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메뉴 뿌링클 포함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 주문시 제공...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 진행
[사진제공=bhc치킨]
[더파워=김시연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고객들에게 ‘2022 bhc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27일 bhc치킨은 “올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감성 다이어리를 제작해 이날부터 치킨 메뉴 주문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콤보 시리즈’를 비롯해 올해 선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혼치킨 세트’, ‘로젤킹’ 등 다양한 신메뉴까지 bhc치킨의 모든 치킨 한 마리 메뉴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일부 매장 제외) 동시에 펼쳐지며 배달 매장 외에도 직접 매장을 찾아 치맥을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bhc치킨에 따르면 올해 선보인 ‘2022 bhc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버비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이번 플래너는 연간·월간·주간 등 기간별 일정을 메모하는 페이지와 넉넉한 프리 페이지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고 휴대하기 편한 크기와 하드커버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특히 호랑이의 해인 새해에는 코로나19에서 벗어나 늘 행복과 웃음을 잃지 않기를 기원하기 위해 'Keep Smiling'의 메시지를 버비 작가가 제작한 호랑이 캐릭터와 함께 전달하고 있다.
색상은 MZ 세대의 취향에 맞는 스카이 블루와 크림 베이지 등 2가지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bhc치킨은 지난 2013년 책상 달력이 대부분이었던 치킨업계에서 다이어리를 선보인 이후 매년 감성이 돋보이는 다이어리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해왔다.
bhc치킨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인 내년 임인년에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으로 늘 행복한 일로 가득 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다이어리를 제작했다”며 “bhc치킨 다이어리와 함께 새해에는 즐거운 계획을 많이 세우시기 바라며 bhc치킨 또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내년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