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7 16:09
구몬학습이 기존 독서 상품을 하나로 합친 통합본 ‘구몬 스마트독서’를 5월부터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는 지류형 ‘스마트 이야기 독서’와 디지털형 ‘스마트 이야기 독서 플러스’ 두 가지 형태의 독서 상품을 운영해 왔다. 최근 문해력 향상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 상품을 일원화해 ‘구몬 스마트독서’라는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 했다. '구몬 스마트독서'는 디지털 및 지류 도서 기반으로 매주 1회 선생님의 일대일 맞춤형 방문 관리를 받는다. 독서 커리큘럼은 유아 및 초등생 연령에 따라 필요한 배경지식을 형성하고 균형 잡힌 독서를 돕고자 4가지 영역별 주제로 짜여졌다. 추천 연령 3~5세 대...2025.05.07 16:08
셀트리온은 3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나흘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5 미국소화기학회(이하 DDW)’에서 짐펜트라(성분명: 인플릭시맙) 글로벌 3상 사후분석 결과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DDW는 소화기학 관련 최신 연구와 임상 정보, 치료제 개발 동향 등을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다. 매년 각국의 소화기 질환 의료 전문가 1만여명 이상이 참석하고 약 4천개 이상의 초록 및 포스터가 발표되는 등 염증성 장질환(IBD) 분야와 관련한 최신 의료 트렌드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학술의 장이 이어지고 있다. 셀트리온이 이번 학회에서 공개한 임상 결과는 크론병(이하 CD) 환자 및 궤양성 대장염(이하 UC) 환자를 대상으로 진...2025.05.07 16:07
오뚜기가 자사 대표 매운 라면 ‘열라면’보다 더 매운 신제품 ‘라면의 맵쏘디’를 출시하며 매운 라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오뚜기는 7일 신제품 ‘라면의 맵쏘디’를 공개하고 오는 11일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쇠고기 육수를 기본 베이스로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더해 스코빌 지수 6,000SHU의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이는 열라면(5,000SHU)보다 더 높은 수치로, 오뚜기 라면 중 가장 매운 맛을 자랑한다. 제품명 ‘맵쏘디’는 ‘맵다’와 서사시를 뜻하는 ‘랩소디(Rhapsody)’를 결합한 신조어로, 매운맛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오뚜기 측은 “처음에는 깔끔...2025.05.07 16:04
지역소멸 위기 극복과 철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7월 출시된 ‘지역사랑 철도여행’ 상품이 출시 8개월 만에 이용객 8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상품은 인구감소지역을 중심으로 열차 운임 할인과 관광 체험 혜택을 결합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MZ세대부터 시니어층까지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국토교통부, 행정안전부, 코레일, 한국관광공사, 한국농어촌공사, 33개 지방자치단체 등 총 40개 기관이 협업해 개발했다. 정부와 지자체, 공공기관이 공동 기획해 지역관광 수요를 철도로 유도함으로써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345개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8개월간의 경제유발 효...2025.05.07 16:01
한미사이언스 계열사 온라인팜이 선보인 약국 전용 탄산 에너지드링크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가 1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14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는 프리미엄 레시피 라인의 신제품으로, 지난 1월 출시됐다. 약국에서 쉽게 찾아보기 어려웠던 ‘탄산’ 에너지드링크라는 차별화된 포인트와 함께, 풍부한 영양 성분과 다양한 고객 선호를 반영한 제품 콘셉트가 인기 비결로 꼽힌다. 특히, 카페인 버전과 ‘제로카페인’ 버전 두 종류로 구성해 고객들이 선호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대체당을 사용한 18kcal 수준의 ‘제로슈거 저칼로리’ 제품으로, 당분이나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2025.05.07 15:58
