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4 14:24
[더파워 유연수 기자]기아의 소형 전기 SUV ‘EV3’가 출시 1년 만에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판매 1위에 오르며 전기차 대중화의 핵심 모델로 자리매김했다.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에 따르면, 24일 집계된 신차등록 자료(2024년 7월~2025년 6월 기준)에서 EV3는 출시 이후 1년간 총 2만5,067대가 등록돼 테슬라 모델Y(2만4,109대), 현대 아이오닉5(1만4,220대)를 제치고 전기 승용차 등록대수 1위를 기록했다.EV3는 출시 초기부터 매달 2,000~4,000대 수준의 꾸준한 등록 실적을 유지했다. 월별 등록은 출시 첫 달인 2024년 7월 1,126대에서 8월 4,436대로 급증했고, 이후에도 2025년 4월 3,388대 등 고른 성과를 이어가며 누적 판매 2만5,000대를2025.07.24 14:19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에스티가 2025년 2분기 매출 성장에도 불구하고 원가율 상승 여파로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감소했다.동아ST는 24일 발표한 2분기 실적에서 매출 1774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2.5% 증가했다고 밝혔다. 반면 영업이익은 40억원으로 43.4% 줄었다. ETC(전문의약품)와 해외사업 부문이 성장세를 이어갔지만, 고정비 부담 확대가 수익성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ETC 부문은 그로트로핀(+16.3%), 타나민(+23.0%), 자큐보 등 주요 제품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9.5% 증가한 1290억원을 기록했다. 자큐보는 단일 품목으로 11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해외사업은 5.5% 증가한 397억원을 기록했다. 빈혈치료2025.07.24 14:17
[더파워 최병수 기자]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서울역 쪽방촌에 위치한 ‘우리동네 구강관리플러스센터’ 개소 1주년을 맞아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우리동네 구강관리플러스센터’는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서울시, 서울대 치의학대학원과 함께 운영하는 무료 치과 진료소로, 의료 소외계층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현재 돈의동과 서울역 쪽방촌에 각각 1·2호점이 설치되어 있다.센터는 지난 1년간 총 833명의 주민에게 보철, 신경치료, 틀니 제작 등 총 1,948건의 진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취약계층의 건강 회복과 자립 의지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행사에 참석한 한 주민은 “치아 통증2025.07.24 14:16
[더파워 유연수 기자]에스티팜이 신약 위탁개발생산(CDMO) 사업의 본격 성장을 바탕으로 2025년 2분기 실적에서 큰 폭의 개선세를 보였다.에스티팜은 24일 발표한 2분기 실적 자료에서 매출 682억원, 영업이익 128억원, 당기순이익 4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2.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에 성공했으며, 순이익은 420.7% 급증했다.성장 배경에는 올리고(Oligo) 및 스몰몰레큘(Small Molecule) 중심의 신약 CDMO 사업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101% 증가한 점이 핵심이다. 특히 고마진 품목 출하 증가로 원가율이 개선되면서 영업이익률도 18.8%를 기록, Oligo 사업 진출 이후 두 번째로 높은 분기 수익성을 달성했2025.07.24 13:29
[더파워 최수영 기자]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5 FALL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한 폭의 그림 같은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Atelier - Tinted of Fall’라는 콘셉트 아래 차분한 컬러감과 예술적인 실루엣, 감각적인 레이어링을 통해 예술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미샤만의 섬세한 감성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교는 절제된 아름다움으로 가을의 정취를 표현하며, 깊이 있는 비주얼로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었다.이미지 제공 미샤(MICHAA)최수영 더파워 기자 onokonok@naver.com2025.07.24 13:25
[더파워 최수영 기자]디젤(DIESEL)이 7월 18일부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3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디젤의 시그니처 레드와 인더스트리얼 메탈이 적용된 해당 팝업스토어는 개성과 자유, 대담함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매장 전면에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로고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쇼케이스를 설치하여 디젤의 독창적인 비전을 담은 엄선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의 반항적인 에너지를 새롭게 표현한 공간으로, 디젤만의 독창적인 DNA를 몰입감 있고 역동적인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이미지 출처: 디젤 (DIESEL)최수영 더파워 기자 onokonok@naver.com2025.07.24 13:17
[더파워 최수영 기자]지난 6일 몽골 국립 학술 연극 극장 중앙 광장에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KOFICE, 원장 박창식), 몽골패션협회(MFAA, 대표 Indigo) 공동 주최&주관, 하이원리조트(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 후원으로 ‘2025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페이스 오브 몽골’이 진행되었다. 이날 몽골 대표 모델로 Saranbileg Cornelis(여), Yondonperenlei Baasanjav(남), Munkhsuvd Byambaa(여)이 몽골 대표 모델 영광의 수상을 안았다‘페이스 오브 아시아’ 결선무대 진출자는 국내모델에이전시 캐스팅 기회 부여 와서울패션위크,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2025.07.24 12:00
