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8 09:42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는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피닉스 슈퍼캠프’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 등 그룹 임직원을 위한 생애설계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생애설계지원프로그램은 ▲건강 ▲가족 ▲여가 ▲재무 ▲은퇴 등 5대 영역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그룹 구성원의 삶의 단계에 맞춘 실질적 지원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피닉스 슈퍼캠프는 임직원 자녀의 자신감과 학습 동기를 높이고, 부모와 자녀 간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대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이다.캠프는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됐다. 초등학생 자녀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2025.08.18 09:40
[더파워 유연수 기자]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주인공이 3년간 공백기를 가진 이유가 ‘중증근무력증(Myasthenia Gravis)’ 때문으로 밝혀지면서 대중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경희대병원 신경과 오성일 교수는 이 질환이 희귀질환이지만 심각한 경우 생명까지 위협할 수 있어 조기 진단과 꾸준한 관리가 필수라고 강조했다.중증근무력증은 면역체계 이상으로 근육 약화를 일으키는 자가면역질환이다. 근육은 운동신경에서 분비되는 신경전달물질 아세틸콜린이 수용체와 결합해 움직이지만, 자가항체가 아세틸콜린 수용체나 MuSK 단백질에 결합하면 신호 전달이 차단되면서 운동 기능이 저하된다.오 교수는 “중2025.08.18 09:33
[더파워 유연수 기자]시지메드텍은 2025년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243억90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9%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25억원으로 294.2%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26억3000만원, 영업이익은 19억원으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영업이익률도 크게 개선됐다. 연결 기준 영업이익률은 1분기 5.0%에서 2분기 15.1%로 뛰었다. 별도 기준 2분기 실적은 매출액 68억7000만원, 영업이익 6억8000만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누적 매출은 131억2000만원, 영업이익은 13억5000만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12.3%, 56.8% 증가했다.사업 부문별로는 척추 임플란트가 성장을 이끌었다. 국내 매출은 모회사 시지바이오와2025.08.18 09:2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풀러튼 시티에 롯데리아 미국 1호점인 ‘풀러튼점’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2023년 10월 롯데GRS USA 법인 설립 이후 약 2년간 준비 끝에 오픈한 것으로, 약 65평 규모의 드라이브스루(D/T) 형태로 운영된다.롯데GRS는 정식 개점에 앞서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오픈을 진행해 고객 반응을 점검했다. 사흘간 일 평균 500명이 방문하며 매장 앞에 긴 대기 행렬이 이어졌고,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됐다. 이어 14일 열린 공식 오픈식에는 차우철 롯데GRS 대표이사, 신동권 사외이사 의장,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 조성호 LA총영사관 부총영사 등이2025.08.18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스낵 신제품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선보인 ‘먹태깡’의 같은 기간 판매량(130만 봉)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농심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을 더한 이번 제품이 안주 수요와 일상 속 기분 전환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했다.온라인에서는 “검증된 새우와 와사비 조합을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매새(매운새우깡)에 이어 등장한 내 최애 스낵 와새(와사비새우깡)”, “톡 쏘는 와사비와 새우의 감칠맛 조합이 맥주를 절로 부르는 맛” 등 호평이 확산되고2025.08.18 09:27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화푸드테크는 지난 11일 서울 더 플라자 다이아몬드 홀에서 ‘더 플라자·63레스토랑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두 레스토랑이 처음으로 통합해 마련한 행사로, 소속 셰프들의 창의성과 조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기획됐다.경연에는 ▲도원 ▲세븐스퀘어 ▲블랑제리 더 플라자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파빌리온 용산 등 11개 레스토랑 소속 셰프 45팀이 참가했으며, 이 가운데 20팀이 본선에 올랐다. 