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2 15:08
[더파워 유연수 기자]현대백화점그룹 지주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가 광주광역시, 생명의숲과 함께 도심 유휴부지를 숲으로 복원하는 ‘리그린 파크’ 조성에 나선다.현대지에프홀딩스는 지난 21일 광주광역시청에서 강기정 광주시장, 허상만 생명의숲 이사장과 함께 리그린 파크 조성을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충북 청주시에 이어 두 번째 리그린 파크 조성 사례다.‘리그린 파크’는 현대백화점그룹의 ESG 브랜드 ‘리그린(Re.Green)’의 일환으로, 방치된 도심 유휴부지를 민관 협력으로 숲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친환경 프로젝트다. 이번 광주 사업 대상지는 북구 신용동 산 35-1 일대 약 2만72025.07.22 14:5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충남 당진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지역 농특산물의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농가 상생에 본격 나선다고 22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당진 감자를 비롯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매입과 판로 확대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위탁 운영 중인 전국 70여 개 단체급식장에 당진 감자를 우선 공급하고, 행담도 휴게소 등 주요 유통 거점에서는 감자를 활용한 신메뉴 출시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홍보·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 나설 방침이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충남, 제주 등과 함께 ‘맛남상생’ 캠페인을 운영하며 지역 농가2025.07.22 14:49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브랜드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누적 방송 5000회를 돌파하고,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2020년 4월 '헤라' 브랜드를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전담 조직과 전용 스튜디오를 본사 내에 신설하며 관련 역량을 강화해왔다. 방송 장비와 기술, 전문 인력을 자체적으로 내재화하면서 외부 의존 없이 독자적인 라이브 운영 체계를 갖췄다.2023년에는 자사몰 아모레몰에 라이브커머스 전용 탭인 ‘라이브 탭’을 개설하고 실시간 방송은 물론 다시보기, 편성표 등을 통합 제공했다. 시청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면서 첫해 대비 시청자 수가 300% 이상 증가했고,2025.07.22 14:10
[더파워 유연수 기자]SK AX가 아시아·유럽 51개국 친환경 협력기구인 아셈중소기업친환경혁신센터(ASEIC)와 협력해 국내외 중소·중견 제조기업의 탄소중립 전환을 본격 지원한다.SK AX는 22일 ASEIC과 ‘국내외 중소·중견기업 대상 탄소중립 지원을 위한 사업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SK AX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SK AX 김민혁 Global/제조사업 부문장과 ASEIC 정광천 이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ASEIC는 아시아·유럽 정상회의(ASEM) 산하 공식 협력기관으로, 2011년 설립 이후 51개 회원국을 대상으로 ESG 교육과 친환경 기술 협력, 지속가능성 컨설팅 등을 추진해왔다. 현2025.07.22 14:01
[더파워 최병수 기자]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이 사전판매에서 역대 갤럭시 폴더블 사상 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삼성전자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 국내 사전판매에서 총 104만대의 예약판매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갤럭시 Z 폴드5·플립5’가 세운 102만대를 넘긴 수치로, 폴더블 스마트폰 기준 역대 최다다.이전 모델인 ‘갤럭시 Z 폴드6·플립6’는 지난 2024년 7월 사전판매에서 91만대를 기록한 바 있다.특히 이번 사전판매에서는 폴드 모델의 판매 비중이 60%로 집계되며, 플립 모델(40%)을 앞질렀다. 기존에는 플립의 인기가 더 높았던 것과 대비되는 흐름이다.2025.07.22 14:00
[더파워 유연수 기자]HD현대일렉트릭이 전력기기 수요 확대와 고부가 전략 수주에 힘입어 2분기에도 견조한 실적을 이어갔다.HD현대일렉트릭은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9062억원, 영업이익 2091억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영업이익률은 23.1%로, 지난해 20.1%, 올해 1분기 21.5%에 이어 지속 상승했다.사업부문별로 전력기기 매출은 글로벌 전력 인프라 투자 확대 흐름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28.2% 증가했다. 반면, 배전기기 매출은 지난해 일회성 에너지저장장치(ESS) 프로젝트에 따른 기저효과로 24.4% 감소했다.2분기 수주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2% 증가한 9억9600만달러를 기록했다. 상반기 누적 수주는 23억3100만달러에 달하며2025.07.22 13: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일본과 프랑스까지 글로벌 생방송 범위를 확대하며, 해외 인기 상품을 국내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이세이미야케’, ‘꼼데가르송’ 등 일본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30여 종을 소개하는 현장 생방송을 진행했다. 