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경호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에 위치한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부산(이하 HCC 부산)’에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 X 헬리녹스’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모터사이클 커스터마이징을 기반으로 서핑과 스케이트 보딩, 카페, 바버숍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호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데우스의 대표적인 ‘Frontal Matchless’ 아트워크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캠프 체어와 메시 소재의 체어원, 티셔츠 3종, 반합 등 다양한 협업 제품으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데우스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헬리녹스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제품을 제안할 계획이다.
팝업 행사 첫날인 8일에는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데우스 영상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리녹스 관계자 및 이벤트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과 함께 데우스가 준비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 X 헬리녹스’ 협업 제품은 HCC 부산에서 먼저 확인해볼 수 있으며, 팝업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