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09:25
넷마블은 액션 게임 (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난 8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SSR 헌터는 ‘순백의 검희 차해인’이다. 수속성 파이터로 설계됐으며 ▲도약하며 주변의 적을 베는 ‘천공의 일격’ ▲공중에서 거대한 천공의 검을 떨어트려 일격을 가하는 ‘심판의 검’ ▲천공의 힘이 깃든 검들과 함께 적진을 돌파하는 ‘운명의 검’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신규 스토리 ‘부산 기사단 레이드’와 ‘성진아 학교 던전 브레이크’ ▲환계의 군주 ‘요그문트’에 도전하는 ‘광휘의 공방 - 왜곡된 성역’ ▲인스턴스 던전 신규 보스 ‘개미왕’ ▲성...2025.05.09 09:24
한샘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한샘이 부엌가구 ‘키친바흐’의 전면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키친바흐는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부엌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진화된 고품격 주방 공간을 제안함으로써 프리미엄 가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변화된 시장 트렌드에 맞춰 키친바흐에 한 층 강화된 품질 기준과 커스터마이징(맞춤 제작) 서비스를 적용했다. 또 글로벌 탑 브랜드의 하드웨어와 철저한 품질·안전검사, 최고 등급인 슈퍼E0(포름알데하이드 방출량 0.3mg/ℓ 이하) 자재 사용을 통해 고객에게 완벽한 맞춤 키친을 제안한다...2025.05.09 09:23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발효공방에서 정성껏 담근 신제품 ‘썰은 배추김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는 품질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썰은 배추김치는 650g 소용량으로 1~2인이 두세 번에 나눠 먹기 적당한 용량으로, 자취생이나 여행〮캠핑〮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입 크기로 썰어 담아낸 형태로 덜어 먹기 간편하고 밀봉 포장 덕분에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보관 시에도 부담이 없다. 특히, 원재료는 해풍 맞은 고춧가루, 고창 해리 천일염, 국산 배추 등 국내산...2025.05.09 09:19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을 올리브영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피부에 딱 맞게 밀착되어 시원한 쿨링감과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와 ‘피디알엔 스킨 타이트닝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는 동국제약의 독자적 성분인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10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층마다 수분을 충전해 주고, 단 한 장 사용으로도 피부 속보습광 및 겉보습광 개선, 25층 보습 개선, 외부 자...2025.05.09 09:16
글로벌 배터리 시장의 핵심 격전지인 유럽에서 개최한 ‘인터배터리 2025’가 9일 막을 내린다. 코엑스와 한국배터리산업협회, 코트라는 총 57개국 2,737개사가 참여한 The Smarter E Europe과 함께 총 9개국에서 93개 배터리 업체가 참가한 ‘인터배터리 유럽 2025’가 7일부터 3일 동안 독일 뮌헨에서 진행돼 유럽 시장에 한국 배터리의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주요 참가기업 부스에서는 향후 유럽과 글로벌 시장을 압도할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력과 제품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LG에너지솔루션은 LFP 기반의 초장수명·고에너지밀도 전력망용 ESS 신제품을 최초 공개하고 폴란드 브로츠와프 공장 내 ESS 전용 라...2025.05.09 09:15
CJ웰케어가 이너뷰티 원조 브랜드 ‘이너비’를 리뉴얼하고, 신제품으로 ‘이너비 글로우 앰플’, ‘이너비 아쿠아 앰플’ 2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물론, 브랜드 비전(지향점) 재정립과 타깃 소비자층 확대까지 다양한 변화가 포함됐다. 먼저, 리뉴얼을 통해 이너비는 ‘나 다운 아름다움’을 지향점으로 내면의 건강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전하는 브랜드로 거듭난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나만의 개성이 강조된 아름다움’이 떠오르는 점에 착안해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했다. 여기에 맞춰 ‘Always Be Me, 나 답게 빛나는 순간’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2025.05.09 09:14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일곱 번째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CJ제일제당은 7월 30일까지 약 세 달간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팝업 레스토랑 ‘소재(SOJAE)’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소재(SOJAE)’는 전라도의 식재료를 ‘소재’로 활용해 셰프의 경험과 감각을 요리에 풀어낸 캐주얼 한식 다이닝이다. 