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5 09:05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이 기존 냉동치킨과는 차별화된 맛 품질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이 올해 9월 말 기준으로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작년 4월 ‘소이허니’ 출시 후 1년 6개월만으로, 올해 3월 후속작으로 선보인 ‘양념’ 매출의 가파른 증가세를 감안하면 앞으로 더 큰 폭의 성장이 기대된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CJ제일제당이 독자개발한 ‘소스코팅’ 기술을 적용해 냉동치킨 특유의 눅눅함을 없애고 전문점 수준의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특히, 간장 특제소스를 입힌 ‘소이허니’는 외식에서나 맛볼 수 있었던 ‘단짠’의 조화로운 맛을...2024.10.15 09:01
쿠팡이 동남권에서 ‘로켓배송’ 권역 확대를 위해 울산광역시에 서브허브 (물류센터에서 배송센터로 상품을 보내는 중간 물류시설) 를 구축하고 오는 2026년부터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울산 서브허브가 운영에 들어가면 지역 고용 확대, 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은 15일 오전 울산 울주군 온양읍에서 ‘쿠팡 울산 서브허브’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착공하는 쿠팡 울산 서브허브는 쿠팡이 울산에 처음으로 건축하는 물류시설이다. 서브허브는 물류센터에서 배송센터로 상품을 보내는 중간 물류시설으로 쿠팡의 배송 자회사인 쿠팡로지스...2024.10.14 15:37
오뚜기가 프리미엄 전통장 브랜드 ‘죽장연’과 협업한 로코노미 제품 ‘빠개장 된장국’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로코노미는 지역(Local)과 경제(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색을 활용한 제품을 뜻한다. 최근 제품의 개발 배경과 브랜드의 철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증가추세다. 오뚜기는 이를 적극 반영해 지역의 프리미엄 된장 브랜드 ‘죽장연’과 함께 2023년 봄 한정판으로 출시한 ‘빠개장면’을 출시했다. 와디즈펀딩으로 출시한 ‘빼개장면’은 성공적이었으며, 인기에 힘 입어 2024년 봄에도 재출시한 바 있다. ‘죽장연’은 포항시 죽장면 마을 주민들이 100% 지역 원료로 전통장을 담그는 프리미엄 된장 브랜드로, 해발...2024.10.14 15:28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고함량 단백질 브랜드 ‘닥터유PRO’의 신제품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단백질바 3넛츠크런치는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오면서 러닝, 테니스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운동 전후 단백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계란 4개 분량이 넘는 25g의 단백질에 땅콩, 아몬드, 헤이즐넛 등 견과류를 더해 더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바를 완성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등 SNS상에 운동을 인증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어, 이들 고객층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 매일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2024.10.14 14:44
LG생활건강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이해 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고보습’이라는 이름답게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서 피부 내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 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진정에 좋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션TM’ 포뮬러로 아기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션TM 에는...2024.10.14 09:44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우유 유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이름 그대로 기존 베스트셀러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식약처 인정받은 근력 단백질 '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전 세계 유청단백질 최대 생산업체인 덴마크 유제품 기업 알라 푸드(Arla Foods Ingredients)의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매일헬스뉴트리...2024.10.14 09:17
CJ제일제당이 스팸의 풍미와 맥스봉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맥스봉 스팸콕콕’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맥스봉 스팸콕콕’은 ‘스팸® 클래식’ 알갱이가 소시지에 박혀있으며, 원육에도 구운 스팸을 갈아넣어 별도의 조리 없이도 스팸과 맥스봉의 풍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원육의 탱글한 식감은 그대로 살렸으며, 한 입 크기로 개별 포장돼 술안주나 일상 간식으로 먹기에 좋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비맥주와 함께 ‘맥스봉 신제품과 야식 100% 즐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맥스봉 제품들로 구성된 ‘맥스봉 안주...2024.10.14 08:59
CJ프레시웨이가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모어피자’를 운영하는 ‘노모어에프앤비’와 연간 72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노모어에프앤비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14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CJ프레시웨이 임종욱 FC사업담당, 노모어에프앤비 강병양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노모어에프앤비가 국내 식자재 유통 선도기업으로서 CJ프레시웨이가 갖춘 상품과 물류 인프라를 높이 평가해 이뤄졌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업에 특화된 전문 MD 조직을 통해 신선상품, 가공상품, 로컬상품 등...2024.10.14 08:58
쿠팡이 호남권 최대 규모의 광주첨단물류센터(FC) 준공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지역민을 우선 채용해 총 2000여명을 직고용할 계획이다. 청년 고용률을 높이고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판로를 넓혀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은 14일 오전 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일반산업단지에서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박대준 쿠팡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광주첨단물류센터 준공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병규 광주 광산구청장, 김명수 광산구의회 의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준공한 광주첨단물류센터는 연면적 5만평 이상으로 축구장 22개 규모다. 총 투자금은 2000억원 이상으로, 2000여...2024.10.13 16:20
쿠팡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가을 시즌을 맞아 러닝, 등산, 트레이닝 등에 필요한 스포츠 의류와 신발, 잡화를 대거 할인한다. 맨투맨, 후드티부터 간절기 아우터까지 다양한 캐주얼 의류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 퍼포먼스 짐백(4만원대), 아디다스 기모 크루넥 맨투맨(3만원대), LAP 여성용 LA 프로젝트 맨투맨(4만원대) 등이 있다. 인기 브랜드 푸마, 네파, 블랙야크, 언더아머는 전 상품을 할인한다. △푸마 유틸리티 오버사이즈 우븐 재킷(5만원...2024.10.11 11:32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11일 출시했다. ‘신라면 툼바’는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 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이유는 용기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SNS를 중심으로 큰 화제가 되며 출시 18일만에 2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특히 용기면 인기의 바로미터인 편의점 채널에서 같은 기간 농심 용기면 중 매출액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은 신라면 툼바 고유의 매콤 꾸덕...2024.10.11 10:08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21년 6월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2024년 9월까지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는데 이를 환산하면 일 평균 약 2만5천여개, 시간으로 나누면 1시간당 약 1천여개가 판매된 셈이다. 특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성공 비결은 여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는 점이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부터 달콤한 가당 요거트로 후르츠 베리믹스, 허니&밤, 편리한 파우치형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무가당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457,000 | ▲723,000 |
비트코인캐시 | 688,000 | ▼1,000 |
이더리움 | 4,113,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20 | ▲80 |
리플 | 4,005 | ▲25 |
퀀텀 | 3,095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514,000 | ▲637,000 |
이더리움 | 4,113,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10 | ▲50 |
메탈 | 1,064 | ▲1 |
리스크 | 594 | ▼0 |
리플 | 4,010 | ▲22 |
에이다 | 1,005 | ▲5 |
스팀 | 19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480,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689,000 | ▲3,500 |
이더리움 | 4,111,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10 | ▲40 |
리플 | 4,007 | ▲26 |
퀀텀 | 3,049 | 0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