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김유진 기자]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29일(금)부터 마리오아울렛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레뱅드매일 와인샵에서는 각종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와인 특별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와인, 샴페인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타미야 미니카 레이싱 대회, 엑스퍼트 키즈 상품, 탑텐키즈, 디즈니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3관 1층에 위치한 타미야는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즐기는 미니카 레이싱 행사를 주최한다. 5일 어린이날 당일 13시 타미야에서 오리지널 클래스 대회가 열리고 7일 13시에는 비기닝 클래스 대회가 열린다. 엑스퍼트 키즈에서는 킥보드, 인라인, 자전거 특가전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탑텐키즈상품 중 티셔츠, 레깅스, 팬츠, 셔츠는 마르페광장에서 기획상품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상품들도 같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1관 6층 LF팩토리 매장에서는 봄 상품을 최대 80%할인하고 여성브랜드 조이너스
·꼼빠니아와 쉬즈미스에서는 블라우스, 원피스, 여름자켓 등 여름상품을 85%까지 할인하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스포츠 브랜드인 뮬라웨어, 언더아머, 프로스펙스가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뮬라웨어는 반바지 10,000원, 티셔츠와 레깅스 1+1에 39,000원부터 구매 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언더아머는 상하의, 신발 모두 구매시 추가 30%할인을 하는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프로스펙스에서는 레쉬가드를 10,000원부터 백팩은 19,000원부터 구매 할 수 있다.
이에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마리오아울렛에서 가족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마리오아울렛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더파워 기자 kyj@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