본선에서는 양식 6종, 중식 3종, 뷔페 5종, 디저트 4종이 선보였고, 맛·디자인·창의성 등을 종합 평가해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아이디어·플레이팅) 수2025.08.18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8일 사내벤처 1호 브랜드 ‘얼티브(ALTIVE)’가 식물성 원료 기반의 단백질로 만든 ‘얼티브 식물성 영양식’을 출시하며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신제품은 ‘균형영양식’과 ‘당뇨영양식’ 두 가지다. 균형영양식은 영양 보충이 필요한 환자의 식이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구수한맛·흑임자맛 2종으로 출시됐다. 당뇨영양식은 혈당 관리가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호두맛·고구마맛 2종으로 구성됐다.두 제품 모두 한 팩에 탄수화물·지방·단백질·비타민·미네랄 등 5대 영양소를 담은 고단백·고식이섬유 제품으로,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2025.08.18 09:2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18일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전면 개편하고 당일도착 상품의 주문 마감 시간을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1시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서울 권역에서 시작해 전국 주요 도심지로 확대될 예정이다.‘바로도착’은 기존 ‘오늘도착’·‘새벽도착’·‘내일도착’·‘주말도착’ 등 여러 배송 옵션을 하나로 통합한 브랜드다. 번개 모티프를 적용한 로고를 통해 속도감과 신뢰성을 강조했으며, 모바일·TV·이커머스 전 채널에서 동일하게 적용된다. 앱 메인 화면에도 ‘바로도착’ 전문관을 최상단에 배치해 고객이 빠른 배송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2025.08.17 10:3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9월 26일까지 40일간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올해 추석은 개천절부터 한글날, 주말까지 이어지는 최장 10일 연휴로 귀성객과 여행객이 분산될 전망이다. 이에 이마트는 사전예약 기간을 전년보다 4일 늘리고 상품권 혜택을 강화했다. 1차 기간(8월 18일~9월 12일) 결제 시 금액의 15%, 2차(9월 13~19일)는 10%, 3차(9월 20~26일)는 5%를 상품권으로 지급하며, 모든 혜택은 3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세트 구성2025.08.15 10:43
[더파워 유연수 기자]국내 건설업에 종사하는 근로자 1만명당 사고 사망자 비율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경제 10대국 평균의 2배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한국건설산업연구원이 15일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건설업 사고사망만인율(근로자 1만명당 사망자 비율)은 한국이 1.59로 OECD 경제 10대국 가운데 가장 높았다. 이어 캐나다(1.08), 프랑스(0.97), 미국(0.96), 이탈리아(0.92), 스페인(0.72), 일본(0.68), 호주(0.34), 독일(0.29), 영국(0.24) 순이었다. 10개국 평균은 0.78로, 한국은 평균의 2배 이상이며 영국과 비교하면 6.6배에 달했다.같은 해 건설업을 포함한 전체 산업 사고사망만인율은 한국이 0.39로 캐나다(0.50)에 이어2025.08.15 10: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홈오피스 가구부터 리빙 상품까지 한데 모아 할인하는 ‘가구&리빙 신학기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시디즈, 허먼밀러, 한샘, 리바트, 듀오백 등 국내외 인기 가구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매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브랜드 세일’을 운영해 1주차는 허먼밀러·리바트·제닉스, 2주차는 듀오백·일룸·소프시스, 3주차는 시디즈·한샘·필웰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대표 상품은 ▲시디즈 T50 컴퓨터 책상의자 ▲허먼밀러 뉴 에어론 풀 의자 ▲한샘 홀리라이트 책상 1600 ▲리바트 프렌즈 소호 2000 낮2025.08.14 19:09
[더파워 유연수 기자]코웨이는 지난 13일 부피를 줄이고 청정 성능을 강화한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신제품은 기존 모델(AP-1023F) 대비 부피를 약 24% 줄이고 청정 면적을 15% 늘려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색상은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로, 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스퀘어핏 공기청정기는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수 있다. 주거환경과 생활패턴에 맞춰 ‘펫필터’,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 가능하며, 알레르겐 제거 성능을 인정받아 영국 알러지협회(BAF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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