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4 13:45
쿠팡이 봄맞이 드라이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차용품을 비롯한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3월 페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세차 및 카케어 대표 브랜드인 불스원, 더클래스, 소낙스, 로드몬스터, 소프트99를 비롯해 자동차용품 베스트 브랜드인 카템, 메이튼, 벤딕트, 한국타이어 등 인기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해 미세먼지 및 황사 대비 차량용 에어컨 필터 및 소모품, 인기 세차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 SK엔무브 ZIC 등 대기업 브랜드도 참석하여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타이어 로켓설치와 ZIC 엔진오일을 소개한다. 와우...2025.03.04 10:18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자금 이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4일 오전 서울회생법원에 기업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난 2월 28일 공시된 신용평가에 온·오프라인 매출 증가와 부채비율 개선 등 많은 개선 사항이 충분히 반영되지 않아 신용등급이 하락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신용평가사들은 홈플러스의 기업어음과 단기사채 신용등급을 ‘A3’에서 ‘A3-’로 하향 조정한 바 있다. 신용등급 하향의 주요 요인으로는 이익 창출력 약화, 현금 창출력 대비 과중한 재무 부담, 중장기 사업 경쟁력 불확실성 확대 등이 꼽혔다. 홈플러스의 1월 31일 기준 부채비율과 직전 12개...2025.03.04 09:25
롯데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 개국 10주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구매고객에게 골드바, 현금, 적립금 등을 증정하는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 채널명 ‘롯데원티비’로 티커머스 시장에 업계 최초로 진출했다. 주문형 비디오(VOD), 상품 검색 등 TV를 활용한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 상품과 프로그램을 잇달아 선보이며 매년 성장을 거듭해 왔다. 중소기업 상품 편성 비중을 70% 이상 유지하며 상생 채널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신규 데이터 모델을 도입해 서비스 속도를 최대 3배 높이는 등 서비스 고도화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롯데원티비’의 50,60대 이...2025.03.04 09:23
이니스프리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먼저 분산되어 있었던 쿠폰 혜택을 바로 확인 가능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결제 페이지에서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과 보유 중인 쿠폰의 조합으로 최대 혜택가가 자동 적용되어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구매 결정에 도움을 주는 증정 혜택을 제품 썸네일에 바로 노출해 고객이 명확하게 혜택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배송비 자동차감 및 결제, 제품에 대한 증정품 신청 기능을 추가해 취소/반품/교환 프로세스를 더욱 간편하게 개선했다. AI 기술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도 ...2025.03.04 09:20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모두의 다이닝’을 표방한 신규 TVC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모두의 입맛과 취향에 미친 여기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신규 TVC 캠페인을 통해 단품부터 풀코스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강조하고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대표적인 외식공간이라는 점을 어필하고 있다. 3월 1일 새롭게 공개된 매드포갈릭의 새로운 TVC는 연인, 친구, 가족단위 등 다양한 조합의 사람들이 저마다의 취향과 입맛에 맞춰 각기 다른 메뉴를 만족스럽게 맛보는 모습을 담고 있다. 브랜드명을 연상시키는 ‘와 이거 미...2025.03.04 09:15
CJ프레시웨이가 노인요양시설 이동급식 전문 기업 ‘서진푸드’와 함께 대형 조리시설을 조성했다고 4일 밝혔다. 서진푸드는 수도권 150여 개의 요양시설에 반·완조리된 식사를 이동급식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실버 급식 특화 조리 시설 구축을 통해 식단의 질을 올리고, 건강한 급식 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지난해 업무협약을 맺고, 식자재 유통, 위생 및 품질관리, 메뉴 개발 컨설팅 등 다방면에서 협력을 이어왔다. 이번 조리시설 공동 운영을 계기로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실버 급식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갈 것으로 기대한다. 조리시설은 서진푸드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시흥시에 200여 평의 규모로 조...2025.03.04 09:03
