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리엔케이가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105mL)과 마스크팩(30매)이 증정된다. 또한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주연의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제품에는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에 도움을 준다.
앰플 전용 어플리케이터 ‘셀 리액터’는 1초당 2400샷의 미세 자극을 통증 없이 전달해 흡수율을 높였다. 전원 조작이 필요 없으며 의료용 스틸 소재로 제작돼 위생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리엔케이는 ‘하이퍼 히알™’ 성분을 기반으로 한 수분 케어 라인 ▲플럼핑 토너 ▲플럼핑 앰플 ▲플럼핑 크림 ▲플럼핑 마스크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팬사인회 응모는 행사 기간 중 리엔케이 제품을 구매한 뒤 11월2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 고객에게는 대면 팬사인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W컨셉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리엔케이의 셀 더마 기술력과 콜라겐 케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뷰티 테크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