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4 11:15
[더파워 이설아 기자]KT&G복지재단이 인도네시아와 몽골에 대학생 해외봉사단 ‘상상위더스’ 단원 80여 명을 파견해 오는 28일까지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상상위더스’는 KT&G복지재단이 지난 2005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해외봉사단으로 지금까지 50여 차례에 걸쳐 1,863명을 파견해 캄보디아, 미얀마 등 국가들의 생활환경 개선에 노력해왔다.이번 상상위더스 봉사단은 인도네시아 찌자얀티 지역과 몽골 자르갈란트 지역의 초등학교에서 도서관 및 화장실 건축, 벽화봉사 등 교육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한국 문화체험과 운동회 등 다양한 문화교류 프로그램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KT&G복지재단 관계자2025.07.24 11:13
[더파워 유연수 기자]넷마블이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신규 콘텐츠를 오는 8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2025’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공개한다.넷마블은 24일, 자사 개발 스튜디오 넷마블에프앤씨가 제작 중인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을 ONL 무대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불어 게임에 관한 주요 정보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5500만 부 이상 판매된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AAA급 오픈월드 RPG다.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중심2025.07.24 11:0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28일까지 ‘Hello! 辛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일본 최대 규모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K라면 대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한큐 백화점에서 ‘키티버니포니’, ‘오롤리데이’ 등 MZ세대 타깃 한국 브랜드를 모아 진행하는 ‘Hello! Seoul’ 행사에, 농심이 식품 대표로 단독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참가자들이 독특한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부스를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제공된 프로필 카드 안내에 따라 한글로 자2025.07.24 11:0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육가공 대표 브랜드 ‘The더건강한’을 14년 만에 전면 리뉴얼한다. CJ제일제당은 24일,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The더건강한’을 새롭게 정비한다고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BFY(Better For You)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디자인과 제품 구성을 모두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에 통일된 아이보리색 패키지와 직관적인 영양 성분 그래픽을 적용해 건강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The더건강한’은 저온 숙성, 단계별 열처리, 시즈닝 배합 등 CJ제일제당이 40년 넘게 축적해온 육가공 기술력을 기반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린 제품들을 선보인다. ‘닭가슴살2025.07.24 11:03
[더파워 유연수 기자]대웅제약이 첨단재생의료 분야 역량 강화를 위해 베스티안재단과 손잡았다. 대웅제약은 24일, 자가 NK세포와 엑소좀을 활용한 재생의료 공동 연구를 위해 베스티안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난달 대웅제약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박성수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베스티안재단 김경식 이사장, 베스티안의학원 및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대웅제약은 자가 NK세포, 줄기세포, 엑소좀 등 다양한 첨단 재생기술과 GMP 인증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고품질 세포치료제를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베스티안병원은 화상 치료 분야에 특화된 임상 인프라를 보유한 의료기관으로, 실제 환자 치2025.07.24 11:0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여름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오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대형 가격하락’을 콘셉트로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방위적 초저가 할인에 나선다.‘고래잇 페스타’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이마트의 대표적인 가격 투자 행사다. 특히 지난 7월 행사에서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3% 증가하는 등 고객 호응이 컸던 만큼, 8월 행사도 파급 효과가 기대된다.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신선식품 반값 대잔치를 진행한다.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복숭아·포도, 한우·장어2025.07.24 10:59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가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에 힘입어 2025년 2분기 실적에서 호조를 보였다.동아쏘시오홀딩스는 24일, 2025년 2분기 연결기준 매출 3469억원, 영업이익 28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28.8% 증가한 수치다. 실적 개선은 동아제약의 일반의약품 부문 성장과 에스티젠바이오의 신규 수주 확대가 견인했다.주요 자회사인 동아제약은 일반의약품 부문 매출이 전년 대비 23.2% 늘어난 545억원을 기록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전체 매출은 1816억원으로 3.4%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3.7% 늘어난 239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박카스(-2.8%)와 생활건강(-5.8%) 부문은 다소 부진했다.바이오의약2025.07.24 10:37
