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2025.12.23 (화)

더파워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이서와 함께한 신학기 캠페인 화보 공개

메뉴

산업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이서와 함께한 신학기 캠페인 화보 공개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12-22 11:15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이서와 함께한 신학기 캠페인 화보 공개
[더파워 이설아 기자] 글로벌 Z세대를 겨냥한 패션 브랜드들의 신학기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아이브(IVE) 이서와 함께한 신학기 캠페인 화보를 선보이며 10·20대 공략에 나섰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서를 모델로 한 ‘SCHOOL IN STYLE’ 신학기 캠페인 화보와 신규 백팩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캠페인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이서가 가진 세련된 분위기와 또렷한 개성, 글로벌 Z세대를 대표하는 영향력을 꼽았다. 특히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연상시키는 이서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에너지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SCHOOL IN STYLE’을 콘셉트로 한 화보에서 이서는 교사, CEO, 운동선수, 크리에이터 등 네 가지 미래 직업을 연기하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지향하는 스타일을 각기 다른 무드로 소화했다.

신학기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 가방도 공개됐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파치 백팩’을 비롯해 유니티 백팩, 버디 백팩, 브레이브 백팩, 라코 백팩, 타이니 백팩과 데이즈 메신저백 등이 새 라인업에 포함됐다. 이 가운데 라코 백팩은 소비자가 직접 와펜을 부착해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가방마다 다양한 미니 파우치를 구성해 수납과 활용도를 높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지닌 Z세대 대표 아이콘 이서를 모델로 한 신학기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10·20세대의 관심과 선호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이서와 함께 신학기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선보이며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05.93 ▲85.38
코스닥 929.14 ▲13.87
코스피200 582.73 ▲14.33
암호화폐시황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913,000 ▲204,000
비트코인캐시 879,500 ▲1,000
이더리움 4,451,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8,170 ▼100
리플 2,840 ▼5
퀀텀 1,873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012,000 ▲212,000
이더리움 4,457,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8,180 ▼70
메탈 515 ▼7
리스크 285 ▼1
리플 2,843 ▼6
에이다 550 ▼3
스팀 94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780,000 ▲150,000
비트코인캐시 880,500 ▲2,000
이더리움 4,450,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8,070 ▼180
리플 2,839 ▼4
퀀텀 1,871 ▼19
이오타 1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