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레스토랑,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더파워 이설아 기자] 63레스토랑은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3스퀘어 고층부의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백리향이 참여하는 ‘수고했어 오늘은 63에서’ 캠페인으로, 11월 30일까지 브랜드별 인기 코스 요리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가을 시즈널 디너 코스’를 13만2000원에 제공하며, ‘페리게 소스를 곁들인 참숯에 구운 NO.9 국내산 한우 안심’을 메인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구성했다.
오랜 시간 수험 준비에 힘쓴 수험생을 위한 네잎클로버 쿠키도 증정한다. ‘블랑제리 더 플라자 한남’ 수석 파티시에가 만든 아몬드 버터 쿠키로 합격과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오는 11월 28일까지 ‘수능의 빛나는 순간 파빌리온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향 브리스킷 바비큐’, ‘레드칠리 글레이즈 연어구이’ 등 시즌 메뉴를 포함한 100여 종의 메뉴를 20% 할인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한 본인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63레스토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63레스토랑 관계자는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의 고객 중 약 70%가 가족 단위 방문객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이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식사하며 노력의 결실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