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6 16:31
[더파워=김시연 기자]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코로나 사태로 집에서 추석 명절을 보내는 서울 송파구 취약계층 아동·청소년·가족 등을 위해 ‘맘(Mom) 편한 행복 도시락’ 활동을 1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이날 오전부터 조리한 도시락 300개를 같은날 오후 2시부터 취약계층 아동 등이 지내고 있는 집 앞으로 안전하게 배달했다. 시그니엘 서울 등에 따르면 취약계층에 배달된 도시락은 롯데호텔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와 랍스터를 비롯해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등 영양을 고려한 6개 코스로 구성됐다. 몰튼 앤더슨(Morten Andersen)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과 최희만 롯데호텔 월드 총2021.09.16 16:21
[더파워=김시연 기자]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이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에 2년 연속 선정됐다. 16일 마리오아울렛은 이날 열린 ‘2021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홍성열 회장이 유통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홍성열 회장은 국내 최초로 패션 아울렛에 복합 문화공간을 접목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유통 트렌드를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업계에서 홍성열 회장은 국내 최초 패션 아울렛의 선구자로 IMF 외환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삼아 대성공을 이룬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리오아울렛에 따르면 지난 1980년대 중반 국내에서 처2021.09.16 16:05
[더파워=박현우 기자]유한양행은 16일 벤포티아민 300mg이 함유된 초고함량 활성 비타민 메가300정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에 의하면 메가300정에는 벤포티아민(비타민 B1)이 국내 최대함량인 300mg, 비타민 B6의 경우 일일 최대용량인 100mg가 함유돼 있다. 또한 정제 사이즈가 작고 하루 한 번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고 120정 포장으로 출시 되어 4개월간 복용이 가능하다. 유한양행은 메가300정 출시를 통해 현재 레드오션인 비타민 B군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비타민 B1은 비타민 A와 같이 성장·발육에 필요하며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사용되는 보조효소다. 비타민2021.09.16 15:52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이 소상공인과의 협업 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16일 쿠팡은 커뮤니케이션 채널 쿠팡 뉴스룸을 통해 ‘쿠팡이 소상공인 친화적인 5가지 이유’를 공개하고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을 소개했다. 쿠팡 뉴스룸에서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소비심리 위축 및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쿠팡에 입점한 소상공인들은 오히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쿠팡에 따르면 실제 쿠팡에 입점한 소상공인은 올해 2분기 기준 전년 대비 154% 증가했으며 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상품수도 전년에 비해 810% 급증했다. 쿠팡에 입점한 소상공인이 증가하면서 소상공2021.09.16 15:30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추석 명절을 맞아 16일 서울 영등포구 선별진료소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 100여 명에게 ‘응원 키트’를 지원하고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 지역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수라간’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 다수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은 추석 명절을 앞둔 상황 속에서도 코로나19 방역 최2021.09.16 15:21
[더파워=박현우 기자]현대제철과 포스코가 굴이나 조개 등의 껍데기를 일컫는 ‘패각’ 폐기물을 제철공정 부원료로 사용한다. 16일 현대제철은 “그동안 양사는 패각 성분이 ‘소결공정’에서 사용되는 석회석의 성분과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해 전남 여수 패각 가공 전문업체인 여수바이오와 함께 석회석을 패각으로 대체할 방안을 공동 연구해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15일 여수바이오가 국립환경과학원으로부터 패각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을 획득함에 따라 패각을 제철 부원료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현대제철에 따르면 소결공정은 가루 형태의 철광석을 고로에 투입하기 적합한 소결광 형태로 가공하는2021.09.15 16:16
[더파워=박현우 기자]쌍용차 인수 유력 후보로 꼽혔던 SM그룹이 쌍용차 인수를 포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SM그룹은 앞서 지난 2010년에도 쌍용차 인수에 관심을 보였다가 중도에 포기한 바 있다. 15일 투자은행(IB) 업계 및 쌍용차 등 따르면 매각 주관사인 EY한영회계법인과 쌍용차가 인수제안서 접수를 마감한 결과 SM(삼라마이다스)그룹은 끝내 인수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았다. 이날 인수제안서를 제출한 곳은 국내 전기버스 업체 에디슨모터스, 미국 자동차 유통업체 HAAH오토모티브(카디널원모터스), 전기차 배터리업체 인디EV 등 총 3곳인 것으로 파악됐다. 재계 38위인 SM그룹은 지난 7월말 쌍용차 인수의향서를 제출하면서 1조2021.09.15 14:29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롯데호텔은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한다는 전략에 따라 이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호텔은 지난 4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후 한달 만에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가 조기 완판 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이번에 입점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시그니엘 부산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호텔 서울 모모야마 시그니처 박스,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식사권,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디너 식사권, 모바2021.09.15 14:22
[더파워=김시연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최근 가맹점들과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지속적인 성장과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방안 등을 논의했다. 15일 bhc치킨은 지난 14일 오전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한 ‘2021년 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지역 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bhc치킨 전국 가맹점협의회 회장단 대표인 성서메가타운점 외 30개 가맹점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방역 당국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는 올해 경영 성과와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매장 현장의 건의사2021.09.15 13:44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쿠팡모터스 페어 빅세일’ 이벤트를 통해 자동차용품을 할인 혜택 등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이벤트 진행시 디퓨저·방향제, 무선충전·거치대, 세차·카케어, 주차번호판·키홀더, 멀티소켓·카팩, 워셔액·차량관리, 컵홀더·정리용품, 바닥·트렁크매트, 핸들용품·쿠션, 악세사리, 유아카시트 등 총 11개의 카테고리를 운영해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군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또 구매 금액대별 쿠폰 할인 혜택도 추가해 3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7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2021.09.15 13:30
[더파워=김시연 기자]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사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인 ‘윤선생 스피킹톡’이 ‘제6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 기술·제품혁신 부문에서 최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생산성본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이러닝·에듀테크 분야의 혁신적인 비즈니스모델, 기술·제품, 서비스 등을 매년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윤선생에 따르면 ‘윤선생 스피킹톡’은 기존의 영어 말하기 앱 서비스와 비교해 편의성과 서비스 안정성, 학습 효과 등을 차별적 요소로 내세웠고 그 결과 독창성·사업성·산업 기여도 항목에2021.09.14 14:57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 서울인 이달 26일까지 ‘2021 팬슈머 크루 서울(Fansumer Crew Seoul)’ 2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올 상반기 팬슈머 크루 1기를 최초 운영하면서 라캉스, 룸콕 등의 콘텐츠로 SNS 상에서 높은 반응을 얻은 롯데호텔 서울은 팬슈머 크루 2기 모집을 통해 올 하반기에도 신규 콘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팬슈머는 상품이나 콘텐츠의 생산 과정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일컫는 단어로 기업이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롯데호텔 서울에 따르면 이번 2기 모집에서 선정된 9팀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 기간 중 체험 콘텐츠 생산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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