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4 15:46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ZERO’는 전 세계적으로 ‘제로식품’ 트렌드가 부상한 가운데 ‘제로음료를 더 건강하고 맛있게 마실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Triple) 제로(Zero)’이며 더불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나른할 때, 운동 등으로 갈증이 나거나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2024.06.04 15:43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여름철 대표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유림장어’, ‘산삼배양근을 얹어낸 닭고기 탕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여름철 보양을 책임질 식재료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새콤한 유림기 소스를 바삭하게 튀겨낸 장어와 함께 곁들인 ‘유림장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요리로, 여름 대표 보양 식재료로 손꼽히는 장어를 대중적인 레서피로 개발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으로 만들었다. 특히,...2024.06.04 15:41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감성 모험 RPG (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3주년 대운동회’ 사전등록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2의 나라: Cross Worlds’ 3주년 대운동회는 다음 달 개최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스포츠 축제’에 착안해, 3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3주년 대운동회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 시 무기 교환 티켓, 희귀 의상 선택 상자, 33%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사전등록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사전등록자 3만 3333명 도달 시 3333개 다이아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또한 출석 등을 통해 33...2024.06.04 11:52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4일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약 5개월 간 공을 들여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연애강의 수강권을 론칭한다. 연애 관심도는 높지만 이성과의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특히, 오후 8시에 3040세대 주문액이 일평균 대비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해당 시간에 방송을 편성했다.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 판매 방송은 4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연애 유튜버 ‘마선생’이 출연한다. '마선생'은 3040세대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스타일링부터 대화법...2024.06.04 11:50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4(이하 SWC2024)’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SWC2024’는 ‘서머너즈 워’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2017년부터 올해 8년째 개최되고 있다. 정상급 경기 관전의 재미와 세계 유저들과 교류하는 즐거움 등을 제공하며 ‘서머너즈 워’ 연간 최대 규모의 축제로 자리매김 중이다. 올해 대회는 오는 6월 24일 오후 4시(한국 시각 기준)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하고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예선 진출자는 참가 신청자 가운데 월드 아레나 시즌 28과 29의 개별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한다. 유럽과 아메리카 지역에서 각각 16명씩...2024.06.04 11:49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캐주얼 보드게임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사전체험 참가자를 6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체험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체험 예약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가능한 '다이아'와 '스페셜 한복 코스튬'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체험은 6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모든 코스튬을 무료로 이용해 아바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으로, 전작 IP를 계승하면서도 ‘모두의마블’ 본연의 재미를 보다 캐주얼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개...2024.06.03 14:20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최근 이혼소송 항소심 판결과 관련해 구성원과 이해관계자들에게 심려를 끼친 것에 대해 사과하고, 그룹 경영과 국가경제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SK서린사옥에서 열린 임시 수펙스추구협의회에 참석해 “개인적인 일로 SK 구성원과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과하고, “SK와 국가경제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이 없도록 묵묵하게 소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수펙스추구협의회는 항소심 판결이 최 회장 개인을 넘어 그룹 가치와 역사를 심각히 훼손한 만큼 그룹 차원의 입장 정리와 대책 논의 등이 필요하다는 데 인식을 같이 한 경영진들의...2024.06.03 14:14
한화오션(대표이사 권혁웅 부회장)이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리는 ‘포시도니아 2024’ 전시회에서 독보적인 친환경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한화오션은 한국조선해양플랜트 협회 회원사의 일원으로, 한국관 공동부스에서 암모니아 연료 추진 초대형 암모니아 운반선(93,000㎥급 VLAC)을 선보인다. 암모니아는 연소 시 이산화탄소가 전혀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연료로, 향후 무탄소 시대를 이끌어 갈 대표적인 연료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암모니아 운반선의 발주가 늘어나고 있다. 한화오션이 선보이는 VLAC에는 한화오션이 자랑하는 친환경 기술이 집약돼 있다. 추진 축에 모터를 연결해 발전함으로써 연료를 절감할 수 있...2024.06.03 14:11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홍현성)이 현충일을 앞두고 지난 1일(토) 서울시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총 46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현충탑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참배를 하고, 위패봉안관과 전시관 등을 방문하며 관련 기록과 역사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한국전쟁 및 월남전쟁 전사자가 안치된 48번 묘역을 찾아 헌화 및 태극기 꽂기, 비석 닦기 등 묘역 정화 활동을 펼쳤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5년 국립서울현충원과 ‘묘역 돌보기’ 자매결연식을 맺고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과 함께 묘역 정화 봉...2024.06.03 14:10
현대자동차가 E1, 중소기업중앙회와 손잡고 국내 소상공인을 지원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28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E1 사옥에서 안정일 현대자동차 국내판매추진실장, 김수근 E1 영업본부장, 이창호 중소기업중앙회 공제운영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동반 성장 및 LPG 차량 보급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현대자동차가 국내 주요 LPG 공급 사업자인 ‘E1’과 소기업/소상공인의 사업 및 생활 안정을 위한 공제 제도인 노란우산공제를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차원에서 체결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자동차, E1, 중소기...2024.06.03 14:08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전 세계적인 기후 위기로 훼손된 자연 생태계를 되살리기 위해 목소리를 높인다. LG전자는 현지시각 31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의 옥외전광판에서 ‘세계 환경의 날’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해외 주요 거점 지역 전광판에서 국제기구나 NGO의 공익 영상을 상영해주는 ‘LG 희망스크린(LG Hope Screen)’의 일환이다. 이번 영상은 유엔환경계획(UNEP)이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기념해 ‘우리의 땅. 우리의 미래(Our Land. Our Future)’를 주제로 제작한 것이다. 급격한 산업화에 따른 기후 변화로 황폐화된 지구촌과 이를 되살리기 위해 나무를 심고 숲을 가...2024.06.03 13:32
LG유플러스가 자사의 통합 광고 플랫폼인 ‘U+AD’에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해 광고 성과를 분석하는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신규 기능을 위해 ‘U+AD’에 생성형 AI를 탑재했다. 생성형 AI는 기존 차트나 그래프 등으로만 조사되는 광고 성과 데이터를 자동으로 분석해 보고서 형태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에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는 AI의 분석을 통해 광고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하고 데이터에 기반해 효율적인 광고 전략을 설정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인 U+tv를 활용한 실시간·VOD와 플랫폼·웹을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배너 등을 통한 광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간 LG유플러스에 광고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200,000 | ▲807,000 |
| 비트코인캐시 | 743,000 | ▲35,000 |
| 이더리움 | 4,145,000 | ▲2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300 | ▲270 |
| 리플 | 2,927 | ▲20 |
| 퀀텀 | 2,303 | ▲2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400,000 | ▲986,000 |
| 이더리움 | 4,155,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310 | ▲290 |
| 메탈 | 589 | ▲7 |
| 리스크 | 268 | ▲2 |
| 리플 | 2,927 | ▲23 |
| 에이다 | 621 | ▲3 |
| 스팀 | 107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7,010,000 | ▲580,000 |
| 비트코인캐시 | 743,500 | ▲31,500 |
| 이더리움 | 4,144,000 | ▲2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270 | ▲270 |
| 리플 | 2,922 | ▲15 |
| 퀀텀 | 2,196 | 0 |
| 이오타 | 171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