[더파워 민진 기자]SK쉴더스가 몰입형 전시 공간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시 환경 안전 강화에 나섰다. 회사는 대표 미디어아트 전시 브랜드인 아르떼뮤지엄에 고화질 CCTV와 출입통제 시스템, 무인경비 설비 등을 포함한 통합 보안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몰입형 전시는 어두운 조명과 자유로운 관람 동선으로 관람객의 체험 몰입도를 높이는 방식이지만, 작품에 대한 접근이 용이해 도난이나 훼손 등의 보안 위협이 따르는 환경이다. 이에 SK쉴더스는 아르떼뮤지엄의 특수성을 고려해 기존 대비 500만 화소급 고화질 CCTV를 추가 설치해 사각지대를 줄이고, 실시간 이상 징후 감지 센서를 통해 긴급 상황에 즉각 대2025.07.24 10:00
[더파워 최성민 기자]수도권 유일의 공동주택 전시회 ‘공동주택 집합건물 관리산업전’이 오는 7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이 전시회는 한국주택관리협회와 메쎄이상이 공동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한국부동산경제인단체연합회 등이 후원한다.아파트, 오피스텔, 다세대주택 등 공동주택 및 집합건물은 대다수 국민이 거주하는 주요 생활 공간이지만,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 접근 기회는 제한적인 상황이다. 이에 '공동주택 집합건물 관리산업전'은 위탁관리전문기업, 입주자대표회의, 관리소장 등 주요 의사결정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공동주택관리법 등 관련 법령에2025.07.24 09:54
[더파워 민진 기자]AI 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자료는 직업상담사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부터 필수 개념, 자주 출제되는 이론, 최신 출제 경향까지 포함돼 있어,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도 효율적으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해당 자료는 PDF 형식으로 제공되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단순 요약본이 아닌, 실제 합격생의 학습 흐름을 반영한 실전형 자료로 설계됐다는 점에서 초시생들의 실질적인 학습 도우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2025.07.24 09:34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와 동아ST, 동아제약이 안전문화 정착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합동 모의훈련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훈련은 위기 상황 발생 시 인명과 자산을 보호하고, 실질적인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훈련 현장에는 VR(가상현실) 기반의 안전사고 체험존이 운영돼, 참가자들이 실제 사고와 유사한 상황을 가상으로 체험하며 경각심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전기차 보급 확산에 대응해 전문 강사를 초빙한 전기차 화재 대응 교육도 병행됐다. 교육에서는 배터리 화재 이론, 전기차 화재 시 대응 방안, 호흡기 보호의 중요성 등 실무 중심의 내용이 다뤄졌다.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2025.07.24 09:32
[더파워 최병수 기자]KB국민카드가 ‘KB 틴업 체크카드’ 10만장 발급 돌파를 기념해 KB Pay 쇼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KB Pay 쇼핑 앱에서 ‘우리 둘만의 핑 카드!’ 댓글 참여 방식으로 진행된다. ‘캐치! 티니핑’ 캐릭터 디자인 중 원하는 카드를 골라 친구와 함께 갖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BHC 뿌링클 세트(60명)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50명)이다.이벤트 기간 중 ‘KB 틴업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에게는 당첨 기회가 한 번 더 주어진다. 이와 함께, 틴업 체크카드를 최초 발급한 고객 중 100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44.20 | ▲29.67 |
코스닥 | 834.76 | ▲1.76 |
코스피200 | 454.00 | ▲3.9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30,000 | ▲117,000 |
비트코인캐시 | 819,500 | ▼2,000 |
이더리움 | 6,154,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80 | ▲60 |
리플 | 4,203 | ▼6 |
퀀텀 | 3,600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69,000 | ▲125,000 |
이더리움 | 6,157,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90 | ▼60 |
메탈 | 1,000 | ▲2 |
리스크 | 521 | ▼1 |
리플 | 4,201 | ▼7 |
에이다 | 1,227 | ▲3 |
스팀 | 18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09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820,000 | ▼500 |
이더리움 | 6,15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60 | ▲30 |
리플 | 4,204 | ▼3 |
퀀텀 | 3,605 | ▲17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