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9 10:52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전골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비비고 낙곱새전골'·'비비고 곱창순대전골'로, 비비고의 차별화된 냉동 국물요리 기술과 노하우로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 해동 후 재료를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10분만에 전문점에서 먹던 전골요리를 즐길 수 있다. ‘비비고 낙곱새전골’은 꼼꼼하게 손질해 마지막 잡내까지 잡은 곱창과 쫄깃한 낙지·새우가 듬뿍 들어있는 제품이다. 진한 사골 육수와 매콤한 특제 양념, 대파 등으로 시원하고 깊은 국물맛까지 잡아 든든한 한끼로도 제격이다. ‘비비고 곱창순대전골’에는 곱창, 속이 꽉찬 고기순대와 함께 대파·...2024.08.19 10:39
한샘(대표: 김유진)이 회사의 새로운 미션과 일하는 원칙인 ‘한샘다움’을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업문화의 재정립으로 도약의 기반과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취지이다. 이를 통해 한샘의 지난 50여 년 역사를 계승하고 새 경영환경의 흔들림 없는 구심점을 수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회사가 이어온 업과 사명을 시대의 변화에 맞게 재해석해 새로운 미션과 원칙에 반영했다. 이를 모든 구성원이 함께 공유함으로써 압도적인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한다는 것이 목표다. 한샘의 새로운 미션은 ‘더 나은 삶을 위한 공간의 기준을 만들어, 모두의 일상에 가치를 더한다’이다...2024.08.19 10:37
샘표가 창립 78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절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의 신념을 지켜며 한국 식문화를 대표하는 회사로 성장해왔다. 대한민국 간장 시장을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 한식의 근간인 우리 장(醬)과 발효 연구에 매진하며 요리에센스 연두와 완두간장, 유기농고추장 등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혁신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브랜드 ‘새미네부엌’을 론칭해 ‘즐거운 요리혁명’을 이끄는가 하면, 우리맛 연구팀이 10년 이상...2024.08.19 10:35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비레디 서포터즈’ 3기를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를 통해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3기로 선발되면 오는 9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비레디는 브랜드 담당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회,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등으로 브랜드 서포터즈로서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더욱 높일 수 있...2024.08.19 10:09
컴투스(대표 남재관)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7일 출시된 ‘BTS 쿠킹온’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입증하며 다운로드 100만 건을 넘어섰다. 양대 앱 마켓 유저 평점에서 5점 만점에 4.9점을 얻을 만큼 전 세계 요리 시뮬레이션 및 캐주얼 게임 유저층의 관심이 더해지며, 아시아, 유럽, 북∙남미 등 글로벌 전역에서 고르게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일본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BTS 쿠킹온’은 태국, 싱가포르, 멕시코, 칠레 등 15개 지역 인기게임 순위 TOP5를 차지했으며,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 인기 ...2024.08.19 09:04
KCC(대표 정재훈)가 창호를 가공/시공(이하 가시공)하는 대리점의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KCC는 ‘클렌체 이맥스 클럽’ 대리점 대상으로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맥스 클럽은 창호를 전문적으로 가시공 할 수 있는 설비와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대리점을 KCC가 인증하는 것으로, 특히 클렌체 이맥스 클럽은 정교한 기술이 요구되는 하이엔드 브랜드 클렌체의 가시공 능력이 탁월한 대리점만 인증 받을 수 있다. KCC는 이맥스 클럽 대리점의 가시공 경쟁력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매달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달 교육에는 이례적으로 독일 시스템 창호 하드웨어 업체 ‘...2024.08.16 09:21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연일 지속된 폭염 속 무더위로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는 취약계층 독거노인들을 위해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메디웰 오곡맛 플러스 미니’ 제품 100박스(2,400개)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취약노인의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매일유업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함께 진행하는 '착한바람 캠페인’의 일환이다.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은 매일유업이 지난 50여년 이상 쌓아 올린 식품·영양식 및 메디컬푸드 사업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양전문가들이 설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기...2024.08.16 09:06
