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9 09:25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2025 캠퍼스 어택 ‘오늘도 박차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박카스는 시험기간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에게 활력을 전하고자 지난 2023년부터 캠퍼스 어택을 운영해왔다.올해는 ‘오늘도 박차게’라는 슬로건 아래 박카스 콘셉트 차량이 서울 주요 대학 축제 현장을 찾는다. 행사 부스에서는 박카스 음료를 제공하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박카스맛 젤리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스탠리 텀블러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이번 캠퍼스 어택은 지난 16일 연세대학교를 시작으로 18일 서울대학교, 22일 홍익대학교 축제 부스에서 이어진다.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2025.09.19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후레쉬 모짜렐라’, ‘후레쉬 모짜렐라 보코치니’, ‘후레쉬 리코타’, ‘그릭 리코타’ 등 대표 후레쉬 치즈 4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상하치즈는 2006년 후레쉬 모짜렐라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후레쉬 치즈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신선함을 강조한 하늘색 바탕에 전통 치즈 제조 과정에서 사용하는 면보 패턴을 적용해 정통성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모짜렐라와 보코치니는 실제 치즈 이미지를 활용해 직관성을 높였으며, 제품명 표기를 강화해 소비자들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든 제품에 투명 캡을 적용해 보관 편의성2025.09.19 09:22
[더파워 유연수 기자]DNC 에스테틱스는 19일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정기 웨비나 프로그램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DEEP INSIGHT WEDNESDAY WEBINA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약 120명의 의료진이 참여했으며, 흡수성 봉합사 ‘두스(Dooth)’와 프리미엄 필러 ‘디클래시(DCLASSY)’를 활용한 동안 복합시술 트렌드와 실제 임상 경험이 공유됐다.강연은 이승현 뷰성형외과 원장이 맡아 ‘흡수성 봉합사와 프리미엄 필러로 완성하는 동안페이스 숏안부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 원장은 “환자들은 단순히 외형적 변화뿐 아니라 자연스러움, 지속성, 안전성까지 원한다”며 “두스의 고정력과 디클래시의 볼2025.09.18 14:29
[더파워 유연수 기자]한화그룹이 하반기 신규 채용 규모를 크게 늘리며 청년 일자리 창출에 속도를 낸다.한화그룹은 18일 “방산·우주·조선·해양·금융·기계·서비스 등 주요 사업 확장을 뒷받침할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하반기 채용 규모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30개 계열사에서 하반기 3500여 명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이는 상반기 채용 인원(2100여 명)보다 1400명가량 늘어난 규모다. 연간 전체로는 5600여 명을 선발하게 된다.특히 방산 부문에서만 연간 약 2500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금융 계열사에서는 700여 명을 뽑는다. 주요 계열사별 연간 채용 인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1100명 ▲한화오션 800명 ▲한화시스템2025.09.18 14:25
[더파워 유연수 기자]삼성이 향후 5년간 총 6만명(연간 1만2000명)을 신규 채용하며 미래 성장사업 육성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선다. 반도체와 바이오, 인공지능(AI) 등 핵심 분야를 중심으로 채용을 확대할 계획이다.삼성은 18일 “인재제일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청년들에게 공정한 기회와 희망을 주기 위해 공채제도를 유지하고 있다”며 “올 하반기 삼성전자, 삼성물산,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19개 계열사가 공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삼성은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채용연계형 인턴제 ▲기술인재 채용을 병행하고 있다. 대학생 인턴십 기회를 늘려 더 많은 학생들이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마이스터고 졸업생·전2025.09.18 14:1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춘천시와 손잡고 ‘춘천 테마관’ 개설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 관광 활성화와 상생을 위한 협력의 일환으로, 춘천의 관광 자원을 전국 고객에게 널리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협약식은 18일 오전 춘천시청에서 열렸으며, 육동한 춘천시장과 아티쉬 타파 쿠팡 전무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측은 쿠팡 앱과 웹사이트 내 쿠팡트래블 메뉴에 ‘춘천 전용 테마관’을 신설하고, 이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로 했다.‘춘천 테마관’은 쿠팡트래블의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두 번째 기획전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호2025.09.18 14: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는 삼양식품과 협업해 매운맛 신메뉴를 제공하는 ‘맵덕RUN’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200여 개 급식 사업장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선호가 확산하고 해외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맛으로 자리 잡으면서, 구내식당에서도 매운맛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행사다.