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14:36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NEW BALANCE)가 '2024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2024 Run your way SEOUL)’를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된 ‘2024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는 8천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뉴발란스 직영점(강남, 홍대, 명동점)을 포함해 17개 매장에서 ‘트레이너 패키지’ 현장 판매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다. 판매 당일 준비된 패키지 3천개가 완판됐다. ‘마이앤비(MyNB)’ 앱을 통해 진행된 일반 참가신청 접수는 2분만에 조기 마감됐다. 뉴발란스는 국내 마라톤 대회 중 최초...2024.09.30 14:27
롯데홈쇼핑이 급변하는 쇼핑 환경에서 차별화된 상품뿐만 아니라 친근감과 전문성을 겸비한 셀럽과의 협업을 통해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가 론칭 초반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 프로그램을 빠르게 자리잡고 있으며, 요리 전문가 빅마마 이혜정이 출연하는 식품 전문프로그램 ‘롯데홈키친’, 배우 김나운의 ‘김나운의 라라쇼’도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유명 셰프 최현식이 출연하는 ‘테이스티맛(Tasty:맛)’, 홈쇼핑 채널 중에서 진행자 이름을 내건 최장수 프로그램 ‘최유라쇼’ 등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업계 대표 전문 프로그램으로 ...2024.09.30 09:50
네이처리퍼블릭이 뮤트 톤을 담아 가을에 잘 어울리는 ‘라이트 온 벨벳 틴트’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라이트 온 벨벳 틴트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각질 부각 없이 입술에 완벽히 어우러진다. 최근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드뮤어(Demure) 트렌드가 주목을 받으면서 립 제품들도 차분하고 절제된 내추럴한 톤의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트온 벨벳 틴트’의 신규 컬러 또한 가을 시즌을 겨냥해 빈티지 베이지, 소프트 핑크 등 뮤트하면서도 내추럴한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프레쉬 커런트는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밝혀주는 쿨 로즈 컬러로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자아낸다. △프레쉬...2024.09.30 09:37
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천연유래지수 90%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천연유래지수 90% 지수를 획득한 새치 염색 제품으로, PPD나 암모니아 등 12가지 화학성분 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최대한 줄인 순한 염색 제품이다. 검은콩 듀얼에센스™가 염색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두피의 건조감, 모발 끊어짐, 푸석함 등의 손상을 케어하고, 두피 진정 효능 성분인 제주 알로에베라와 병풀 추출물이 두피를 진정시킨다. 일반적으로 염색약은 순하면 발색력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는데,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염료를 여러 겹...2024.09.30 09:36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간식 맛살 ‘리얼 핑거 크랩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리얼 핑거 크랩스’는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저지방 영양 간식으로,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감자전분을 사용해 식감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하다. 칼슘 88mg과 오메가3(DHA·EPA) 5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40g 용량에 열량은 35kcal에 불과하다. ‘리얼 핑거 크랩스’는 소용량으로 구성돼 1인 가구에서도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고, 샐러드나 김밥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남김없이 한 번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보존료, 산화방지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동원F&B는 ‘리얼 핑거 크랩스’에 대해 열량이...2024.09.30 09:05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형 제품으로,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달콤한 불고기 양념에 깔끔한 매운맛을 더했으며,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한입 베어물면 치즈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는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2024.09.30 09:03
CJ프레시웨이가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함께 ‘어르신 전국 음식 레시피 발표대회’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요양 및 복지시설 급식 서비스 향상과 어르신 건강 증진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이번 대회는 한국노인복지중앙회가 주최하고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가 주관했다. 보건복지부, 식생활안전관리원이 공동 후원했다. 지난 29일에는 충북 청주시 충청대학교에서 대회의 본선 행사가 열렸다. 전국 60여 개 노인복지시설 관계자와 어르신 관람객 등 300여 명이 모였다. 노인의 날(10월 2일)을 기념해 어르신 노래자랑대회 등 부대 행사도 마련됐다. 레피시 대회 주제는 고령자 친화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다. △인지기능 △...2024.09.30 08:58
이마트가 신세계건설 주식 공개매수를 실시한다. 이마트는 지난 27일 이사회를 열고 자회사인 신세계건설 주식 공개매수의 건을 승인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매수가는 1주당 18,300원으로, 이는 이사회 의결 전일인 26일 종가 기준 신세계건설의 1주당 주가 15,370원보다 19% 가량 높은 액수이다. 현재 신세계건설 지분 70.5%를 보유한 이마트는 이번 공개매수를 통해 자발적 상장폐지 요건인 지분 비중 95% 이상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마트가 신세계건설 주식 공개매수를 통한 자발적 상장폐지를 추진하는 건 먼저 대주주 책임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신세계건설은 올해 들어 1조 원 이상의 유동성을 확보해 재무 건전성을 대폭 강화해왔으...2024.09.30 08:56
최근 3년간 쿠팡과 손을 잡은 충주 사과, 성주 참외 등 지역의 특산물 판로가 전국으로 확대됐다. 쿠팡이 이들 지역과 손을 잡고 지방 농가의 우수 과일 특산물 매입을 크게 늘려 전국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을 확대한 결과다. 지방자치단체와 농가들이 쿠팡을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이 없는 직거래를 활성화하고, 전국으로 특산물 판매를 늘리면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이 돌고 있다. 쿠팡은 올 들어 충북 충주 사과, 경북 성주군 참외, 의성군 복숭아·자두 등 지방 우수 과일 특산물의 매입 규모가 지난 2021년 이후 최소 3배 이상 크게 늘어났다고 29일 밝혔다. 이 지역들은 쿠팡이 해당 지자체와 업무협약(MOU)을 과거 맺었거나 올 들어 파트...2024.09.27 14:56
라네즈가 방탄소년단(BTS)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라네즈는 방탄소년단 진의 건강한 자신감과 밝은 에너지가 수많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러한 면모가 브랜드 가치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진은 "첫 뷰티 모델 활동을 라네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글로벌 사랑을 받고 있는 라네즈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는 10월, 라네즈는 진과 함께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캠페인을 선보인다. '첫 단계, 첫 보습을 천재적으로'를 주제로 글로벌 시장에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계 대중문...2024.09.27 14:10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27일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독과점 지위를 이용해 정당한 이유 없이 점주에게 받는 수수료를 인상해 공정거래법을 위반했다며 이날 중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연합뉴스에 따르면 협회는 배민 등 배달앱이 무료 배달을 도입해 배달비를 점주들에게 전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배달용 메뉴 가격을 매장보다 더 비싸게 받는 '이중가격제'가 최근 확산한 데 대해선 수수료 등 배달 관련 비용 부담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항변했다. 협회는 이날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배민은 서비스 공급에 필요한 비용의 변동이 없음에도 정당한 이유 없이...2024.09.27 09:43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국내 유산균 시장이 보장균수 100억 이상인 고함량 제품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 상온 보관 유산균 중 유일하게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하는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역시 올해 1~8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CJ 웰케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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