퀴진케이 알럼나이 2기 김민석 셰프, 성진호 셰프가 운영하며, 전라도에서 상경한 두 영셰프가 ‘친근하고 편안한 한식’이라는 지향점에 걸맞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너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메뉴는 ▲봄을 담은 허브 ▲주꾸미와 봄나물 ▲된장에 재운 은대구 ▲남도국...2025.05.09 09:13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가 지난 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 및 가족 1,200명에게 간식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5월 8일 놀이동산 ‘레인보우 랜드’를 조성해 동물원, 체육활동, 버스킹 공연으로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이에 롯데GRS는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 및 가족 1,20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및 ‘아이스초코’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간식 선물을 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2025.05.09 09:10
3세대 위장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연구 결과가 잇달아 발표됐다. 대웅제약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소화기 국제학술대회인 ‘2025 소화기질환 주간(DDW 2025)’에서 펙수클루의 인도환자 대상 위식도역류질환 치료 효과를 평가한 임상 연구 데이터와 NSAIDs(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환자 대상 소화성궤양 예방 효능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인도는 인구 약 14억 명으로 세계 최대 인구 대국이자, 세계 4위 항궤양제 시장으로 위장질환 치료제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IMS의 2023년 데이터에 따르면 연간 시장 규모는 1조...2025.05.09 09:07
이마트가 오는 15일까지 약 1천여종의 모자를 최대 50% 할인하는 ‘모자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확보한 물량 금액만 약 150억원에 육박하는, 이마트의 첫 패션 잡화 대규모 행사다. 이마트는 각 브랜드에서 보유한 신상품/재고 상품을 대량으로 확보해 ‘규모의 경제’를 만들며 원가를 최대한 낮출 수 있었다. 먼저, 이마트는 모자 전 브랜드 통합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9,980원부터 39,800원까지 행사기간 동안 판매가를 낮춘 것은 물론, 모자 종류에 상관없이 2개 구매시 30%, 3개 구매시 50% 추가로 할인해준다. 대표 브랜드로 엘르, 스케쳐스, 크로커다일, 케네스콜, 탠디, 피너츠 등이 있으며, 보닛햇, 비치햇. 볼캡, 기병캡,...2025.05.08 16:08
넷마블이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으로 매출 6,239억 원, 영업이익 497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243.2%, 전분기 대비 41.2% 급증하며 실적 개선세가 뚜렷했다. 같은 기간 EBITDA(상각전 영업이익)는 81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1.1%, 전분기 대비 11.2%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802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회사 측은 “전 분기에 반영된 무형자산 손상 비용이 이번 분기에는 발생하지 않아 수익성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1분기 해외 매출은 5,098억 원으로 전체 매출의 82%를 차지했다. 전년 동기 대비 5.1% 증가한 반면, 계절적 요인으로 전분기 대비로는 5.0% 감소했다. 지역별 매...2025.05.08 16:06
KT&G가 8일 기업설명회를 통해 2025년 1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KT&G의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 4,911억 원, 영업이익은 2,856억 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4%, 20.7% 증가했다. 매출과 영업이익이 두 자릿수 성장률을 나타내며 동반 성장했고, 매출 증가율을 상회한 이익 성장률을 통해 수익성 중심 경영의 결실을 거뒀다. 먼저 본업인 담배사업부문은 해외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한 9,880억 원, 영업이익은 22.4% 증가한 2,529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해외궐련사업은 주요 권역에서의 가격 인상과 판매량 확대로 인해 영업이익, 매출액, 수량이 모두 증가하는 ‘트리플 성장’을...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68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2,000 |
이더리움 | 3,99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20 | ▼20 |
리플 | 3,716 | 0 |
퀀텀 | 3,049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50,000 | ▼102,000 |
이더리움 | 3,991,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90 | ▼50 |
메탈 | 1,062 | ▼7 |
리스크 | 606 | ▲1 |
리플 | 3,713 | ▼7 |
에이다 | 958 | ▼4 |
스팀 | 19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8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690,000 | ▼1,500 |
이더리움 | 3,99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90 | ▼50 |
리플 | 3,712 | ▼5 |
퀀텀 | 3,053 | 0 |
이오타 | 25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