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이설아 기자] 신라면세점은 오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전 지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2025 신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특가 판매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터넷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오늘의 특가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온라인 전용 적립금 증정 △오프라인 전용 신라선불 혜택 △블랙 럭키드로우 △오프라인 ‘원데이 블랙 패스’ 등이 마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설화수·헤라 등 인기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2만원 상당의 랜덤 더블 적립금도 지급하며, 오프라인 매장 전용 신라선불 혜택은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안내데스크 방문 고객에게 ‘원데이 블랙 패스’를 증정해 하루 동안 최대 20%의 블랙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블랙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려,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 Z7, 보스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