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07.20 (일)

더파워

bhc그룹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다문화 가족 참여 행사 후원

메뉴

산업

bhc그룹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으로 다문화 가족 참여 행사 후원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3-05-24 14:39

아웃백천호점조경옥점주(좌측)가강동구가족센터정병문담당자를만나후원물품을전달하고있다.
아웃백천호점조경옥점주(좌측)가강동구가족센터정병문담당자를만나후원물품을전달하고있다.
[더파워 이경호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꾸준한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아웃백 천호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광나루 한강공원 축구장에서 강동구 가족센터 주최로 열린 ‘제11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 돌아온! 가족명랑운동회(이하 가족명랑운동회)’에 아웃백 시그니처 제품인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

‘가족명랑운동회’는 지역사회 내 가족들과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된 행사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가족들이 참여해 각종 스포츠 게임, 세계여행 체험, 어린이 물총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축하공연 등을 즐기는 가족 축제다.

특히 이번 11회 가족명랑운동회는 다문화 가족과 비 다문화 가족 등 300여 명이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아웃백은 참가자 및 자원봉사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시맨 브레드 350여 개을 전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아웃백 천호점 조경옥 점장은 “긴 팬데믹으로 인해 4년간 중단되었다가 실시되는 가족 단위의 지역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참여하는 문화·체육 행사는 물론, 지역사회 내에 소외된 계층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아웃백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의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229,000 ▲39,000
비트코인캐시 719,500 ▲500
이더리움 5,062,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3,960 ▲80
리플 4,778 ▲4
퀀텀 3,45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248,000 ▲81,000
이더리움 5,06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3,950 ▼40
메탈 1,150 ▼2
리스크 659 ▼1
리플 4,781 ▲5
에이다 1,161 ▼3
스팀 21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290,000 ▼50,000
비트코인캐시 719,500 ▲500
이더리움 5,06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3,960 ▲90
리플 4,775 ▼3
퀀텀 3,461 ▲13
이오타 3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