이번 프로모션에서 삼성웰스토리는 삼양식품의 불닭 및 탱글 시리즈를 활용한 11종의 신메뉴를 개발했다. 매운맛은 △입문런 △맵부심 △맵고수 등 3단계로 구분해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입문런 단계에는 ‘불닭강정 쫄볶이’ 등 매콤달콤한 메뉴를, 맵부심 단계2025.09.18 14:00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이 설립한 조인트벤처(JV)가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 승인을 받고 공식 출범했다. 이번 JV의 핵심 자회사인 G마켓은 알리바바의 글로벌 유통망을 활용해 올해 안에 동남아 5개국에서 셀러들의 해외 판매를 시작한다.18일 공정위는 양사가 고객정보 및 데이터 관리와 관련한 자진 시정 조치를 제출한 것을 토대로 최종 승인을 내렸다. 신세계와 알리바바는 “한국 셀러들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해 우수한 한국 상품의 해외 판매를 확대하겠다”며 “소비자에게는 더 많은 선택권과 첨단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JV는 G마켓과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를 자회사로 두며2025.09.18 13:5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클래식 로우프로파일 슈즈 ‘204L’ 출시를 기념해 10월 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일상 공간을 모티브로 기획돼,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을 표현하고 204L의 탄생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구매 혜택도 마련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204L’은 지난 8월 첫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다. 1970년대 러닝화 디자인과 2000년대 애슬레틱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깔끔한 실루엣과 세련된 감각을 갖춰 일상적인 스타일링에 조화롭게 어2025.09.18 13: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안동시와 협력해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7일 쿠팡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박대준 쿠팡 대표이사, 김형동 국회의원(경북 안동시·예천군), 권기창 안동시장이 참석했다. 협약은 안동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을 돕고, 디지털 유통 환경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을 담고 있다.쿠팡은 안동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입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자사 상생기획관 ‘착한상점’을 통해 ‘안동시 소상공인 제품 상생기획전’을 운영할 계획이다. ‘착한상점’은 2022년 8월 론칭 이후 누적 매출 3조원을 돌파하며 전국 중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의 디지2025.09.18 13:46
[더파워 유연수 기자]넷마블은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에 신규 캐릭터 ‘테리 보가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개발은 넷마블네오가 맡았다.‘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인 테리 보가드는 양부 제프 보가드를 살해한 기스 하워드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격투의 길에 들어선 인물로, 쾌활한 성격과 배려심으로 마을 아이들에게 존경받는 영웅적 파이터다.신규 파이터는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참전 픽업 이벤트를 통해 소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픽업 파이터 토큰이나 루비를 활용해 ‘테리 보가드’를 획득할 수 있다.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2025.09.18 13: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조사(NCSI)’에서 15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교 국가품질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실제 이용 고객들이 제품·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가치 등을 평가해 각 부문 1위를 선정한다.롯데리아는 올해 ‘K-버거’ 콘셉트로 국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1월 스타 셰프와 협업한 ‘모짜렐라 버거’ 2종은 출시 첫날 목표치의 230%를 판매했고, 3개월간 4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상시 판매 메뉴로 정착했다. 재구매율도 다른 제품 대비 2배 이상 높아 올해 상반|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29.51 | ▼24.11 |
| 코스닥 | 871.32 | ▼7.38 |
| 코스피200 | 552.66 | ▼3.7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6,251,000 | ▲242,000 |
| 비트코인캐시 | 738,000 | ▼1,500 |
| 이더리움 | 4,598,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50 |
| 리플 | 3,187 | ▲9 |
| 퀀텀 | 2,535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6,302,000 | ▲281,000 |
| 이더리움 | 4,598,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10 | ▼40 |
| 메탈 | 622 | ▼2 |
| 리스크 | 330 | 0 |
| 리플 | 3,188 | ▲6 |
| 에이다 | 695 | ▼1 |
| 스팀 | 11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6,210,000 | ▲200,000 |
| 비트코인캐시 | 738,000 | ▼1,500 |
| 이더리움 | 4,600,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00 | ▲10 |
| 리플 | 3,186 | ▲8 |
| 퀀텀 | 2,533 | 0 |
| 이오타 | 19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