LG전자가 세계적인 현대미술 축제 ‘프리즈 뉴욕(Frieze New York)’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올레드 TV 신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전시에는 미국 팝아트 작가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작품을 선보이며 ‘예술에 영감을 주는 올레드 TV’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현지 시각으로 7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뉴욕 맨해튼의 문화예술 공간 ‘더 쉐드(The Shed)’에서 열리는 프리즈 뉴욕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2025년형 ‘LG 올레드 에보(evo)’ 시리즈와 세계 최초 무선·투명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전시장 입구에는 97형 올레드...2025.05.07 15:56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이 연령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유플투쁠 혜택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세대별로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에 뚜렷한 차이가 나타났다. LG유플러스가 지난해 4월 선보인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멤버십 혜택 플랫폼 ‘U+멤버십’ 앱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에 따르면 10대는 영화관 혜택인 ‘CGV’ 관련 혜택을 가장 많이 이용했고, 20대는 커피 브랜드인 ‘메가MGC 커피’를 선호했다. 30대는 ‘배스...2025.05.07 15:48
한화오션은 한화오션만의 새로운 안전문화인 ‘新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커미트먼트 워크숍을 열고 ‘세계 최고의 안전한 조선소’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본격적인 발걸음을 내딛었다. 한화오션은 지난 2일 회사 내 글로벌센터 교육장에서 김희철 대표이사를 포함한 생산 관련 임원 전원이 모여 ‘新안전문화 커미트먼트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커미트먼트 워크숍은 대표이사 등 주요 결정권을 가진 임원들이 사업장에서의 안전을 위한 대원칙과 행동 방향을 설정하고, 솔선수범의 자세로 작업장에서의 안전을 가장 먼저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행사다. 이 날 이번 워크숍에선 제조총괄을 비롯해 상선, 특수선, 해양 등 각 사업부문 ...2025.05.07 15:32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SK텔레콤 유심(USIM) 해킹 사태 발생 19일 만인 7일 대국민 사과에 나섰다. 최 회장은 사고로 인한 고객 불편을 인정하고, 그룹 차원의 전사적 보안 체계 개편을 약속했다. 최 회장은 이날 서울 중구 SK텔레콤 본사에서 열린 일일 브리핑에 직접 참석해 “SK텔레콤 사이버 침해 사고로 국민과 고객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SK그룹을 대표해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매장에 찾아와 장시간 대기하신 분들, 출국 일정에 맞춰 유심을 교체해야 했던 고객들께도 깊이 사과드린다”며 “사고 이후 소통과 대응이 미흡했던 점도 뼈아프게 반성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회, 정부기관...2025.05.07 15:24
넷마블은 출시 예정 신작 수집형 RPG 의 필오프(Peel-off)광고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필오프 광고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이번 필오프 광고 지면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의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2025.05.07 15:22
경희대학교한방병원 중풍뇌질환센터 연구팀(문상관·정우상·권승원·이한결 교수)은 한약제제 거풍청혈단이 동맥경직도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를 대한한의학회지 2025년 3월호에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연구팀은 2019년부터 2023년 6월까지, 외래 진료를 받은 환자 중 조건에 맞는 13명을 대상으로 거풍청혈단 복용 전후 심장-발목혈관지수(Cardio-Ankle Vascular Index, CAVI) 데이터를 비교 분석했다. 심장-발목혈관지수(CAVI)는 양 발목 동맥의 맥파를 측정해 혈관의 상태와 혈액 순환 정도를 평가하는 지표로 심혈관 질환의 위험 예측에 활용된다. 연구 대상자는 △하루 2회, 1개월 이상 거풍청혈단(거풍단+청혈단) 복용 △심장-발...2025.05.07 15:20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신규 디지털 캠페인 ‘당신은 오쏘몰리스트인가요?’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에 등장하는 ‘오쏘몰리스트’는 오쏘몰을 자신의 일상 속 필수템으로 함께하며 헬시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자칭하는 신조어다. 캠페인 영상에는 오쏘몰리스트를 중심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스마트한 프리미엄 헬시 라이프의 모습을 담았다. ▲씨즐 편에서는 오쏘몰의 핵심 기술력인 ‘녹진한 액상(액상 속 14종 최다 기능 성분 함유)’을 시각적으로 부각시키며 ▲팀장님 편 ▲박프로 편에서는 각각 직장 내 자기관리가 철저한 팀장님의 모습, 골프장과 회사에서 잘나가는 박...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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