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12.23 (화)

더파워

CJ제일제당,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굿즈 선보인다

메뉴

산업

CJ제일제당,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굿즈 선보인다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12-01 09:43

CJ더마켓 프리퀀시 미션 완료 시 캘린더·키링·스티커 증정

CJ제일제당,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굿즈 선보인다
[더파워 이설아 기자] 게임 캐릭터와 식품 브랜드의 협업을 앞세운 연말·신년 한정 굿즈 경쟁이 온라인 식품몰로 번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선보이고 프리퀀시 미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J더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연말연시에 맞춘 ‘CJ더마켓×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굿즈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2026년 캘린더, 아크릴 키링, 스티커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햇반’과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 대표 제품과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캘린더는 매달 다른 분위기의 속지를 적용해 보는 재미를 더했고,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는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크릴 키링은 만두를 양손에 쥔 ‘양파쿵야’ 버전과 햇반 컵 안에 들어간 ‘주먹밥쿵야’ 버전 두 가지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굿즈는 12월1일부터 일주일 동안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다. 매거진 읽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매일 제시되는 미션을 7일간 모두 수행하면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인기 IP(지식재산권) ‘쿵야’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캐릭터 IP와 자사 식품 브랜드를 결합해 젊은 층 고객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같은 기간 CJ더마켓의 월간 할인 행사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중복 적용이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달라지는 인기 상품은 한정 수량 특가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CJ더마켓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콜라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05.93 ▲85.38
코스닥 929.14 ▲13.87
코스피200 582.73 ▲14.33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014,000 ▼103,000
비트코인캐시 878,500 ▼2,000
이더리움 4,512,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18,470 ▲20
리플 2,878 ▲11
퀀텀 1,910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143,000 ▼66,000
이더리움 4,509,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18,490 ▲40
메탈 524 0
리스크 288 ▼1
리플 2,879 ▲11
에이다 565 ▲2
스팀 9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97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879,000 ▼2,500
이더리움 4,507,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8,440 0
리플 2,878 ▲13
퀀텀 1,910 ▲10
이오타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