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1 09:03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taylor scents)’가 국내외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는 향 커스터마이징 컨설팅 서비스 ‘테일러링랩’ 사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테일러센츠는 국내 ‘공간 향’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있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다. 2019년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400억 원을 돌파하며 5년 만에 3배 이상 성장, 메가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전문 조향사가 100% 프랑스산 원료로 블렌딩한 섬세한 향과 공간을 빛내는 오브제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하는 테일러센츠의 스핀 오프(Spin-off) 프로젝트인 ‘테일러링랩’은 브랜드 컨...2024.10.21 08:55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가 11월 1일 역대 최대 규모와 혜택으로 찾아온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총출동해 고객에게 확실히 이득이 되는 특가 기획 상품,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이벤트를 선사하는, 그야말로 ‘국가대표 쇼핑축제’다. 올해로 5회차을 맞이한 2024 쓱데이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기간 중에 주말 두 번을 끼고 진행하는 건 처음이며 기간도 역대 가장 길다. 그만큼 고객이 반길 만한 상품과 이벤트가 가득하다. 올해 쓱데이는 G마켓, 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신세계를 대표하는 계열...2024.10.18 12:02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배우 공유와 함께 ‘품격 있는 겨울을 담다, 뉴발란스 플라잉 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플라잉 다운’은 날아갈 듯한 가벼움의 의미를 담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통한 강력한 보온성, 최적의 경량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돼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에 연출하기 좋다. 플라잉 테일러샵을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에서 공유는 ‘플라잉 다운’ 테일러가 되어 프리미엄 다운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며, 따뜻하고 품격있는 겨울을 고객에게 선물한다는 ...2024.10.18 10:19
LG생활건강이 양치질할 때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물이 필요 없는 미래형 칫솔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0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 출품한 ‘에어 칫솔(Air Toothbrush) 디자인으로 전체 작품 가운데 최고의 디자인에만 수여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에 선정됐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LG생활건강의 출품작이 각 부문 본상이 아닌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뽑힌 건 올해가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수상으로 글로벌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LG생활건강의 에어 칫솔은 ‘물 필요 없는 편리함(Waterles...2024.10.18 10:16
한해 1인당 택배이용건수가 100건을 돌파한 것으로 조사됐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발표한‘택배산업 현황 및 성장 요인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우리나라 연간 택배물량은 51억5천만건으로 2020년(33억 7천만 건)보다 52.9% 증가했으며, 1인당 연간 이용자수로 따지면 100.4건에 이르렀다. 이와 같이 증가한 배경으로 보고서는 4C, ‘C-커머스(China-commerce), 경쟁(Competition), 소비자편익(Consumer benefit), 비용절감(Cost down)’을 꼽았다. 알리‧테무 등 차이나커머스의 초저가 공세로 인해 국내외 공급자 경쟁이 심화된 것이 택배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유통과 연동된 성장세를 보여왔던 택배시장은 2022년...2024.10.18 09:37
샘표가 '장(醬) 담그기 문화'의 2024년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기원하며, 경기도 수원 국립농업박물관에서 열리는 ‘기다림의 맛, 시_간’ 전(展)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립농업박물관은 우리나라 농업·농촌의 공익적 기능을 전 국민에게 확산하고 미래 생명기술인 농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조성된 복합 문화공간이다. 국립농업박물관은 우리 식문화의 근간인 장(醬) 문화를 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하며, 샘표의 연구개발(R&D)센터 우리발효연구중심 1층에 있던 ‘Ferment(발효되다)’라는 작품의 전시 참여를 적극 제안했다. 샘표의 ‘Ferment’는 ‘연구원이야 말...2024.10.18 09:35
미취학 아동 학부모가 고민하는 자녀 식습관 문제는 편식 · 식사예절 · 인스턴트식품 과다 섭취 순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는 지난 4월부터 2개월간 미취학 아동 학부모 929명을 대상으로 자녀 식습관 교육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누리의 식문화 교육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 이번 조사는 학부모의 자녀 식습관 현황과 교육 선호도에 대해 복수응답 형태로 진행됐다. 조사에 따르면 학부모 10명 중 7명은 자녀의 식습관 문제를 경험하고 있으며, △편식(68%) △식사 예절(24%) △인스턴트식품 과다 섭취(20%) 등 순으로 고민이 많은 것으로 확인됐다. 학부모들은 자...2024.10.18 09:27
CJ온스타일이 홈 에스테틱 시장 확대에 나선다. 입소문 타고 유명해진 ‘톰(THOME) 프로그램’부터 홈 뷰티기기 등 피부관리숍에 따로 가지 않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상품들을 엄선해 론칭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홈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인 ‘톰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TV 라이브에서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론칭 방송은 오는 20일 저녁 10시 방영된다. ‘톰 프로그램’은 홈라이프 솔루션 기업을 표방하는 앳홈이 올해 초 2년간 자체 개발을 통해 출시했다. 노후각질 제거와 보습 같은 피부 관리숍에서나 받을 수 있는 필링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다. ‘톰 프로그램’은 올해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를...2024.10.18 09:02
쿠팡이 ‘세계 4대 도자기(로얄코펜하겐·웨지우드·마이센·헤렌드)’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와우회원들은 즉시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총출동한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 이들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쿠팡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무제한 무료 배송이...2024.10.17 15:02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경북 칠곡군에 ‘서브허브’(물류센터에서 배송센터로 상품을 보내는 중간 물류시설)를 다음달부터 운영한다. 총 260억원을 투자해 400명을 직고용할 방침이다. 경북지역 소규모 지방도시의 로켓배송을 촘촘히 확대하는 한편, 청년과 여성의 일자리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CLS는 칠곡군과 17일 오전 경북 칠곡군청에서 서브허브 투자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재욱 칠곡군수와 홍용준 CLS 대표를 비롯한 지자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LS는 칠곡군 왜관읍 낙산리에 11월부터 건축면적 2700평 규모의 서브허브를 운영, 약 400명을 직...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50,000 | ▲570,000 |
비트코인캐시 | 688,000 | ▼1,000 |
이더리움 | 4,10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290 | ▲50 |
리플 | 3,997 | ▲9 |
퀀텀 | 3,092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98,000 | ▲650,000 |
이더리움 | 4,108,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280 | ▲80 |
메탈 | 1,064 | ▲1 |
리스크 | 594 | ▼0 |
리플 | 3,999 | ▲9 |
에이다 | 1,004 | ▲6 |
스팀 | 19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20,000 | ▲670,000 |
비트코인캐시 | 688,500 | ▲3,000 |
이더리움 | 4,103,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270 | 0 |
리플 | 3,999 | ▲11 |
퀀텀 | 3,049 | 0 |
이오타 | 30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