[더파워 최성민 기자]몽블랑이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패션 매거진 'GQ 코리아' 디지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서강준이 몽블랑(MONTBLANC)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버 화보로, 지난 6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글로벌 캠페인 론칭 이벤트 기간 중 촬영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여정(Journey)’이라는 테마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서강준은 도시적인 무드와 내면의 깊이를 담은 시선으로, 창의성과 자기표현의 가치를 조명한 몽블랑의 “Let’s Write (함께 글을 써 봅시다)” 캠페인 메시지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몽블랑의 2025 가을/겨울 신제품 레더 컬렉션, 타임피스, 필기구2025.07.24 11:23
[더파워 유연수 기자]컴투스 그룹이 발달장애 아동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컴투스 키친’ 조성 봉사활동을 펼쳤다.컴투스는 24일, 서울 금천구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들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과 NGO 단체 ‘좋은변화’가 함께 요리교실 환경 개선 및 쿠킹 클래스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노후화된 요리교실을 전면 리모델링해 발달장애 아동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조리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다. 전문 시공사와 협력해 싱크대, 바닥, 벽면, 블라인드 등을 교체하고 디지털 오븐, 조리대, 수납장 등 필수 설비를 새롭게 마련했다.봉사자들은 환경 개선 작업에2025.07.24 11:21
[더파워 유연수 기자]오스템임플란트가 2024년 한 해 동안의 ESG 경영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통합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의 비전과 추진 전략, 중점과제와 함께 환경(E)·사회(S)·지배구조(G) 분야의 구체적인 실천 결과를 담았다.보고서에 따르면 오스템임플란트는 이중중대성 평가를 통해 ▲환자의 건강과 안전 ▲윤리경영 준수 ▲치과 서비스 접근성 강화 ▲고객소통 확대 ▲혁신 추진 등 5대 핵심 과제를 도출하고, 이를 중심으로 ESG 실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주요 성과로는 치과의료산업계 최초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이 꼽힌다. 오스템은 임플란트연구소와 스캐너연구소 산하 피로실험2025.07.24 11:19
[더파워 최병수 기자]KB금융그룹이 포용금융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2025년 상반기 총 1조5871억원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2분기에는 8023억원의 사회적 가치가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KB금융은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청년 일자리 창출, 저출생 극복, 미래세대 육성 등 사회 현안 대응에 앞장서고 있다. 2분기에는 저금리·우대금리 대출 등 금융취약계층 지원과 산불·수해 복구, 다둥이·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아이사랑적금 등의 상품을 통해 총 2927억원의 가치를 실현했다. 또 공존과 동반성장 부문에서는 5096억원의 성과를 기록했다.KB금융은 금융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비금융 영역에서도 ESG 경영활동2025.07.24 11:17
[더파워 이설아 기자]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공식 마스코트 ‘하이(HY)’를 통해 호텔의 역사와 감성을 전하는 브랜드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1978년 개관 이후 서울의 변화와 함께해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하이’를 통해 단순한 숙박을 넘어 추억이 깃든 특별한 공간으로서의 가치를 조명한다.‘하이’는 호텔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건네는 인사말 ‘Hi’와 하얏트(HYATT)의 이니셜을 결합한 이름으로, 지난 7월 SNS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돼 의미를 더했다. 호기심 많고 외향적인 강아지 캐릭터 ‘하이’는 남산 산책 중 호텔의 매력에 빠져 정착하게 됐다는 탄생 스토리를 지닌 ‘ENFP 호텔리어’다.계절과 테마에 따라 다양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44.20 | ▲29.67 |
코스닥 | 834.76 | ▲1.76 |
코스피200 | 454.00 | ▲3.9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66,000 | ▲194,000 |
비트코인캐시 | 819,500 | ▼2,000 |
이더리움 | 6,157,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90 | ▲50 |
리플 | 4,203 | ▼11 |
퀀텀 | 3,600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73,000 | ▲125,000 |
이더리움 | 6,15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90 | ▼60 |
메탈 | 1,000 | ▲2 |
리스크 | 521 | ▼1 |
리플 | 4,202 | ▼10 |
에이다 | 1,226 | ▲2 |
스팀 | 18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6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820,000 | ▼500 |
이더리움 | 6,15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60 | ▲30 |
리플 | 4,203 | ▼10 |
퀀텀 | 3,605 | ▲17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