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SBS미디어넷과 공동 기획을 통해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에서 선보인 식품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며, 첫 상품으로 ‘박군 한우소불고기’를 단독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SBS미디어넷과 약 6개월 간의 협업을 통해 TV예능과 홈쇼핑이 공동 기획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전사 출신으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박군’이 ‘효도 밥상’을 대접하는 콘셉트의 예능 ‘박군 밥상차렷’을 방송과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예능에서 선보인 음식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콘텐츠 커머스 강화의 일환으로 SBS미디어넷과 손잡고 TV 예능과 홈쇼핑이 연계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예능 기획부터 상품 개발까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준비했으며, 방송을 보는 재미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 상품도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