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20 (일)

더파워

매일유업 요미요미, '핑크퐁 아기상어'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메뉴

산업

매일유업 요미요미, '핑크퐁 아기상어'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2-05-12 09:47

매일유업 요미요미, '핑크퐁 아기상어'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더파워 이경호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유아 간식 전문 브랜드 요미요미가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제품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요미요미 미니팝 3종, 유기농 쌀과자 6종에 더핑크퐁컴퍼니의 대표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적용된 요미요미 제품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모든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요미요미 미니팝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우유 1컵 분량의 칼슘 125mg과 두뇌 구성 성분인 DHA 22mg을 함유하고 있다. 기름에 튀기는 대신 아이들의 미각 발달을 위해 열과 압력만 가해 만들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구운옥수수, 트리플치즈, 딸기요거트까지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매일유업과 더핑크퐁컴퍼니는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콜라보레이션콘텐츠 ‘얌얌송’ 영상을 게시하며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했다. 얌얌송 영상에는 핑크퐁 아기상어와 요미요미 캐릭터 ‘요미’가 등장해 아이들이 건강한 음식을 골고루,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매일유업은 추후 영어·중국어·베트남어 총 3개국어로 번역한 얌얌송을 공개하고 SNS를 통한 얌얌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주요 수출국도 공략하기 위해서다. 이 외에도 신제품 체험단, 라이브 방송, 전용 굿즈 제작 등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그간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더해줄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요미요미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555,000 ▼243,000
비트코인캐시 706,500 ▲11,500
이더리움 4,88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2,390 ▲160
리플 4,688 ▼6
퀀텀 3,382 ▲6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661,000 ▼127,000
이더리움 4,88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2,400 ▲210
메탈 1,109 ▲1
리스크 635 ▲3
리플 4,685 ▼7
에이다 1,139 ▲6
스팀 20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56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708,000 ▲14,000
이더리움 4,884,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2,400 ▲230
리플 4,686 ▼14
퀀텀 3,379 ▲66
이오타 3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