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5 14:01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IPX (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먼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입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캐릭터들의 익살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들과 특유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미니니 캐릭터들이 만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특히 산뜻한 사용감의 제형이 24시간 동안 번들거림 정돈과 모공 커버*를 돕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제품 ‘픽스온 프라이머’가 인기 캐릭터...2024.08.05 09:42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두번째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초당옥수수의 달콤함을 담은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폴 바셋 시그니처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더해진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 진한 초콜릿 소스와, 동결건조 옥수수 토핑이 어우러진 ‘초당옥수수 초콜릿 쉐이크’, 동결건조 옥수수 토핑과 초당옥수수 퓨레를 얹어 더욱 달콤한 ‘초당옥수수 디저트컵’, 마지막으로 크림치즈와 초당옥수수 토핑을 담은 케이크 위에 크림치즈로 풍미를 더한 ‘초당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 총 5종이다. 초당옥수수 시즌...2024.08.05 09:39
이마트가 오는 29일까지 8월 ‘가격파격 선언’ 상품으로장바구니 인기 품목인 한우 등심(1등급/1+등급)을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일반 한우 등심 1등급(100g, 냉장)은 6,980원, 1+등급(100g, 냉장)은 7,880원에 준비했다. 이마트가 올해 초부터 선보인 '가격파격 선언'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필수 먹거리와 생필품들을 매월 품목을 바꿔 소비자들에게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가격 투자형 프로젝트다. 이마트는 여름 바캉스 시즌 구이용 소고기 수요가 늘어나는 점과 최근 한우 시세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농가를 돕기 위한 소비 촉진 차원에서 8월 가격파격 선언 상품으로 한우 등심을 선...2024.08.02 15:30
쿠팡 마켓플레이스와 로켓그로스(판매자로켓)을 활용해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는 청년 판매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판매에 대한 경험 부족으로 성장에 어려움을 겪었던 청년 판매자들이 쿠팡의 안정적인 정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판매 노하우와 마케팅 등 지원을 받아 전국의 쿠팡 고객에게 판매를 확대한 결과다. 프리미엄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 5개를 보유하고 있는 ‘착착아이웨어는 올 7월에는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처음 입점한 21년 3월 대비 10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착착아이웨어 손동휘 대표(28)는 중국에서 운동 교육 분야를 공부하다가 이커머스의 성장세를 보고 안경업을 하던 아버지의 노하우를 전수받아...2024.08.02 09:10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4일,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2024.08.02 08:46
CJ프레시웨이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외식 브랜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024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와 ‘K-디자인 어워드 2024’ 커뮤니케이션 부문 골드위너의 영광을 안았다. 1955년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 주관으로 시작한 ‘레드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알려져 있다. ‘K-디자인 어워드’는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어워드 수상은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솔루션 경쟁력을 입증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한 성과다. 외식 솔루션은 브랜드, 디자인, 메뉴 등 외식업 관련 컨설팅 전...2024.08.02 08:27
이마트가 오늘부터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예년보다 추석이 빨라 알뜰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면 8월이 가장 좋은 시기다. 이마트는 2일부터 9월6일까지 총 36일간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상품별로 최대 50%를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2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작년 추석 사전예약 매출이 11% 늘어나는 등 역대 최고치를 경신한데 이어, 올해도 이마트는 알뜰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사전예약 선물세트 물량을 10% 이상 늘렸다. 올 추석 사전예약은 작년 추석 사전예약 당시 매출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이 선호하는 선...2024.08.01 14:39
CJ제일제당의 1호 사내벤처인 얼티브는 식물성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얼티브는 프로틴 음료에 이어 디저트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CJ제일제당의 기술력으로 최소화했으며, 쌀 전분과 효소 처리한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를 구현했다. ‘얼티브 모나카 밤맛’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춘 저당 제품으로, 부드러운 밤맛 크림과 달콤한 밤 조각이 들어있다. ‘얼티브 모나카 초코’는 초코크림·드리즐과 단백질 5.5g을 함유하고 있다. ‘얼티브 모...2024.08.01 13:29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글린트의 신제품 틴트 글로서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와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어우러져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하이라이팅’ 콘셉트의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과 글리터(glitter, 반짝이는 입자)를 함유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면서도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여기에 프로방스 장미꽃과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한 고광...2024.08.01 13:24
동원F&B(049770)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상반기(1~6월)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1.2% 오른 788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조1806억원으로 2.2% 증가했다. 연결 기준 2분기 매출액은 1조615억원, 영업이익 289억원으로 각각 0.9%, 5.4% 증가했다. 이는 앞서 설비투자를 진행한 참치액, 즉석밥, 펫푸드 등 전략 품목이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한 덕분이다. 기능성 우유와 자연치즈 등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인 유제품 부문과 제로 칼로리를 앞세운 음료 부문도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연결 자회사도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구내식당 이용자가 늘면서 단체급식...2024.08.01 10:35
쿠팡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토트넘의 1경기에 취약계층 아동 및 장애인파워싸커(전동휠체어축구) 선수단 총 60여명을 초청해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초청으로 쿠팡은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스포츠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주관·중계하는 연례 스포츠 이벤트다. 3년간 유럽 4개 리그(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리그 1, 분데스리가) 6개 명문 구단 초청을 성사시킨 독보적인 기획력과 안정적이고 전문성이 돋보이는 중계로 축구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 잡았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매년...2024.08.01 08:21
이마트는 지난달 출시한 초저가 화이트 와인 ‘도스코파스 소비뇽 블랑’의 흥행에 힘입어, 스파클링 와인 신제품 ‘도스코파스 프리잔떼(Dos Copas Frizzante)’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프리잔떼는 이탈리아어로 탄산감이 적은 ‘약발포성 와인’을 뜻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도스코파스 프리잔떼’는 사과, 살구 등 신선한 과일향과 함께 상큼한 레몬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도수 7도의 스파클링 와인이다. 스페인 라만차 지역의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인 ‘페르난도 카스트로(Fernando Castro)’에서 ‘샤도네이’와 ‘모스카토’ 품종을 블렌딩해 만들어진다. 강하지 않은 섬세한 탄산감과 은은한 단맛으로 인해 어느 요리와 먹어도 튀지...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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