 세계 최고 수준의 단열 성능을 갖춘 초고단열 더블로이유리인 ‘컬리넌(CULLINAN)’의 실버와 그레이 색상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로이유리는 안쪽 면에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을 코팅해 단열 효과와 태양열 차폐 성능을 높인 코팅유리다. 금속층 코팅 횟수에 따라 한 번 코팅하면 싱글로이유리, 두 번 코팅하면 더블로이유리 등으로 분류된다. 컬리넌은 KCC글라스의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단열 성능을 극대화한 더블로이유리 제품이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시험 결과 28mm 복층유리 기준 열관류율이 0.97W/㎡K로, 전 세계에 현존하는 더블로이유리 제품 중 최고 수준의 열관류율을 자랑한다. 2...2024.02.28 11:32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지난 27일 전국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게임 이용 특성과 게임 행동 유형을 분석한 '2023 아동·청소년 게임행동 종합 실태조사'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전국의 청소년 학생(초등 4~고등 3학년) 약 10만 명, 아동 학생(초등 2~3학년) 및 학부모(초등 1~3학년) 약 3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2022년 신규 도입된 ‘게임이용종합척도’를 활용했으며, 게임이용종합척도는 ▲게임리터러시, ▲게임이용문제, ▲게임욕구충족 등 세 가지 하위척도로 구성되어 있다. 콘진원은 해당 조사를 통해 아동·청소년을 문제적 게임이용...2024.02.28 11:27
현대제철은 작년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1억원의 기금을 모아 장애 아동용 맞춤형 보조기기를 주문 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발달장애 아동에게 이동의 자유를 선물한 전달식은 1월말 인천광역시 보조기기센터에서 진행됐다. 작년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70cm의 기적, 문샷 챌린지(Moonshot Challenge)' 걸음기부 캠페인을 진행한 현대제철은 많은 임직원과 고객 참여로 목표걸음인 5억보를 초과한 5억 2600만보를 달성했다. 걸음기부 캠페인의 목표달성 기금 1억원은 푸르메재단에 기부 되었다. 푸르메재단은 전국의 발달장애아동 가정의 신청을 받아 공정한 심사를 거친 뒤 최종 37명의 장애아동에게 맞춤형 보조기기를 선물하게 되었...2024.02.28 11:26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AI 미소녀들과 가상 세계에서 함께 싸우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며, 최근 구글 및 애플 앱 마켓과 공식 웹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출시 예열 단계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성현 모히또게임즈 대표를 비롯해 안준영 개발 PD 등 ‘스타시드’ 개발진이 등장해 작품의 세계관과 설정에 대한 기획 비하인드를 소개했다....2024.02.28 10:12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외식 전문점이 특별한 가족모임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올 졸업시즌 기준 점심시간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웃백에 따르면 아웃백의 2월 넷째 주 평균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백은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등 최상급 스테이크를 수프와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가 잘 구성 되어있는 만큼 졸업식과 같은 특별한 날에는 예약이 필수인 외식장소로 손꼽힌다. 또한, 아웃백 대부분...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6.00 | ▼19.28 |
코스닥 | 811.67 | ▼1.21 |
코스피200 | 432.33 | ▼2.4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041,000 | ▲688,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0 |
이더리움 | 4,275,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670 | ▲280 |
리플 | 3,984 | ▲33 |
퀀텀 | 3,148 | ▲3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189,000 | ▲980,000 |
이더리움 | 4,276,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730 | ▲380 |
메탈 | 1,083 | ▲8 |
리스크 | 635 | ▲5 |
리플 | 3,988 | ▲39 |
에이다 | 1,016 | ▲13 |
스팀 | 20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110,000 | ▲710,000 |
비트코인캐시 | 682,500 | ▲1,000 |
이더리움 | 4,275,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290 | ▲180 |
리플 | 3,985 | ▲35 |
퀀텀 | 3,138 | 0 |
이오타 | 296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