CJ프레시웨이가 ‘캠퍼스 앰버서더’를 운영하며 취업을 앞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캠퍼스 앰버서더'는 올해 처음 시작한 CJ프레시웨이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식품·유통업계 홍보 마케팅 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을 위한 실무 역량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캠퍼스 앰버서더' 1기로 선발된 10명의 대학생은 지난 6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실무 역량을 높이는 교육과 직무별 현직자 멘토링, 주요 인프라 투어, ‘2024 푸드 솔루션 페어’ 행사 현장 홍보 등에 참여했다. 이달에는 ‘채용 마케팅’을 ...2024.08.16 09:04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8.15 광복절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 CFS는 지난 14일 독립기념관에서 ‘와우 더 코리아’ 나라사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쿠팡 천안센터 및 목천센터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 했다. CFS는 독립기념관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독립운동가의 희생을 기억하고, 광복의 의미와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CFS 임직원들은 관람객들이 정기적으로 독립기념관 소식을 받아볼 수 있도록 독립기념관 채널 구독 행사를 개최했다. 또 어린이 가족 관람객 815명에게 CFS가 특별제작한 8.15 기념 티셔츠와 얼음물을 나누어 주었...2024.08.14 15:10
한화오션(대표이사 권혁웅 부회장)이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희망사)’과 함께 대한민국 서해 및 수도권 해안의 경비와 방어를 담당하고 있는 해군 제2함대 장병들을 위해 격려금 및 위문품을 전달했다. 한화오션은 지난 12일 특수선영업담당 김호중 상무와 남동우 고문, 희망사 김동우 부회장이 경기도 평택의 해군 2함대를 방문해 장병들이 함정 내에서 여가 선용에 활용할 수 있도록 체력단련기구와 생활용품 등을 지원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화오션과 이번 위문품 지원에 뜻을 함께 한 희망사는 군 장병들이 군 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후원을 하는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는 기관이다. 한화오션 관계자는 “육지와 떨어져 해상...2024.08.14 15:08
LS머트리얼즈(대표 홍영호)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상생과 협력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매년 우수 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에는 정기 근로감독 면제(최장 5년), 세무조사 유예, 대출금리 우대 등 다양한 행정 및 금융 혜택이 주어진다. LS머트리얼즈는 설립 이후 노사 분규 없이 협력적인 노사문화를 구축해 온 점과 직원 모두가 안전한 무재해 근로 환경을 조성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노사 합동으로 매분기 사업장 안전점검을 실시하며 무재해 목표 달성을 위한 안전한 직장 만들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홍영호 LS머트리얼즈 대...2024.08.14 15:07
한국철도공사(사장 한문희)가 14일 오전 대전역에서 디지털기기 이용이 어려운 분을 위해 모바일 앱 ‘코레일톡’ 사용법 등을 홍보하는 ‘디지털스쿨’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코레일 직원들은 대전역 맞이방에서 △‘코레일톡’ 승차권 예매 방법 △자동발권기 사용법 △금융사기 예방법 등을 안내했다. 특히, 오는 19일 추석 승차권 예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어르신 등에게 코레일톡의 승차권 예매 과정을 안내하기도 했다. 코레일은 이달부터 매월 11일을 ‘디지털서비스 이용 지원의 날’로 정하고, 연말까지 전국 주요 역의 교통약자 등 디지털 취약계층에게 스마트폰과 키오스크(무인단말기) 사용법을 안내하는 ‘디지털스쿨’을 운영할...|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4,669,000 | ▲1,505,000 |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4,000 |
| 이더리움 | 4,081,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30 | ▲300 |
| 리플 | 2,864 | ▲21 |
| 퀀텀 | 2,252 | ▲2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4,653,000 | ▲1,553,000 |
| 이더리움 | 4,078,000 | ▲4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70 | ▲350 |
| 메탈 | 588 | ▲4 |
| 리스크 | 268 | ▲1 |
| 리플 | 2,863 | ▲17 |
| 에이다 | 610 | ▲5 |
| 스팀 | 10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4,660,000 | ▲1,580,000 |
| 비트코인캐시 | 698,000 | ▲4,500 |
| 이더리움 | 4,078,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20 | ▲190 |
| 리플 | 2,862 | ▲20 |
| 퀀텀 | 2,250 | 0 |
| 이오타 | 169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