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7 10:37
7일 미국 뉴욕증시 상장사인 쿠팡 모기업 쿠팡Inc는 2분기 실적을 공시하면서 공정위 과징금 추정치 2100만달러(약 1630억원) 및 자회사(합작법인) 파페치의 영업손실 424억원의 영향으로 342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고 밝혔다. 다만, 매출은 분기 최초로 10조원을 돌파했다. 쿠팡이 이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의 2분기 매출은 73억2300만달러(10조357억원)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7조6749억원)대비 30% 늘어난 수치다. 쿠팡이 분기 기준으로 매출 10조원을 넘긴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영업익은 적자를 기록했다. 쿠팡의 2분기 당기순손실은 1억500만달러(1438억원)로 집계됐다. 쿠팡은 2분기 영업손실과 관...2024.08.07 09:28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4년 2분기 1조 57억 원의 매출과 122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4% 하락했으며 영업이익은 4.2% 증가했다. 올해 2분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국내와 중화권에서 매출이 하락했지만, 코스알엑스 실적 편입 효과로 미주와 EMEA(유럽, 중동 등) 지역에서는 매출이 가파르게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헤라, 에스트라 브랜드는 강화된 제품 경쟁력과 화제성 높은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선전했다. 주요 자회사 중에서는 에스쁘아와 아모스프로페셔널, 오설록의 매출이 성장했다. 매장 방문객이 늘어난 오설록의 경우 영업이익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의...2024.08.07 09:26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바이오 에센스 쿠션’이 일본 큐텐에서 1위를 차지, 일본에 이어 국내에도 출시됐다고 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바이오 에센스 쿠션’은 에센스 성분이 72%나 함유돼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은 듯 얇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4종 프로바이오와 시카 등 스킨케어 관련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면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름철 라이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쿠션 하나 만으로도 피부의 요철과 굴곡을 따라 촘촘하고 얇게 커버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작고 균일한 파우더 입자가 텁텁함 없이 매끈하게 피부 톤을 커버해 주어 끈적임 없는 광채 피부...2024.08.07 09:25
오설록이 오크 숙성으로 콤부의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오리지널 콤부차’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 향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오크의 은은한 향과 깊은 바디감을 더해 콤부차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마니아층까지 사로잡는 상품성을 갖췄다. 또한 당과 산미의 최적의 조화로 강한 발효 향미와 탄산감을 느낄 수 있어 내추럴 와인이나 탄산음료를 대체하기에도 좋다. 맛과 건강, 편리함을 추구하는 MZ세대는 물론 온 가족이 다양한 음식을 곁들여 가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녹차, 홍차 등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해 상큼한 산미와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2024.08.07 09:21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KB P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4일까지 진행하며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KB Pay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KB Pay 머니 1,500원을 적립해준다. KB Pay로 1만원 이상 생애 최초 결제 시 KB Pay 머니 3,000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1인 1회 적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2024.08.07 09:18
이마트가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또 고물가에 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기간 동안 최대 35% 할인 및 10+1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저탄소 인증 과일, 무항생제 한우, 유기농 상품 등 환경과 건강 등을 고려한 가치소비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이마트의 가치소비 PL(Private Label)인 ‘자연주의’ 선물세트의 올해 설 매출은 전년 대비 16% 늘며 두자릿 수 신장률을 기록했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 동안 연평균 8% 성장했다. 그 중에서도 저탄소 과일 세트 등을 포함...2024.08.06 14:08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11일 로봇 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신제품을 TV, 모바일에서 동시 판매하며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SNS, 유튜브 등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싱 멀티채널(OSMC, One Sourcing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해 900만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함박 스테이크’를 TV,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한 결과 4달 만에 주문건수 4만 세트를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올해부터 ‘멀티채널’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멀티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로봇 청소기 ...2024.08.06 14:06
CJ프레시웨이가 경상남도 어린이집의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를 위해 영유아 자원순환 교육에 나선다. 지난 2021년부터 종이팩 자원순환 사업의 일환으로 세종시, 화성시 등 지자체와 손잡고 지역 어린이집 영유아 교육에 참여한 바 있으며, 이번이 세 번째 활동이다. CJ프레시웨이는 6일 오전 경상남도청에서 경상남도, 경상남도어린이집연합회,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CJ대한통운과 손잡고 ‘경남형 종이팩 재활용 솔루션 동행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상남도가 주관하는 이 프로젝트는 지자체와 공공기관, 민간기업의 상호 협력을 통해 도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종이팩...2024.08.06 14:05
쿠팡은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스케이투)가 로켓력셔리에 신규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SK-II는 자연 효모를 발효시킨 자사의 독자적인 성분 피테라TM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대표적으로 해당 고유 성분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는 ‘피테라 에센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쿠팡은 오는 11일까지 SK-II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샘플 증정 및 추가 캐시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8월 5일~9월 8일까지 SK-II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럭키박스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리어 로션(30ml)과 마스크 1개, 80만원 이상은 피테라 에센스(30ml)와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2024.08.06 13:55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매일두유가 3년 연속 국내 저당우유 1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매일두유의 저당두유 1위 달성은 칸타코리아에서 지난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한국 저당 및 무당 두유 시장의 제조사별 금액 및 물량 점유율을 기준으로 집계한 조사자료를 기반으로 했다. 특히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설탕무첨가 두유인 ‘매일두유 99.9(구구쩜구)’는 1초당 3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며, 최근 선보인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도 출시 직후 품절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매일두유는 식물성 단백질 보충과 건강을 위해 당류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2024.08.06 09:48
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대방에게 행운이 가득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용품을 준비했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는 크기는 작지만 큰 기쁨을 선물할 수 있다.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는 네잎클로버 디자인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행운주스를 마시는 모습의 주스 팩에 빨대 편지지를 세로로 돌돌 말아 꽂으면 완성되는 재...2024.08.06 09:47
CJ온스타일은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츠 콘텐츠를 결합한 캠페인 '올인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일주일간 릴레이 라방과 숏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상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한 끗 차이를 만드는 공부의 비결’이라는 슬로건으로 11일까지 진행되는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에선 일룸, 데스커, 시디즈, 슬로우베드 등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퍼시스그룹 ‘오늘의 브랜드’ 10% 적립금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여기에 모바일 라방 사전 알람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등 일룸 쿠시노, 2등 데스커 모...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13.25 |
코스닥 | 812.88 | ▲13.51 |
코스피200 | 434.78 | ▲2.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20,000 | ▼1,478,00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6,000 |
이더리움 | 4,139,000 | ▼3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00 | ▼180 |
리플 | 3,947 | ▼41 |
퀀텀 | 3,050 | ▼4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44,000 | ▼1,428,000 |
이더리움 | 4,134,000 | ▼4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800 | ▼200 |
메탈 | 1,048 | ▼16 |
리스크 | 597 | ▼4 |
리플 | 3,946 | ▼41 |
에이다 | 990 | ▼16 |
스팀 | 19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30,000 | ▼1,470,000 |
비트코인캐시 | 664,500 | ▼7,000 |
이더리움 | 4,138,000 | ▼3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740 | ▼230 |
리플 | 3,948 | ▼44 |
퀀텀 | 3,090 | ▼16 |
이오타 | 29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