항공권 및 숙박비 부담으로 일본 여행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겨냥해 현지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이번 방송은 일본 오사카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운영하는 ‘이찌방깡’과 협업해, 백화점 및 브랜드 매장에 입점된 패션잡화 위주로2025.07.22 13: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여름철 스타일링을 위한 셔츠 큐레이팅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셔츠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으로는 △스티브 루즈 핏 셔츠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 △스티브 데님 숏 슬리브 셔츠 △스티브 옥스포드 셔츠 △스티브 린넨 셔츠 등이 있으며, 캐주얼부터 클래식한 무드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제안한다.특히 ‘시어서커 옴브레 체크 셔츠’는 통기성이 뛰어난 시어서커 소재와 빈티지한 체크 패턴을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버뮤다 카고 데님 팬츠2025.07.22 13:3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츠서비스(CES)가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아이스커피 쿠폰, 생수·이온음료 등 여름철 맞춤형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CES는 이날 전국 배달파트너에게 컴포즈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 13만여 개를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일정 배달 활동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를 대상으로 지급된다.이와 함께 전국 지자체와 협력해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은 물론, 창원·김해 등 지방 도시를 포함한 28개 쉼터에 생수, 이온음료, 포도당 캔디, 쿨마스크, 넥쿨러 등 여름철 안전용품도 비치했다. 배달파트너 누구나 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위치 정보는 배달파트너2025.07.22 13:34
[더파워 유연수 기자]동아제약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서울 마포구 염리동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녹기 전에’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얼박사 소르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녹기 전에’는 자체 제작한 다양한 아이스크림 메뉴로 SNS상에서 인기를 끌며 ‘염리동 핫플레이스’로 주목받는 매장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얼박사 소르베는 동아제약의 음료 브랜드 ‘얼박사’ 특유의 레몬라임 향을 살린 시원한 소르베 제품으로, 여름철 입안을 산뜻하게 만들어줄 메뉴로 기획됐다.콜라보를 기념한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8월 10일까지 ‘녹기 전에’ 매장에서 얼박사 소르베를 구매한 고객은 박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2025.07.22 13:33
[더파워 유연수 기자]한샘이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 ‘쌤위크’를 통해 인기 거실장을 최대 24%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이어진다.이번 쌤위크는 ‘집에서 여름나기’를 테마로, 폭염과 폭우 속에 실내에서 여름을 보내려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다양한 리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이다.할인 대상에는 한샘의 대표 거실장 시리즈인 ‘플리츠’와 ‘아카이브’가 포함됐다. 플리츠 거실장은 곡선형 주름 디자인이 적용된 슬라이딩 도어와 고급스러운 빗각 마감, 슬림한 다릿발이 특징으로, 시원하고 세련된 거실 연출이 가능하다.아카이브 시리즈는 디자인과2025.07.22 13:31
[더파워 유연수 기자]KCC가 서울특별시와 협력해 도시 안전과 정체성 강화를 위한 ‘서울시 표준색상집(Seoul Color Standard Collection)’을 제작·배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색상집은 공공시설물의 미관과 기능을 고려해 서울 고유의 컬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식 컬러 가이드로, 향후 관급 공사와 공공 디자인에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KCC는 지난해 12월 서울시와 ‘서울색 구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올해 3월에는 ‘서울 표준형 안전디자인 개발 및 확산을 위한 협약’을 맺고 협력을 이어왔다. 이번 표준색상집은 이 같은 협업의 일환으로, 서울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동시에 공공시설물의|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29.51 | ▼24.11 |
| 코스닥 | 871.32 | ▼7.38 |
| 코스피200 | 552.66 | ▼3.7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673,000 | ▲841,000 |
| 비트코인캐시 | 715,000 | ▲3,500 |
| 이더리움 | 4,397,000 | ▲8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90 | ▲210 |
| 리플 | 3,054 | ▲7 |
| 퀀텀 | 2,467 | ▲3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701,000 | ▲808,000 |
| 이더리움 | 4,395,000 | ▲8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70 | ▲260 |
| 메탈 | 606 | ▲5 |
| 리스크 | 318 | ▲5 |
| 리플 | 3,055 | ▲6 |
| 에이다 | 671 | ▲11 |
| 스팀 | 112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3,690,000 | ▲8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7,000 | ▲5,500 |
| 이더리움 | 4,390,000 | ▲8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820 | ▲160 |
| 리플 | 3,053 | ▲7 |
| 퀀텀 | 2,433 | 0 |
| 이오타 | 179 | ▲1 |