쿠팡 ‘착한상점’에 입점한 중소상공인들의 누적 매출이 3조원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경기침체와 생산인구 감소, 판로채널 위축으로 매출이 줄어드는 어려움을 겪어온 전국의 중소상공인과 지역 농어촌이 쿠팡을 통해 빠르게 경영위기를 돌파하고 성장 보폭을 늘려가고 있다는 평가다. ◇전국 수만 ‘작은 사장님’ 모인 착한상점, 지난해만 2조 매출 쿠팡은 착한상점 누적 매출이 지난해 말 기준 3조원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22년 8월 첫 론칭한 착한 상점은 2023년 말 1조원을 돌파했다. 그런데 그로부터 1년 간 2조원의 추가 매출을 내며 전년 대비 3배 넘게 성장한 것이다. 착한상점에 입점한 중소상공인들의 한해 매출이 3...2025.03.04 09:02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통한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오는 6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25 선순환 프로젝트는 기업·청년농부·협력사의 동반성장 및 상생 목적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롯데리아는 △청년농부에 씨감자 지원, △협력사의 동반성장, △디저트 신 메뉴 개발 및 판매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롯데리아는 청년농부가 경작한 감자 활용과 함께 맛과 품질은 우수하나 외형만 못생긴 국내산 감자를 주 원재료로 사용해 디저트 신 메뉴 ‘못난이치즈감자’를 개발했다. 못난이치즈감자는 내·외부 고객 대상 선호도 조사 시 감자와 치즈 조합에 대한 90%...2025.03.04 08:59
경기 불황에 아이템 하나로 집 분위기를 바꾸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에 착안해 ‘봄맞이 나만의 리빙 아이템 Pick’을 주제로 ‘2025 홈리빙페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신학기·이사·신혼 등 리빙 성수기를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홈리빙페어를 맞아 올해 리빙 핵심 소비 키워드를 ‘스마트(S.M.A.R.T)’로 선정했다. ▲숙면(Sound sleep) ▲공간력(Magic of Real Space) ▲예술작품(Art piece) ▲평균실종(Redistribution of the Average) ▲기술집약(Technology-intensive) 등이다. 첫 번째 키워드 ‘숙면’의 경우 수면의 퀄리티가 일상의 ‘웰니스’를 좌우한다는 인식이...2025.03.03 10:29
쿠팡은 봄철 레저 활동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60%대 할인하는 ‘레저대란’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캠핑∙레저∙스포츠∙헬스 등 약 8000개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노우라인∙코베아∙하빈저 등 인기 브랜드부터 럼블롤러∙다이어트학교∙에이더 등 신규 입점 브랜드까지 80여 곳이 참여했다. 대표 할인 상품은 ‘봄맞이 기간 한정 특가’ 코너에서 두 차례에 걸쳐 소개된다. 먼저 1차(3~9일)에는 ‘프로스펙스 스킨 핏 손목 의료용 압박밴드’ ‘나이키 드라이 핏 와이드 헤어밴드’ 등을 1만 원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텐트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은 ‘폴라리스캠프 타우루...2025.02.28 14:32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올 상반기를 시작으로 배우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2025 봄여름(SS)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오디 측은 “최근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정해인의 도전적인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디오디가 추구하는 지향점과 부합한다”며, “진중함 속에 해맑은 소년미와 엉뚱함까지 반전 매력을 지닌 정해인 특유의 분위기도 캠핑 기반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디오디는 정해인 모델 선정을 기점으로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2025.02.28 13:06
삼양사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는 내달 1일 마스크팩 신제품 ‘카밍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밍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는 2023년 선보인 ‘카밍 콜라겐 마스크’의 리뉴얼 버전으로, 피부 진정 케어에 특화된 기존 제품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라인의 특징을 반영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500달톤(Da)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5분의 1 수준으로 줄인 100달톤 크기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 흡수율이 뛰어나다. 또 인체에서 생성되는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처진 피부의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마스크팩 성분의 흡수를 돕기 위해 테카(TE...|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03.69 | ▼22.76 |
| 코스닥 | 889.62 | ▼8.55 |
| 코스피200 | 565.59 | ▼2.7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175,000 | ▼509,000 |
| 비트코인캐시 | 707,000 | ▲5,000 |
| 이더리움 | 4,946,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850 | ▲220 |
| 리플 | 3,305 | ▲4 |
| 퀀텀 | 2,612 | ▲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144,000 | ▼457,000 |
| 이더리움 | 4,950,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900 | ▲250 |
| 메탈 | 642 | ▲5 |
| 리스크 | 277 | ▲5 |
| 리플 | 3,307 | ▲2 |
| 에이다 | 796 | ▲5 |
| 스팀 | 11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190,000 | ▼510,000 |
| 비트코인캐시 | 709,000 | ▲6,500 |
| 이더리움 | 4,944,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870 | ▲240 |
| 리플 | 3,307 | ▲10 |
| 퀀텀 | 2,554 | ▼36 |
| 이오타 | 19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